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iMac Pro 여름에 출시한다? - It 정보 공유
Mini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iMac Pro 여름에 출시한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ini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iMac Pro 여름에 출시한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2. 2. 1. 11:50

본문



Mini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iMac Pro 여름에 출시한다?


 

계속해서 알려지고 있는 미니 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Apple iMac Pro 가 봄에 출시될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의하면 재설계된 iMac Pro 는 봄이 아닌 여름이 되어야 출시될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다시 나타났습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iMac Pro 디스플레이는 봄에 출시할 것이라는 소식과 달리 여름에 출시할 것이라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이 등장 ? ]

 

Bloomberg Mark Gurman은 지난 이야기에서 3월 ~ 4월 iMac Pro의 출시에 대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를 전했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디스플레이 전문가로 알려진 Ross Yong 에 새로운 정보에 따르면 iMac Pro에 대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는 여름이 되어야 출시가 될 것이라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Ross Yong 에 의하면 DSCC가 iMac Pro 는 여름에 미니 LED 디스플레이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이야기를 하면서 트윗에 소식을 공유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미니 LED 미니 디스플레이 LED 가 새로운 MacBook Pro 모델 및 12.9인치 iPad Pro 에 비해 더 적은 영역을 수용할 것이라는 이야기를 알렸습니다. 

 

작년 말에 우리는 새로운 Mini LED iMac Pro가 2022년에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봄에 올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여름이 될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물론 가을로 더 미룰 수도 있다. Apple이 이 제품에 대해 가지고 있는 공급 문제 중 하나는 더 많은 MiniLED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d디스플레이 측면에서 우리는 iPad Pro 및 MacBook Pro에서 볼 수 있는 것만큼 MiniLED 영역과 MiniLED가 없을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IGZO가 될 것인지도 의문입니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력 소비가 덜 문제이고 IGZO가 할 수 있는 것처럼 모니터에서 새로 고침을 24Hz로 조절하는 이점이 거의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IGZO 대 a-Si의 더 높은 이동성은 더 높은 밝기에서 원하는 해상도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밝기는 MiniLED에서 문제가 되지 않아야 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Si 패널을 볼 것으로 예상하고 우리가 옳았는지 확인할 것입니다.

이에 Bloomberg Mark Gurman은 새로운 정보에 대해 알리면서, 새롭게 출시될 iPhone SE 3 , AirPods Pro 2, A15 Bionic 칩이 탑재된 iPad Air 5, 그리고 출시할 Mac 에 대한 정보를 전했습니다. 만약 새롭게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에서 나타난 것과 같이 iMac Pro 가 여름에 출시될 예정으로 알려지고 있음에 따라 내부가 개선되거나 새로운 정보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그만큼 Mini LED 의 수요가 많을 수도 있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Mac Mini에 대한 소식은 아직까지 나오고 있지 않은 가운데, Mac Mini 는 언제쯤 출시될지 많은 사람이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아직까지 Apple 에서는 어떻게 출시될지, 아무것도 알려지지 않고 있어, 이 모든 정보를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조심스럽게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자료 출처 :  Bloomberg Mark Gurman /  Ross Young / Wccftech.com 외 해외 정보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새로운 iMac Pro 에 대한 소식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만큼 어떠한 제품이 선보이게 될지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인치수만 달라질지 아니면 칩셋도 많은 변화를 가져올 것인지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M1 iMac 도 iMac Pro 라인업을 볼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하게 해 준 포트를 없애고 썬더볼트 C type 단자 4개와 전원 선 연결 단자만 보여준 것만 봐도 개선이 있을 것이며, 새로운 제품이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이 계속해서 들리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새롭게 출시될 iPhone SE 3 , AirPods Pro 2, A15 Bionic 칩이 탑재된 iPad Air 5, 그리고 출시할 Mac 에 대한 정보를 가 계속해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가 나오고 있는 가운데 올해 나올 제품들 그리고 M2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만큼 많은 이들이 어떠한 행보를 기대하고 있는지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지만 이러한 내용은 아직까지 Apple에서 공식적으로 이야기한 것이 아닌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내용인 만큼 조심스레 접근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참고할 정보

 

[ 2022 iMac Pro에 대한 정보 ]

 

- 2022 iMac Pro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는 소식과 함께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2022 iMac Pro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는 소식과 함께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2022 iMac Pro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는 소식과 함께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  Apple Online Event New iMac 24 인치 사진 2021년 태평양시 4월 20일 Apple Event를 통해  Apple의 New iMac에 대..

stormhong.com

 

[ M2 칩에 대한 새로운 정보 ]


- M2 칩이 탑재된 MacBook은  14인치로 출시될 수 있으며 가격은 13인치보다 비싸다?

 

M2 칩이 탑재된 MacBook은 14인치로 출시될 수 있으며 가격은 13인치보다 비싸다?

M2 칩이 탑재된 MacBook은 14인치로 출시될 수 있으며 가격은 13인치보다 비싸다? ↑ Apple 공식 홈페이지 사진 Apple Silicon 이 탑재된 M1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M1 Pro, M1 Max 제품을 선보였으며, 이는 자체

stormhong.com

 

[ 2022 iMac Pro에 대한 정보 ]

 

- M2 iPad Pro에 대한 새로운 정보 Mini LED를 탑재한다??

 

M2 iPad Pro에 대한 새로운 정보 Mini LED를 탑재한다??

M2 iPad Pro에 대한 새로운 정보 Mini LED를 탑재한다?? Apple Silicon M2 칩에 대한 새로운 정보들이 계속해서 나타나고 있는 현재 새로운 제품 M1 iPad Pro의 뒤를 잊는 새로운 제품이 나타난다는 소식입니

stormhong.com

 

[ iOS 15.2.1, iPadOs 15.2.1 업데이트 정보 ]

- iOS 15.3 iPadOS 15.3 업데이트 수정 내용과 바뀐 것은 무엇인가?

 

iOS 15.3 iPadOS 15.3 업데이트 수정 내용과 바뀐 것은 무엇인가?

iOS 15.3 iPadOS 15.3 업데이트 수정 내용과 바뀐 것은 무엇인가? iOS 15.3 은 지난 iOS 15.2.1 (2022년 01월 12일) 업데이트가 있은지 14일 만인 2022년 01월 26 (EDT) 일 업데이트 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업데이..

stormhong.com

 

[ macOS Monterey 12.2 (맥 OS 몬테레이 12.2) 업데이트 정보 ]


- Apple macOS Monterey 12.2 업데이트 바뀐 내용은 무엇인가?

 

Apple macOS Monterey 12.2 업데이트 바뀐 내용은 무엇인가?

Apple macOS Monterey 12.2 업데이트 바뀐 내용은 무엇인가? ↑ M1 Pro Macbook & M1 Max Macbook 사진입니다. macOS Montery 12.2는 iOS 15.3 / iPadOS 15.3과 함께 2022년 01월 26일 (EDT) 에 업데이트..

stormhong.com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