[체인지] 내가 보고 있는 것은 정말 어떤 클래스일까? <참고영상 출처 - 뼈아대유트브> - It 정보 공유
[체인지] 내가 보고 있는 것은 정말 어떤 클래스일까? <참고영상 출처 - 뼈아대유트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인지] 내가 보고 있는 것은 정말 어떤 클래스일까? <참고영상 출처 - 뼈아대유트브>

본문

반응형

[체인지] 내가 보고 있는 것은 정말 어떤 클래스일까?

[<참고 동영상>당신의 클래스는 어디입니까  게시일: 2019. 4. 10. https://www.youtube.com/watch?v=bOcxPediEYM]

<Storm, Hong의 생각입니다.>

 나는 어떤 클라스 인가? 내가 원하는 클래스로 가려면? 

이런 생각을 하면서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항상 무엇을 해야 하는가? 내가 보고 있는 것이 무엇을 위한 클래스인가?  단계별 클래스인가? 어떤 것인가? 등급이 있을까? 자동차에도 있듯이 있겠지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다 나는 아직 발전 할 단계이고 그것을 위해서 노력을 해야 한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초보단계의 클레스인 자신이 하는 일을 제외하고는 더욱더 그렇게 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좀 더 열심히 해서 바꿔야 하지 않을까?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해보고 싶은 일도 생각해보고 내가 갈고 닦아야하는 것은  최소한 독서와 습관 인풋 하면 아웃풋 항상 이야기하시는 스쳐가는 것도 배우고 나면 중요하게 다가올 수 있는 내용도 그냥 무시하는 경향이 많은데 그것을 타파하기 위해서 준비를 해야 한다고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 독서를 하자~~!! 재대로하자 ~~!! 를 좀 더 더 생각을 하게 되었고, 내가 아는 것은 이렇습니다. 최소한 다른 사람이 볼 때, 수천 가지, 수만 가지의 방법을 가지고 있는데 그중의 한방 법은 이렇게 되며 어떻게 되고 이렇게 느낄 수 있다고 설명을 해주고 싶습니다.

 비단 틀린 답일지라도, 자세하게 파해처보고 발전시키고 알려주는 것을 꾸준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시작을 하려고 합니다.

1.   이영상을 통해서 오늘 책한권 소개받았습니다. 그것을 읽을 날까지 최소한 재독 1회 이상 해야겠죠? 1 독한다고 다 알 수는 없겠죠? 함께 공부해보고 싶고 같이 토론한다는 자체가 좋은 것 같습니다.

2. 주 5회이상 글쓰기를 하겠다. 했던 나와의 약속? 내 포부를 읽은 사람들과의 약속? 그것을 지키기 위해서라도 나는 환경설정을 하고 매일 글을 쓰겠다고 다짐하며 오늘도 이렇게 글을 씁니다.

3. 나의 등급 / 클레스 를 바로 알고 게임에서 다음 레벨이 있듯이 성장해나가는 경험치를 쌓도록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오늘도 못한 일이 있으면 매번 잠들기 전에반성적 사고를 통해서 적고 내일의 나에게 메세지를 주며 언제 보더라도 꼭 시도하고 결과를 얻자!!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잘못된 답이면 잘못된 답을 수정할수 있게, 옳은 답이면 잊어버리지 않게 얼른 달려가야겠다고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열심히 영상을 만들어주시고 변화를 위한 동기부여부터 재대로 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오늘 이영상을 통해서 나의 등급 / 레벨에 대해서 배울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주저리주저리의 Storm, Hong 이었습니다.]

----------------------------------------
[도전은 계속돼야 하니까요 66 챌린지(66 challenge)를 다시 또 기본기를 찾기 위해 도전합니다.]
-목표 : 매주 5일 5시에 기상 / 주 5회 이상 글쓰기 - 오늘은 DAY 53일 차입니다.
 
<내일도 실천하러 GO GO Right NOW!! 53일 차
글쓰기 완료!! 
(기상은 매일 주말 제외 5시에 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101마리 강아지 달마시안처럼 <데일리 리포트 101일차>다 ~~ 오늘도 완료해야지 그리고 19년도 101일이 지났네? OMG~~!! 오늘도 달려보자 아자아자~~!
-----------------------------------------
영상을 안 드리면 섭섭하시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