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blo 4 1.0.2 HotFix 는 도적과 마법사 클래스의 밸런스 조정을 한 업데이트이며, 플레이 하는 적들의 HP 등 여러가지 조정이 있다?? - It 정보 공유
Diablo 4 1.0.2 HotFix 는 도적과 마법사 클래스의 밸런스 조정을 한 업데이트이며, 플레이 하는 적들의 HP 등 여러가지 조정이 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iablo 4 1.0.2 HotFix 는 도적과 마법사 클래스의 밸런스 조정을 한 업데이트이며, 플레이 하는 적들의 HP 등 여러가지 조정이 있다??

소프트웨어/게임

by Storm, Hong 2023. 6. 3. 16:34

본문



Diablo 4 1.0.2 HotFix 는 도적과 마법사 클래스의 밸런스 조정을 한 업데이트이며, 플레이하는 적들의 HP 등 여러 가지 조정이 있다??


↑ Blizzard Official Site Diablo Ultumate Edition image

 

2023년 6월 2일 PST 08:00 Diablo 4 의 얼리 액세스 플레이가 가능해진 이후 첫 번째 새로운 Diablo 4 HotFix 가 오늘 출시되었습니다. 일부 클래스에 대한 몇 가지 균형 변경 사항과 사용자가 새 패치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필요가 없이 난이도가 어려워졌습니다. 이는 Diablo 4 를 껐다 켜기만 하면 바로 적용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버 측 1.0.2 HotFix 업데이트는 마법사의 클래스 전문화 중 하나인 플레임 쉴드 인챈트먼트를 변경하여 플레임 쉴드가 장착되면 완전한 쿨다운에 배치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Rogue 의 Inner Sight Class Specialization 도 변경되어 Inner Sigght 의 무제한 에너지가 만료되면 다른 적이 표시되기까지 4초가 걸릴 것으로 보인다는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새로운 Diablo 4 HotFix 는 또한 아이템에서 외침 스킬 쿨다운 감소 부착을 제거하고 이후 월드 티어에서 몬스터의 HP 등 변화를 통해 훨씬 더 도전적인 경험을 할 것이다.

 

 

Diablo 4는 현재 게임의 얼티밋 에디션과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한 사람들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음 주 2023년 6월 6일에 다른 모든 사람들을 위해 출시될 예정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이 시리즈의 최신 항목은 분위기와 게임 플레이에서 프랜차이즈의 형태로 운영될 것으로 보이지만, 이에 대해 블리자드는 너무 안전한 플레이를 한 것이 아니냐는 정보도 나타났습니다. 또한 , 알레시오가 리뷰에서 강조한 것처럼 이전에 있던 Diablo Series 를 더욱더 친숙하게 서포트하기 위해 게임을 만들었으며, 많은 변화를 탑재할 것으로 보인다고 정보를 전했습니다.

 

Diablo 4 는 블리자드에게 매우 필요한 시간에 형태로 돌아온다. 그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미있는 해킹 앤 슬래시 액션 전투, 크게 개선된 기술 시스템, 그리고 아직 프랜차이즈에서 전해지는 최고의 이야기는 말할 것도 없고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는 또한 멋져 보이고, 멋지게 들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 현재 제대로 플레이가 이루어지고 있는지 체크하는 것이 중요해 보입니다. 또한 몇 가지 영역에서는 많이 달라질 수 있는 만큼 지켜봐야 한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세계관은 기대했던 것만큼 역동적이지 않으며, 기존 스토리나 사건들이 다소 빠르게 반복되는 반복 있습니다. 사이드 콘텐츠는 실제 내러티브 주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엔드게임 재생 가능성은 제한된 무작위화와 특정 기능의 부족으로 인해 필요한 만큼 깊지 않을 수 있습니다.

 

