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 여러분의 3가지 고를 생각해야 한다 그것은? - [참고동영상 <뼈아대 유트브>] - It 정보 공유
[체인지] 여러분의 3가지 고를 생각해야 한다 그것은? - [참고동영상 <뼈아대 유트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인지] 여러분의 3가지 고를 생각해야 한다 그것은? - [참고동영상 <뼈아대 유트브>]

본문



[체인지] 여러분의 3가지 고를 생각해야 한다 그것은?  

< 참고동영상  : 뼈아대 유트브 >
인생3고 법칙
뼈아대 Published on Apr 4, 2019 
#목표 #인생 #go  https://youtu.be/xL0XQmQpbP0

<Storm, Hong의 생각입니다. >

'강연 구절 인용'

목표가 고(高) 하니, 인생이 고(苦)하다. 그래도 고(go)한다. 폴라리스 책에 나온 구절입니다.

 아무것도 안하는 것은 목표가 없는 것이 아니다, 공집합과 같은 것이다.  즉, 이것은 아무것도 안하는 것이 목표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생각보다 난이도가 높습니다. 

  Why? 주변사람 시선을 다 이겨내야 합니다. / 먹고 사는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그것 자체를 생각하지 않고 목표가 없다고들 합니다. 아무것도 안하면서 평범하게 사는 것은 아주 많이많이 어렵습니다. 

 Why? 인생은 정규분포보다 멱법칙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평균의 의미가 없습니다.  중간 값을 찾아야 하는데 중간 값의 변화가 아주 확확 바뀌기 때문에 최고값과 차이가 커서, 중간 값이 확확 바뀝니다. 이렇기 때문에 중간만 유지하고, 평범하게 사는 것이 통계적으로도 힘듭니다. 

 우리가 흔이 말하는 가난하게 찌질하게 산다는 것은 좀 더 쉬울 수 있습니다.  평범하게 사는  이야기하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은 목표입니다.

 항상 무엇을 하기 전에 생각해 봐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자신의 목표 무엇을 해야 하는지 등이 떠오르면서 하고 자 했던 것의 목표를 다시 생각해 봅니다.

 누구나 가만히 있으면서 나에게 투자도 하고, 하고 싶을 때 일하고 뭐하고 싶을 때 한다는 것은 정말 어렵고도 쉽지 않습니다. 그런 미래, 비전 그런 것도 없기 때문에 결과 값도 나오지 않기 때문에 가장 어렵다는 것입니다. 평범하게 사는게 가장 어려웠다는 자체는 자신의 현상유지를 하려면 지금 하던 것을 계속 해야한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1을 해야 1이라는 결과를 얻지 0이라는 것을 하면 0이라는 결과를 얻으며 아무도 0은 없는 것이라는 것과 같이 생각하기 때문에 결과의 실패, 성공이라는 것의 결과를 얻지 못하게 됩니다. 여러분들도 나를 죽이지 못하는 고통은 나를 더 강하게 만든다. -니체- 의 말처럼, 이것이 진부하게 들리 실지는 모르지만 이뜻을 곰곰하게 찾아보고 생각해 봤으면 합니다. 

나를 변화시키기 위해서 오늘도 열심히 영상들을 보면서 동기부여도하고 나보다 더 열심히 사시는 분들을 보면서 아 저렇게 사시는 구나에 그치지 않고 적용해보고 나에게 맞는 것을 찾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바뀌지 않는 다면 아무도 달라지지 않는다. 변화를 하려면 땜이 무너지는데도, 무엇인가의 작은 변화에서 시작해서 바뀌는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변화하는 삶, 현상유지 그것들에게는 무엇인가 넣고 빼는 인풋, 아웃풋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66 Challenge(도전)의 목표로 삼았던 주 5회 글쓰기, 주말 제외 AM 05시 기상 등의 미션을 수행하기 위애 오늘도 이렇게 끊임 없이 영상에서 배운 내용을 통해 제가 느낀 것을 이야기 합니다. 

[ 여러분도 생각을 조금만 바꾸고 중간이라는 것을 생각해 보셨으면 합니다.  도전자체도 안하면 중간이라는 값도 얻을 수 없습니다. 경쟁사회에서 1~10까지 줄을 세우는 것이 생겨났고 그것으로 인해서 중간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아무것도 안하고 싶다. 안하면서 나는 중간이겠거니 하는 것은 정말 바보라고 생각을 합니다. 정말 Stupid 라고 생각을 합니다. 

 생각의 시간을 갖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영상에서 이야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많은 것들을 배우면서 하루의 시작을 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변화의 시작은 생각과 행동이다~!! 오늘도 세운 목표를 향해서 최소한 어제보다는 1%라도 더하려고 노력해봅니다. 
지금까지 주저리주저리의 Storm, Hong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도전은 계속 돼야 하니까요 66첼린지(66 challenge)를 다시 또 기본기를 찾기 위해 도전합니다.]
-목표 : 매주 5일 5시에 기상 / 주 5회 이상 글쓰기 - 오늘은 DAY 47일차 입니다. 
<내일도 실천하러 GOGO Right NOW!! 47일차 글쓰기 완료!! 
(기상은 매일 주말제외 5시에 하고 있습니다.)>
-----------------------------------------
영상을 안 드리면 섭섭하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