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Diablo 4 PC 패치 1.0.2c로 NVMe SSD 동결 및 충돌 문제를 해결하는 패치가 진행되었다? - It 정보 공유
새로운 Diablo 4 PC 패치 1.0.2c로 NVMe SSD 동결 및 충돌 문제를 해결하는 패치가 진행되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로운 Diablo 4 PC 패치 1.0.2c로 NVMe SSD 동결 및 충돌 문제를 해결하는 패치가 진행되었다?

소프트웨어/게임

by Storm, Hong 2023. 6. 4. 21:09

본문



새로운 Diablo 4 PC 패치 1.0.2c로 NVMe SSD 동결 및 충돌 문제 해결하는 패치가 진행되었다?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4 PC 패치 1.0.2c를 출시했으며, 이 패치는 커뮤니티에서 보고된 문제 중 일부를 해결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23년 6월 6일 출시 예정이며, 6월 2일 오전 8시 (PST) 부터 얼리 액세스 버전인 얼티밋 에디션과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한 뒤 디아블로 4 (일부 '비공식' 인재 및 클래스 조정 포함), 블리자드는 2023년 6월 3일에 밸런스 조정을 포함한 HotFix 를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하룻밤 사이에 게임 개발 팀은 게임 시작 중 NVMe SSD 관련 문제에 대한 수정 항이 포함된 PC 전용 패치를 배포했습니다. 또한 이 새로운 PC 업데이트는 다양한 충돌 문제를 해결하는 것외에 업데이트로 안정화를 목표ㅋㅋㅋ로 합니다. 어떤 충돌이 수정되었어야 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패치 노트에 없지만, 이 새로운 패치가 조기 액세스를 통해 이미 게임을 할 수 있는 PC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보고된 충돌 중 일부를 수정하기를 바랍니다.

 

이 마이너 업데이트에 대한 공식 릴리스 노트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블리자드에서 릴리스됨).

 

- 디아블로 IV 패치 노트

 

Diablo IV Patch Notes

We will continually update this article with all patches the development team implements for Diablo IV.

news.blizzard.com

 

Diablo 4, 또는 Blizzard 의 공식 명칭인 Diablo IV 는 PC, PlayStation 5, PlayStation 4, Xbox Series X|S 및 Xbox One 용으로 2023년 6월 6일 전 세계적으로 출시됩니다. 디지털 디럭스 또는 얼티밋 에디션을 미리 주문한 사람들은 이미 2012년 Diablo 3 이후 후속작인 Diablo 4 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Diablo 3 expansion, The Reaper of Souls 이후 50년이 지난 시점에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이에 대해 Alessio Palumbo 에 의해 작성된 리뷰에서 블리자드의 최신 타이틀 내용이 나타났습니다.

 

↑ Blizzard Official Site Diablo Ultumate Edition image

 

⌜ “그 경고를 염두에 두고, 블리자드가 엮은 이야기는 이전의 디아블로 게임보다 더 복잡하고 더 흥미롭습니다" 라고 Alessio Palumbo 는 지난주에 리뷰 내용 등을 작성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주인공들과 그들의 성격이 약간 더 복잡하다는 것이고, 이것은 제 책에서 항상 긍정적이라는 것인 내용을 전합니다. 궁극적으로, 이 플레이는 플레이어와 캐릭터보다는 그들의 이야기가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와 함께 스토리 관점에서 이에 대해 지지하기보다는 실질적인 내용을 지지합니다. 플레이어가 이 게임을 즐기는지 아닌지는 매우 주관적인 내용일 수 있습니다."

 

다시 Alessio Palumbo 는 이렇게 전했습니다. "그렇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Diablo 4 는 2023년 말에 어떤 베스트 내러티브 상에도 등장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블리자드는 분명히 이 게임을 통해 규칙서에 매우 가깝게 접근하기로 결정했으며, 이 장르는 결코 업계 최고의 영화적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관한 내용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개발자들은 아마도 내부 퀘스트에서 이야기된 것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단 하나의 의미 있는 사이드 퀘스트 체인만 기억할 수 있을 뿐, 제가 완성한 대부분의 사이드 퀘스트는 기억에 남는 캐릭터나 이벤트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해킹과 슬래시 게임은 그들의 놀라운 사이드 콘텐츠 이야기로 정확히 알려져 있지 않지만, 그렇다고 해서 블리자드가 게임의 이 부분에 대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 - Alessio Palumbo

 