Diablo 4 는 이제 PC,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 엑스박스 시리즈 S 및 엑스박스 원의 얼티밋 및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소유자를 위해 얼리 액세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Diablo 4 는 2023년 6월 6일에 전 세계적으로 공식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알려진 내용은 Diablo 4 2023년 6월 2일 얼리억세스 제품 (얼티밋 에디션과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을 구매한 사용자들이 먼저 즐길 수 있으며, 공식적으로는 2023년 6월 6일 출시를 앞두고 지난 5월 배타테스트를 진행했으며, 버그와 여러가지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현재 플래이가 가능한 Diablo 4 에 기대를 걸고 있으며, 많은 이가 제대로 동작하기 및 배타테스터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정보를 많은 이가 기다리고 바라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참고 출처 : Diablo 4 관련 소식 / wccftech 외 해외기사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현재  windows / 모바일 / 콘솔게임기 등 즉 Diablo 4 는 PC,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and Xbox Series S|X 정상적으로 작동 중이며, 애석하게도 macOS 에서는 앱등 플레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에 대해 많은 이가 아쉬움을 표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던 macOS 출시가 되지 않은 것에 실망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현재 출시된 Diablo 2 resurrected (디아블로 2 레저랙션) , Diablo Immortal 을 macOS 에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없는 것만 보아도 이번 Diablo 4 에서 macOS 플레이 개발을 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Xbox Game Studios 에 소속된 Activision Blizzard (엑티비전 블리자드) 임을 감안할 때, Microsoft 산하인 Xbox Game Studios 인 만큼 윈도우 진형과 macOS 진형의 출시에 대한 관점이 다를 수 있습니다. 2023년 6월 6일 어떠한 버전을 구매하더라도 플레이가 가능하며, 이때 어떠한 버그나 다양한 이슈가 나타날지 상황을 조심스럽게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언제나 새로운 게임의 출시는 반갑습니다. 계속해서 새롭게 나오는 내용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참고할 정보

 

[ 디아블로 4 관련 정보 ]

 

- Diablo 4 엔드게임 관련 새로운 비디오가 등장했다? 그 내용은 무엇인가?

 

Diablo 4 엔드게임 관련 새로운 비디오가 등장했다? 그 내용은 무엇인가?

Diablo 4 엔드게임 관련 새로운 비디오가 등장했다? 그 내용은 무엇인가? ↑ Blizzard Official Diablo Youtube Channel Capture image 새로운 Diablo 4 관련 컨텐츠 및 엔드게임에 대한 정보에서 새로운 정보가 나타

stormhong.com

 

- Diablo 4 DLSS 지원 ? 그리고 Foraza Horizon 5 관련 정보 그 내용은 무엇인가?

 

 

Diablo 4 DLSS 지원 ? 그리고 Foraza Horizon 5 관련 정보 그 내용은 무엇인가?

Diablo 4 DLSS 지원 ? 그리고 Forza Horizon 5 관련 정보 그 내용은 무엇인가? ↑ Blizzard Official Site Diablo 4 Ultumate Edition image Game Developers Conference 2023 에서 NVIDIA DLSS 3 에 대한 정보에 대해 발표를 했습니다. R

stormhong.com

 

- Diablo 4 관련 오픈 배타 소식 및 MS Xbox Game Pass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가 나타났다?

 

Diablo 4 관련 오픈 배타 소식 및 MS Xbox Game Pass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가 나타났다?

Diablo 4 관련 오픈 배타 소식 및 MS Xbox Game Pass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가 나타났다? Diablo 4 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나타났으며, 그 정보는 Open Beta (오픈배타) 에 대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stormhong.com

 

- Diablo 4 오픈배타 진행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발표일이 나타났다? 

 

Diablo 4 오픈배타 진행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발표일이 나타났다?

Diablo 4 오픈배타 진행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발표일이 나타났다? Diablo 4 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나타났으며, 그 정보는 Open Beta (오픈배타) 에 대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였습니다. 이

stormhong.com



[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Immortal 관련 정보 ]

 

-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Immortal) Pre-Launch Q&A 및 베타 이후 정보 등장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Immortal) Pre-Launch Q&A 및 베타 이후 정보 등장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Immortal) Pre-Launch Q&A 및 베타 이후 정보 등장 블리자드에서 2018년 블리즈컨을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을 발표했었습니다. 이에 팬들은 디아블로 4가 나오지 않을까? 하

stormhong.com

 

-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Immortal) 6월 2일 전 세계 출시 예정 및 관련 동영상 공개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Immortal) 6월 2일 전 세계 출시 예정 및 관련 동영상 공개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Immortal) 6월 2일 전 세계 출시 예정 및 관련 동영상 공개 블리자드에서 2018년 블리즈컨을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을 발표했었습니다. 이에 팬들은 디아블로 4가 나오지 않을

stormhong.com

 

- 디아블로 이모탈 드디어 클로즈 알파 시작되다. 

 

디아블로 이모탈 드디어 클로즈 알파 시작되다.

디아블로 이모탈 드디어 클로즈 알파 시작되다. 블리자드에서 2018년 블리즈컨을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을 발표했었습니다. 이에 팬들은 디아블로 4가 나오지 않을까? 하고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

stormhong.com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