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 칩이 탑재된 MacBook은 14인치로 출시될 수 있으며 가격은 13인치보다 비싸다? - It 정보 공유
M2 칩이 탑재된 MacBook은 14인치로 출시될 수 있으며 가격은 13인치보다 비싸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2 칩이 탑재된 MacBook은 14인치로 출시될 수 있으며 가격은 13인치보다 비싸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2. 1. 18. 22:16

본문



M2 칩이 탑재된 MacBook은 14인치로 출시될 수 있으며 가격은 13인치보다 비싸다?


↑  Apple 공식 홈페이지 사진

 

Apple Silicon 이 탑재된 M1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M1 Pro, M1 Max 제품을 선보였으며, 이는 자체적으로 Apple Silicon 을 사용하여 맞춤형 제품의 성능이 높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M1 Series 는 향상된 성능과 기능으로 높은 배터리 성능과 수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M1 Pro , M1 Max 가 탑재된 새로운 14인치 , 16인치 MacBook Pro의 성능을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M2 제품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새로운 Mac Pro 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에 출시가 기대되는 만큼 많은 이들이 제품이 어떻게 나올지, 계속해서 지켜보고 있는 중입니다.  Apple 에서는 13 인치 모델을 차세대 M2 칩으로 구동되는 14인치 MacBook Pro 로 교체할 수 있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M2 칩이 탑재된 MacBook Pro 새로운 디자인, 더 높은 가격으로 출시가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졌다? ]

 

Apple에서 출시한 MacBook Pro는 영상 제작자, 개발자 등 많은이들에게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사용하는데 좋은 노트북입니다. M1 MacBook Pro는 이전에 출시된 intel 모델과 거의 동일한 디자인인 것이 특징입니다. Dylan 에 의하면 곧 출시될 MacBook Pro 는 Apple Silicon M2 칩이 탑재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새롭게 출시될 14인치, 16인치 MacBook Pro 모델에는 120Hz ProMotion 기능이 있는 새로운  미니 LED 를 도입하고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베젤을 최소화한 노치의 변화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이에 2020년 13인치 맥북 프로를 14인치 모델로 교체될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과 함께 최근 출시된 M1 Pro와 M1 Max 칩을 탑재한 Pro 모델과 같은 디자인으로 나올 수 있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 이며, 아직 Apple 에서는 아무것도 발표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현재 M2 관련 내용들은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인 점을 감안하고 조심스럽게 접근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알려지고 있는 내용 중 M2 MacBook Pro는 동일한 수의 포트를 제공할지에 대한 이야기도 없었으며, i/O 에 대한 내용도 불분명하다고 합니다. M2 칩의 경우 이전에 출시한 10 코어 GPU 보다 약간 더 빠른 처리 속도를 특징으로 한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 상태입니다. 

 

 

알려진 내용에 따르면 2022년 하반기에 출시될 M2 14인치 MacBook Pro 의 출시 프레임도 알렸습니다. 가격은 현재 제품보다 인상될 것으로 보이다고 합니다. 그리고 10월에 Apple이 지금의 Pro 모델과 동일한 정사각형 디자인으로 재설계된 MacBook Air를 작업 중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Apple 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이를 감안하고 정보를 봐주시기를 바랍니다. 정식 출시가 되었을 때, M2 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 출처 : Dylan @dylandkt / wccftech 외 해외기사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Apple Silicon M2 칩이 들어간 제품이 2022년 출시가 될 것이라는 소식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올해 출시가 되지 않더라도 제품에 대한 소식이 들릴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나오고 있으며, 많은 이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현재는 아무것도 알려진 것이 없기 때문에 이를 조심스럽게 지켜봐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 언제나 새로운 제품의 출시는 반갑습니다. 계속해서 새롭게 나오는 내용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참고할 정보

 

[ 2022 1월 12일 (EDT) 아이폰, 아이패드 업데이트 내용 ]

- iOS 15.2.1 iPad 15.2.1 업데이트 달라진 점과 추가된 내용은 무엇인가??

 

iOS 15.2.1 iPad 15.2.1 업데이트 달라진 점과 추가된 내용은 무엇인가??

iOS 15.2.1 iPad 15.2.1 업데이트 달라진 점과 추가된 내용은 무엇인가?? iOS 15.2.1 은 지난 iOS 15.2 (2021년 12월 31일) 업데이트가 있은지 31일 만인 2022년 01월 12 (EDT) 일 업데이트 가 진행되었습니다. ..

stormhong.com

[ Mac Pro 에 대한 소식]

- Mac Pro 에 대한 새로운 소식은 Apple Silicon을 탑재하며 M1 Max를 능가할 것이다?