* 알려진 내용은 Alessio Palumbo 의 개인적인 의견도 있으며, 계속해서 패치를 하고 있으며, 2023년 6월 6일 전체적인 출시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Diablo 4 2023년 6월 2일 얼리액세스 제품 (얼티밋 에디션과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을 구매한 사용자들이 먼저 즐길 수 있으며, 공식적으로는 2023년 6월 6일 출시를 앞두고 지난 5월 배타테스트를 진행했으며, 버그와 여러 가지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현재 플래이가 가능한 Diablo 4 에 기대를 걸고 있으며, 많은 이가 제대로 동작하기 및 배타테스터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정보를 많은 이가 기다리고 바라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참고 출처 : Diablo 4 관련 소식 / wccftech 외 해외기사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현재  windows / 모바일 / 콘솔게임기 등 즉 Diablo 4 는 PC,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and Xbox Series S|X 정상적으로 작동 중이며, 애석하게도 macOS 에서는 앱등 플레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에 대해 많은 이가 아쉬움을 표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던 macOS 출시가 되지 않은 것에 실망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현재 출시된 Diablo 2 resurrected (디아블로 2 레저랙션) , Diablo Immortal 을 macOS 에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없는 것만 보아도 이번 Diablo 4 에서 macOS 플레이 개발을 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Xbox Game Studios 에 소속된 Activision Blizzard (엑티비전 블리자드) 임을 감안할 때, Microsoft 산하인 Xbox Game Studios 인 만큼 윈도우 진형과 macOS 진형의 출시에 대한 관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2023년 6월 6일 어떠한 버전을 구매하더라도 플레이가 가능하며, 이때 어떠한 버그나 다양한 이슈가 나타날지 상황을 조심스럽게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언제나 새로운 게임의 출시는 반갑습니다. 계속해서 새롭게 나오는 내용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참고할 정보

 

[ 디아블로 4 관련 정보 ]

 

- Diablo 4 1.0.2 HotFix 는 도적과 마법사 클래스의 밸런스 조정을 한 업데이트이며, 플레이하는 적들의 HP 등 여러 가지 조정이 있다??

 

Diablo 4 1.0.2 HotFix 는 도적과 마법사 클래스의 밸런스 조정을 한 업데이트이며, 플레이 하는 적들

Diablo 4 1.0.2 HotFix 는 도적과 마법사 클래스의 밸런스 조정을 한 업데이트이며, 플레이하는 적들의 HP 등 여러 가지 조정이 있다?? ↑ Blizzard Official Site Diablo Ultumate Edition image 2023년 6월 2일 PST 08:00 Di

stormhong.com

 

- Diablo 4 엔드게임 관련 새로운 비디오가 등장했다? 그 내용은 무엇인가?

 

Diablo 4 엔드게임 관련 새로운 비디오가 등장했다? 그 내용은 무엇인가?

Diablo 4 엔드게임 관련 새로운 비디오가 등장했다? 그 내용은 무엇인가? ↑ Blizzard Official Diablo Youtube Channel Capture image 새로운 Diablo 4 관련 컨텐츠 및 엔드게임에 대한 정보에서 새로운 정보가 나타

stormhong.com

 

- Diablo 4 DLSS 지원 ? 그리고 Foraza Horizon 5 관련 정보 그 내용은 무엇인가?

 

Diablo 4 DLSS 지원 ? 그리고 Foraza Horizon 5 관련 정보 그 내용은 무엇인가?

Diablo 4 DLSS 지원 ? 그리고 Forza Horizon 5 관련 정보 그 내용은 무엇인가? ↑ Blizzard Official Site Diablo 4 Ultumate Edition image Game Developers Conference 2023 에서 NVIDIA DLSS 3 에 대한 정보에 대해 발표를 했습니다. R

stormhong.com



 

- Diablo 4 관련 오픈 배타 소식 및 MS Xbox Game Pass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가 나타났다?

 

Diablo 4 관련 오픈 배타 소식 및 MS Xbox Game Pass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가 나타났다?

Diablo 4 관련 오픈 배타 소식 및 MS Xbox Game Pass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가 나타났다? Diablo 4 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나타났으며, 그 정보는 Open Beta (오픈배타) 에 대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stormhong.com

 

- Diablo 4 오픈배타 진행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발표일이 나타났다? 

 

Diablo 4 오픈배타 진행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발표일이 나타났다?

Diablo 4 오픈배타 진행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발표일이 나타났다? Diablo 4 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나타났으며, 그 정보는 Open Beta (오픈배타) 에 대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였습니다. 이

stormhong.com



[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Immortal 관련 정보 ]

 

-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Immortal) Pre-Launch Q&A 및 베타 이후 정보 등장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Immortal) Pre-Launch Q&A 및 베타 이후 정보 등장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Immortal) Pre-Launch Q&A 및 베타 이후 정보 등장 블리자드에서 2018년 블리즈컨을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을 발표했었습니다. 이에 팬들은 디아블로 4가 나오지 않을까? 하

stormhong.com

 

-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Immortal) 6월 2일 전 세계 출시 예정 및 관련 동영상 공개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Immortal) 6월 2일 전 세계 출시 예정 및 관련 동영상 공개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Immortal) 6월 2일 전 세계 출시 예정 및 관련 동영상 공개 블리자드에서 2018년 블리즈컨을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을 발표했었습니다. 이에 팬들은 디아블로 4가 나오지 않을

stormhong.com

 

- 디아블로 이모탈 드디어 클로즈 알파 시작되다. 

 

디아블로 이모탈 드디어 클로즈 알파 시작되다.

디아블로 이모탈 드디어 클로즈 알파 시작되다. 블리자드에서 2018년 블리즈컨을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을 발표했었습니다. 이에 팬들은 디아블로 4가 나오지 않을까? 하고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

stormhong.com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