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c Pro 와 올해 하반기에 출시될 M1 iMac 에 대한 소식 - It 정보 공유
iMac Pro 와 올해 하반기에 출시될 M1 iMac 에 대한 소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Mac Pro 와 올해 하반기에 출시될 M1 iMac 에 대한 소식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2. 1. 31. 15:45

본문



iMac Pro와 올해 하반기에 출시될 M1 iMac에 대한 소식이 등장했다??


 Apple Officle Online site 21.5 인치 사진

 

M1 Apple은 intel 에서 맞춤형 칩으로 전환 단계에서 훨씬 앞서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M2 칩이라는 새로운 칩과 재설계될 것으로 알려진 iMac Pro 출시에 대한 제품들의 소식이 등장했습니다. 더 크고 가장 강력한 iMac 맥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출시가 된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들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이에 많은 이들이 기대를 하고 있으며 사양 등에 대한 새로운 보고서가 나타났다는 소식입니다. Apple 에서 이에 대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iMac Pro, 새로운 iPhone SE , AirPods Pro 2 등이 포함된다고 합니다. 이에 대한 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27 인치 iMac Pro Intel 모델을 대체하고 M1 iMac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재설계 출시? ]

 

Bloomberg Mark Gurman은 최신 Power ON Newsletter 에서 공개한 Apple M1 iMac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재설계된 iMac Pro를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Apple은 작년 4월 새로운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 옵션을 갖춘 M1 iMac 을 선보였습니다. 그 후 M2 칩 제품들에 대한 소식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와중에도 , M1 iMac Pro 27 인치를 출시할 수 있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올해 현재의 24인치 디자인보다 더 크고 iMac Pro 라는 브랜드의 새 모델이 나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는 MacBook Pro 내부에 M1 Pro 및 M1 Max 프로세서와 유사한 칩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새로운 iMac Pro 가 현재 출시된 iMac과 유사한 디자인을 가질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Apple 에서 24인치 M1 iMac 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새로운 iMac Pro를 출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pple은 M1 iMac에서와 같이 다양한 색상을 출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제품이 'Pro' 라인업으로 변형되면서 항상 매우 평범한 행보를 보여주었다는 것입니다. 이전에 알려진 내용에서 iMac Pro 에 ProMotion 기술이 적용된 미니 LED 패널이 탑재될 것이라고 알려졌으며 이는 아직까지 알려진 내용들은 Apple 에서 공개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로 들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잠재적으로 Pro 란 라인업을 붙여 iMac Pro 에서 M1 Pro 또는 M1 Max 칩을 사용할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현재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에 재설계된 iMac Pro 의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의하면 iMac Pro 외에도 Apple의 더 빠른 칩과 5G 연결 기능이 탑재된 iPhone SE 3 또는 2022 iPhone SE 으로 불리는 제품도 출시할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어폰에서도 새로운 Air Pods Pro도 발표할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는 가운데, 어떠한 모습으로 나올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 자료 출처 :  Bloomberg Mark Gurman /  Wccftech.com 외 해외 정보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새로운 iMac Pro 에 대한 소식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만큼 어떠한 제품이 선보이게 될지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인치수만 달라질지 아니면 칩셋도 많은 변화를 가져올 것인지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M1 iMac 도 iMac Pro 라인업을 볼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하게 해 준 포트를 없애고 썬더볼트 C type 단자 4개와 전원 선 연결 단자만 보여준 것만 봐도 개선이 있을 것이며, 새로운 제품이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이 계속해서 들리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현재 M2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만큼 많은 이들이 어떠한 행보를 기대하고 있는지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내용은 아직까지 Apple에서 공식적으로 이야기한 것이 아닌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내용인 만큼 조심스레 접근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참고할 정보

 

[ 2022 iMac Pro에 대한 정보 ]

 

- 2022 iMac Pro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는 소식과 함께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2022 iMac Pro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는 소식과 함께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2022 iMac Pro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는 소식과 함께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  Apple Online Event New iMac 24 인치 사진 2021년 태평양시 4월 20일 Apple Event를 통해  Apple의 New iMac에 대..

stormhong.com

 

[ M2 칩에 대한 새로운 정보 ]


- M2 칩이 탑재된 MacBook은  14인치로 출시될 수 있으며 가격은 13인치보다 비싸다?

 

M2 칩이 탑재된 MacBook은 14인치로 출시될 수 있으며 가격은 13인치보다 비싸다?

M2 칩이 탑재된 MacBook은 14인치로 출시될 수 있으며 가격은 13인치보다 비싸다? ↑ Apple 공식 홈페이지 사진 Apple Silicon 이 탑재된 M1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M1 Pro, M1 Max 제품을 선보였으며, 이는 자체

stormhong.com

 

[ 2022 iMac Pro에 대한 정보 ]

 

- M2 iPad Pro에 대한 새로운 정보 Mini LED를 탑재한다??

 

M2 iPad Pro에 대한 새로운 정보 Mini LED를 탑재한다??

M2 iPad Pro에 대한 새로운 정보 Mini LED를 탑재한다?? Apple Silicon M2 칩에 대한 새로운 정보들이 계속해서 나타나고 있는 현재 새로운 제품 M1 iPad Pro의 뒤를 잊는 새로운 제품이 나타난다는 소식입니

stormhong.com

 

[ iOS 15.2.1, iPadOs 15.2.1 업데이트 정보 ]

- iOS 15.3 iPadOS 15.3 업데이트 수정 내용과 바뀐 것은 무엇인가?

 

iOS 15.3 iPadOS 15.3 업데이트 수정 내용과 바뀐 것은 무엇인가?

iOS 15.3 iPadOS 15.3 업데이트 수정 내용과 바뀐 것은 무엇인가? iOS 15.3 은 지난 iOS 15.2.1 (2022년 01월 12일) 업데이트가 있은지 14일 만인 2022년 01월 26 (EDT) 일 업데이트 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업데이..

stormhong.com

 

[ macOS Monterey 12.2 (맥 OS 몬테레이 12.2) 업데이트 정보 ]


- Apple macOS Monterey 12.2 업데이트 바뀐 내용은 무엇인가?

 

Apple macOS Monterey 12.2 업데이트 바뀐 내용은 무엇인가?

Apple macOS Monterey 12.2 업데이트 바뀐 내용은 무엇인가? ↑ M1 Pro Macbook & M1 Max Macbook 사진입니다. macOS Montery 12.2는 iOS 15.3 / iPadOS 15.3과 함께 2022년 01월 26일 (EDT) 에 업데이트..

stormhong.com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