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9월 온라인 행사 iPhone 13 Series 외 무엇이 출시되나? - It 정보 공유
Apple 9월 온라인 행사 iPhone 13 Series 외 무엇이 출시되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9월 온라인 행사 iPhone 13 Series 외 무엇이 출시되나?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8. 16. 04:15

본문



Apple  9월 온라인 행사 iPhone 13 Series 외 무엇이 출시되나?


Apple 2021년 9월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에 대한 출시 이벤트를 개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최근 알려진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의하면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출시에 대한 사전 이벤트는 온라인 행사 (Online Event) 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졌습니다.St기존 2021 4월에도 온라인 행사를 했던 만큼 계속해서 건강 위기에 관련하여 더 이상 돌아갈 수 없는 상태에 있다고 보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의견도 있기 때문에 이를 결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연이여 뉴스를 통해서 나오고 있는 만큼 만일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진 이 내용이 맞다면 이는 올바른 걸 졍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Apple  9월 온라인 행사 iPhone 13 Series 외 무엇이 출시되나? ]

 

 

Bloomberg의 Mark Gurman은 새로운 Power On 뉴스레터에서 이에 대한 내용을 전했습니다. Mark Guram은 Apple에서 'S' 레벨 업그레이드가 될 것이라는 정보에도 불구하고 주력 스마트폰인 iPhone 13 Series의 이름을 그대로 사용할 것이라는 내용을 전했습니다. 이 iPhone 13 Series 에는 120Hz ProMotion 디스플레이와 더 작은 노치 및 새로운 카메라 관련 기능이 탑재된 제품이 출시될 것으로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또한 카메라는 더 커질 것으로 보이며, 이외에도 차기 iPhone 모델에는 향상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는 A15 Bionic 칩이 탑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Apple은 iPhone 13 출시와 함께 평면 디스플레이와 측면을 갖춘 Apple Watch Series 7 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웨어러블 장치인 동시에 더 빠른 내부와 새로운 디스플레이 기술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고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Apple은 이 online Event (온라인 이벤트 행사) 에서 발표할 수많은 새로운 기능들도 있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9월의 또 다른 제품으로는 새롭게 재설계된 iPad mini 6 제품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제품은 더 얇은 베젤과 더 큰 8.3인치 디스플레이를 갖춘 iPad PRo와 같은 디자인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내부 측면에서 iPad mini 6은 A15 Bionic 칩으로 구동된다고 합니다. 새로운 iPad mini 6은 가장 많은 사람들이 좋아는 제품 중 하나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St이에 아이패드 9도 이전 모델보다 빠른 성능을 위해 업데이트된 내부와 슬림 쌔시 기능을 할 것으로 보인다고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졌습니다. 

 

 

알려진 제품은 현재 라인업에 추가된 강력한 기능을 보일 것으로 알려졌지만 Apple은 숨겨놓은 AirPods 3 도 발표할 수 있을 것으로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AirPod 3은 재설계되어 AirPods Pro와 거의 동일하게 보일 수 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이러한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의하면 Apple은 다음 달 제품 출시에 대해 공들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Apple은 올해 말 M1X MacBook Pro 모델을 발표할 수 있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Mac Series에 대한 출시는 10월이나 11월에 이루어지고 있어 9월로는 예상되지 않는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참고 출처 :  Power On 뉴스레터, Bloomberg의 Mark Gurman , wccftech 외 해외 기사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아직 Apple에서 2021년 9월에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에 대한 출시를 앞두고 있다는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와 함께 사양들이 나오고 있습니다.St그리고 2021년 9월 행사에 대해서는 정확한 날자가 나오지 않았으며, 아직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2021년 9월에 있을 것이라는 이야기만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작년과 2021 4월 20일에 보여주었던 행사와 같이 온라인 행사 (Online Event)와 같이 이번 2021년 9월에 진행될 것으로 보이며, 새로운 제품에 대한 발표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는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그 외에 계속해서 알려지고 있는 Mac 제품, AirPods 3 제품이 나오게 될지,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으며,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만 정보가 나오고 있습니다.St이에 이번 2021년 9월 온라인 행사 (Online Event)에 대한 Apple의 정확한 이야기는 없었습니다.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는 만큼 2021년 9월 온라인 행사 (Online Event) 행사 소식에 대해 Apple에서 날짜와 시간 등이 나오기를 많은 이들이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