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13 에 대한 새로운 예상, 에측 정보가 등장하다. 그 내용은 무엇인가? - It 정보 공유
iPhone 13 에 대한 새로운 예상, 에측 정보가 등장하다. 그 내용은 무엇인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Phone 13 에 대한 새로운 예상, 에측 정보가 등장하다. 그 내용은 무엇인가?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9. 9. 19:11

본문



iPhone 13 에 대한 새로운 예상, 예측 정보가 등장하다. 그 내용은 무엇인가?


Apple 2021년 9월 14일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에 대한 출시 이벤트를 개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행사에서 이와 더불어 AirPod 3 배터리와 함께 iphonee 13의 카메라 개선 사항에 대한 세부 정보가 있었습니다. 다음 내용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iPhone 13 (아이폰 13) 향상된 야간 모드 카메라 기능과 AirPod 3에 20% 큰 배터리 탑재? ]

 

 

새롭게 알려진 내용에 따르면 iPhon 13 Series 부품 부족으로 인해 생산 비용이 증가했음에도 출시에 대한 가격은 전작에 비해 인상되지 않을 것이라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또한 @PineLeaks 는 또한 더 큰 배터리를 수용하기 위해 장치 두께와 무게가 증가할 것임을 확증했다고 합니다. iPhone 13 mini의 경우 사용 시간이 1시간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디스플레이와 관련된 내용에서는 iPhone 13 Pro 및 iPhone 13 Pro Max 120Hz 패널을 특징으로 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배터리 수명을 절약하기 위해 저전력 모드가 활성화되면 60Hz로 전환된다고 합니다. 이에 iPhone 13 카메라 기능과 관련하여 야간모드의 색상이 개선되고 장면의 별을 인식하도록 카메라 설정이 조정된다고 알려졌습니다.

 

 

Air Pods 3의 경우 알려진 무선 이어폰은 현재 모델에 비해 약 20% 더 큰 배터리를 수용할 것이라고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음질은 그대로 유지되지만 저음이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또한 무선 충전이 가능하여 별도의 무선 충전 케이스를 구입할 필요가 없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또한 iPhone 13 의 카메라 개선 및 AirPods 3 배터리 외에도 누출된 Apple watch series 7이 원래 Apple Watch에 비해 배터리 수명이 크게 개선될 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이에 Apple은 다음주 후반 'California streaming' iPhone 13 이벤트를 개최할 것으로 보이며, 이는 Online Event  온라인 이벤트를 주최할 것이며, iPad Pro와 같은 디자인의 새로운 iPad mini 6을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재설계된 MacBook Pro 모델이 가을 후반에 출시될 예정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참고 출처 :  Pine @PineLeaks , wccftech 외 해외 기사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에 새로운 기술과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위성 통신 등 새로운 기술이 적용된 제품들이 나오고 있어 많은 이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9월 중순에 있을 Online Event (온라인 이벤트) 에 기대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에 맞추어 새로운 제품들에 대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들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아직 Apple에서 2021년 9월에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에 대한 출시를 앞두고 있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와 함께 사양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2021년 9월 행사에 대해서는 정확한 날자가 나오지 않았으며, 아직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2021년 9월에 있을 것이라는 이야기만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작년과 2021 4월 20일에 보여주었던 행사와 같이 온라인 행사 (Online Event)와 같이 이번 2021년 9월에 진행될 것으로 보이며, 새로운 제품에 대한 발표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그 외에 계속해서 알려지고 있는 Mac 제품, AirPods 3 제품이 나오게 될지,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으며,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만 정보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에 이번 2021년 9월 온라인 행사 (Online Event)에 대한 Apple의 정확한 이야기는 없었습니다.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는 만큼 2021년 9월 온라인 행사 (Online Event) 행사 소식에 대해 Apple에서 날짜와 시간 등이 나오기를 많은 이들이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할 만한 기사

 

A15 Bionic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등장했습니다? 내용은 무엇인가? < - 글 클릭 후 확인 바랍니다.

 

A15 Bionic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등장했습니다? 내용은 무엇인가?

A15 Bionic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등장했습니다? 내용은 무엇인가? Apple의 새로운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를 공개할 것이라는 예측, 예상, 루머, 소문이 있었습니다. TSMC를 통해 5월 말에 A15 B

stormhong.com

 

Apple 9월 온라인 행사에서 iPhone 13 Series와 다른 두 가지 이벤트가 있다고??  < - 글 클릭 후 확인 바랍니다. 

 

Apple 9월 온라인 행사에서 iPhone 13 Series와 다른 두 가지 이벤트가 있다고??

Apple 9월 온라인 행사에서 iPhone 13 Series와 다른 두 가지 이벤트가 있다고?? Apple 2021년 9월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에 대한 출시 이벤트를 개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최근 알려진..

stormhong.com

 

M1X Mac mini는 2022년 출시 예정이다? 출시일 딜레이?  < - 글 클릭 후 확인 바랍니다. 

 

M1X Mac mini는 2022년 출시 예정이다? 출시일 딜레이?

M1X Mac mini는 2022년 출시 예정이다? 출시일 딜레이??? Apple의 2021 MacBook Pro , Mac Mini에 대한 소식이 계속해서St예측, 예상, 루머, 소문이 나오고 있으며, WWDC 2021에서 공개될 것으로 예상, 예측, 루..

stormhong.com

 

M1X MacBook Pro 모델 미니 LED를 탑재한다??  < - 글 클릭 후 확인 바랍니다.

 

M1X MacBook Pro 모델 미니 LED를 탑재한다??

M1X MacBook Pro 모델 미니 LED를 탑재한다??? Apple의 2021 MacBook Pro , Mac Mini에 대한 소식이 계속해서St예측, 예상, 루머, 소문이 나오고 있으며, WWDC 2021에서 공개될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stormhong.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