 

Mac Pro에 대한 새로운 소식은 Apple Siilicon을 탑재하며 M1 Max를 능가할 것이다?

Mac Pro에 대한 새로운 소식은 Apple Siilicon을 탑재하며 M1 Max를 능가할 것이다? ↑Apple 공식 홈페이지 Apple Silicon 이 탑재된 M1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M1 Pro, M1 Max 제품을 선보였으며, 이제는 M2 제품..

stormhong.com

 

[ iPad Air 5 에 대한 소식]

- iPad Air 5 에 대한 새로운 정보에 의하면 A15 Bionic을 탑재한다는 정보가 나타났다?

 

[ 핸드폰 유튜브 켤 때 설정한 화질로 보는 방법 ]

- iPhone 및 Android에서 YouTube 개인 맞춤 설정 화질로 항상 켜는 방법은?

 

 

iPhone 및 Android에서 YouTube 개인 맞춤 설정 화질로 항상 켜는 방법은?

iPhone 및 Android에서 YouTube 개인 맞춤 설정 화질로 항상 켜는 방법은? iPhone (아이폰) , Android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Youtube 앱을 설정하여 Wi-Fi 및 샐룰러에서 고화질 (높은 화질) 또는 저화질 (데이..

stormhong.com

[ iPhone 후면 탭 2번 또는 3번 탭 하기 ]

- iPhone (아이폰) 뒷면을 두 번 탭 하여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은 무엇인가?

 

 

iPhone (아이폰) 뒷면을 두 번 탭 하여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은 무엇인가?

iPhone (아이폰) 뒷면을 두 번 탭 하여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은 무엇인가? ↑ 아이폰 12 사진입니다. iPhone (아이폰) 에서 스크린샷을 찍으려면 iPhone (아이폰) 에서 2개의 버튼을 눌러서 찍어야 합니

stormhong.com

 

[ 2024년 iPhone SE에 대한 소식 ]

- 2024년 iPhone SE에 대한 대대적 디자인이 변경한다? 그 정보는 무엇인가??

 

2024년 iPhone SE에 대한 대대적 디자인이 변경한다? 그 정보는 무엇인가??

2024년 iPhone SE에 대한 대대적 디자인이 변경한다? 그 정보는 무엇인가?? ↑ Apple 공식 홈페이지 iPhone SE2 사진 2022년 iPhone SE는 2020년 버전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App..

stormhong.com

 

[ iOS 15.2, iPadOs 15.2 업데이트 정보 ]

- iOS 15.2, iPadOS 15.2 업데이트 무슨 내용과 변화가 있는가?

 

 

iOS 15.2 iPadOS 15.2 업데이트 무슨 내용과 변화가 있는가?

iOS 15.2  iPadOS 15.2 업데이트 무슨 내용과 변화가 있는가? iOS 15.2 는 지난 iOS 15.1.1 (2021년 11월 17일 (EDT) 업데이트가 있은지 23일 만인 2021년 12월 13일 (EDT) 에 iOS 15.2 의 업데이트가 진행되..

stormhong.com

 

macOS Monterey 12.1 (맥 OS 몬테레이 12.1) 업데이트 정보 ]


- Apple macOS Montery 12.1 업데이트 무엇이 바뀌었나 알아봅시다.

 

 

Apple macOS Monterey 12.1 업데이트 무엇이 바뀌었나 알아봅시다.

Apple macOS Monterey 12.1 업데이트 무엇이 바뀌었나 알아봅시다. 지난 2021년 11월 4일 (EDT) macOS Monterey 12.0.1 업데이트가 있었으며, 이 업데이트에서 여러 가지 Appkit, Script, Bluetooth 끊김 등의 주..

stormhong.com

 

[ Xbox Series S , Series X 를 통한 FaceTime 사용방법 ]

- FaceTime을 사용하여, Xbox Series S, Series X 에서 전화를 걸 수 있으나, Apple TV 를 통해서는 전화를 걸 수 없다.

 

 

FaceTime을 사용하여, Xbox Series S , Series X 에서 전화를 걸 수 있으나, Apple TV 를 통해서는 전화를 걸

FaceTime을 사용하여, Xbox Series S , Series X 에서 전화를 걸 수 있으나, Apple TV 를 통해서는 전화를 걸 수 없다? iOS 15 에서 Apple의 다른 플랫폼을 통해 FaceTime 통화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새..

stormhong.com

 

[ 2022 iMac Pro에 대한 정보 ]

 

- 2022 iMac Pro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는 소식과 함께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2022 iMac Pro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는 소식과 함께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2022 iMac Pro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는 소식과 함께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  Apple Online Event New iMac 24 인치 사진 2021년 태평양시 4월 20일 Apple Event를 통해  Apple의 New iMac에 대..

stormhong.com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