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X MacBook Pro 에 대한 새로운 출시 소식이 등장했습니다. 그 내용은 무엇일까요?? - It 정보 공유
M1X MacBook Pro 에 대한 새로운 출시 소식이 등장했습니다. 그 내용은 무엇일까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1X MacBook Pro 에 대한 새로운 출시 소식이 등장했습니다. 그 내용은 무엇일까요??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9. 13. 10:10

본문



M1X MacBook Pro 에 대한 새로운 출시 소식이 등장했습니다. 그 내용은 무엇일까요??


9월 14일 (EDT) , 9월 15일 02시 (PST)에 Apple Online Event (애플 온라인 행사) 가 있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행사에서는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 Apple Watch Series 7 등을 발표할 예정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Apple M1X MacBook Series (애플 M1X 맥북 시리즈) 는 이번 행사에서 발표하지 않을 것이라는 이야기가 계속해서 있었습니다. 이번에 계속해서 알려진 M1X를 탑재한 M1X MacBook Pro Series (M1X 맥북프로 시리즈) 가 '앞으로 몇 주' 있으면 이에 대한 정보와 발표가 있을 예정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들렸습니다.

 

[ 재설계된 M1X MacBook Pro 모델에 대한 정보 ]

 

Bloomberg의 Mark Gurman에 의하면 Appel 에서 몇 주 내로 M1X 칩이 탑재된 14인치 및 16인치 MacBook Pro 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Mark Gurman은 Power On 뉴스레터에서 iPhone 13과 Apple Watech Series 7에 대한 기대치에 대해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다른 제품도 올 가을 후반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알렸습니다. 출시 예정인 제품에는 AirPods, 재설계된 iPad mini 6, iPad 9 외에도 가장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은 M1X MacBook Pro 모델이라고 합니다. 

 

Mark Gurnman은 최근 지연에 따라 M1X MacBook Pro 모델이 향후 몇 주 안에 출시될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M1X MacBook Pro: 고급 M1 칩, MagSafe 마그네틱 충전, miniLED 화면, 터치 바 없음을 탑재한 14형 및 16형 MacBook Pro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지연된 후 다음 몇 주 안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9월 14일 (EDT) , 9월 15일 02시 (PST) 에 새로운 M1X MacBook이 출시되지 않을 것이며 이에 대한 소식이 나온지는 꽤 되었습니다. 아마 Apple은 앞서 언급한 제품을 발표하기 위해 10월이나 11월에 별도의 전용 이벤트를 개최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일전에 Apple이 10월까지 M1X MacBook Pro 모델의 생산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에서 알려진 M1X MacBook Pro 모델은 새로운 평면 디자인으로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이에 새로운 MacBook 의 디자인을 출시되어있는 M1 iMac, iPhone 12 Sereis (아이폰 12 시리즈) , iPad Pro 모델 및 곧 출시될 Apple Watch Series 7과 동등한 위상을 가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보고서에서 재설계된 MacBook Pro 모델에 HDMI 가 포함될 것이라고 제안했다고 합니다. SD 카드 슬롯 및 MagSafe 충전, 향상된 성능과 배터리 수명을 제공함과 동시에 맞춤형 M1X 칩으로 구동될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 출처 :  Bloomberg의 Mark Gurman , wccftech 외 해외 기사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에 새로운 기술과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위성 통신 등 새로운 기술이 적용된 제품들이 나오고 있어 많은 이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9월 중순에 있을 Online Event (온라인 이벤트) 에 기대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에 맞추어 

 

아직 Apple에서 2021년 9월에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에 대한 출시를 앞두고 있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와 함께 사양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1년 9월 행사에 대해서는 정확한 날자가 나오지 않았으며, 아직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2021년 9월에 있을 것이라는 이야기만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작년과 2021 4월 20일에 보여주었던 행사와 같이 온라인 행사 (Online Event)와 같이 이번 2021년 9월에 진행될 것으로 보이며, 새로운 제품에 대한 발표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그 외에 계속해서 알려지고 있는 Mac 제품, AirPods 3 제품이 나오게 될지,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으며,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만 정보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에 이번 2021년 9월 온라인 행사 (Online Event)에 대한 Apple의 정확한 이야기는 없었습니다.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는 만큼 2021년 9월 온라인 행사 (Online Event) 행사 소식에 대해 Apple에서 날짜와 시간 등이 나오기를 많은 이들이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