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Phone 13에서 이 기능이 제외된다는 소식이 있다?? - It 정보 공유
Apple iPhone 13에서 이 기능이 제외된다는 소식이 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iPhone 13에서 이 기능이 제외된다는 소식이 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8. 23. 21:05

본문



Apple iPhone 13에서 이 기능이 제외된다는 소식이 있다??


Apple 2021년 9월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에 대한 출시 이벤트를 개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최근 알려진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의하면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출시에 대한 사전 이벤트는 온라인 행사 (Online Event) 로 진행될 예정이라고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졌습니다.St기존 2021 4월에도 온라인 행사를 했던 만큼 계속해서 건강 위기에 관련하여 더 이상 돌아갈 수 없는 상태에 있다고 보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의견도 있기 때문에 이를 결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연이여 뉴스를 통해서 나오고 있는 만큼 만일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진 이 내용이 맞다면 이는 올바른 걸 졍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 Apple iPhone 13에서 이 기능이 제외된다는 소식이 있다?? ]

 

 

Bloomberg의 Mark Gurman은 새로운 Power On 뉴스레터에서 이에 대한 내용을 전했습니다. Mark Guram은 Apple에서 디스플레이 Touch ID를 유지할 장치 계획이 있었지만 이번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에 디스플레이 Touch ID (터치 아이디) 를 통합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St올해에는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에서 노치를 더 작게 만들 것이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애플이 차기 플래그십 아이폰을 위해 화면 내 터치 ID를 테스트했지만 올해는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나는 애플이 하이엔드 아이폰용 페이스 ID에 올인하고 있으며 장기적인 목표는 디스플레이 자체에 페이스 ID를 구현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Apple은  잠재적으로 노치를 제거하고 디스플레이 아래에 Face ID 구성요소를 배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스마트폰이 디스플레이 안에 카메라를 넣는 인디스플레이 카메라 기술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St이에 Apple도 이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Mark Guram의 내용에 따르면 향후 Touch ID와 Face ID를 어떻게 진행할 수 있는지 두가지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예를 들어, Apple은 고급 모델에서만 디스플레이 아래 Face ID를 통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보급형 iPhone에서는 노치 내에 Face ID를 포함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iPhone의 고급형 모델에서 디스플레이 안으로 Face ID를 통합하고 저가형 모델에는 화면 내부에 Touch ID를 통합하는 것이라고 전했습니다.St회사는 두 가지 옵션 중 하나를 사용하거나 다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지만 Touch ID에 대한 장기 계획이 있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는 120Hz 재생률 디스플레이와 새로운 카메라 센서를 갖춘 더 작은 노치를 특징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Apple은 최대 1TB의 저장 용량과 결합되는 향상된 A15 프로세서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알려졌습니다.St이에  다른 제품과 함께 9월에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 출처 :  Power On 뉴스레터, Bloomberg의 Mark Gurman , wccftech 외 해외 기사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아직 Apple에서 2021년 9월에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에 대한 출시를 앞두고 있다는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와 함께 사양들이 나오고 있습니다.St그리고 2021년 9월 행사에 대해서는 정확한 날자가 나오지 않았으며, 아직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2021년 9월에 있을 것이라는 이야기만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작년과 2021 4월 20일에 보여주었던 행사와 같이 온라인 행사 (Online Event)와 같이 이번 2021년 9월에 진행될 것으로 보이며, 새로운 제품에 대한 발표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는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그 외에 계속해서 알려지고 있는 Mac 제품, AirPods 3 제품이 나오게 될지,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으며,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만 정보가 나오고 있습니다.St이에 이번 2021년 9월 온라인 행사 (Online Event)에 대한 Apple의 정확한 이야기는 없었습니다.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는 만큼 2021년 9월 온라인 행사 (Online Event) 행사 소식에 대해 Apple에서 날짜와 시간 등이 나오기를 많은 이들이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할 만한 기사

 

Apple 9월 온라인 행사에서 iPhone 13 Series와 다른 두 가지 이벤트가 있다고??  < - 글 클릭 후 확인 바랍니다. 

 

Apple 9월 온라인 행사에서 iPhone 13 Series와 다른 두 가지 이벤트가 있다고??

Apple 9월 온라인 행사에서 iPhone 13 Series와 다른 두 가지 이벤트가 있다고?? Apple 2021년 9월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에 대한 출시 이벤트를 개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최근 알려진..

stormhong.com

 

M1X Mac mini는 2022년 출시 예정이다? 출시일 딜레이?  < - 글 클릭 후 확인 바랍니다. 

 

M1X Mac mini는 2022년 출시 예정이다? 출시일 딜레이?

M1X Mac mini는 2022년 출시 예정이다? 출시일 딜레이??? Apple의 2021 MacBook Pro , Mac Mini에 대한 소식이 계속해서St예측, 예상, 루머, 소문이 나오고 있으며, WWDC 2021에서 공개될 것으로 예상, 예측, 루..

stormhong.com

 

M1X MacBook Pro 모델 미니 LED를 탑재한다??  < - 글 클릭 후 확인 바랍니다.

 

M1X MacBook Pro 모델 미니 LED를 탑재한다??

M1X MacBook Pro 모델 미니 LED를 탑재한다??? Apple의 2021 MacBook Pro , Mac Mini에 대한 소식이 계속해서St예측, 예상, 루머, 소문이 나오고 있으며, WWDC 2021에서 공개될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stormhong.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