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X MacBook Pro 14인치, 16인치는 동일한 성능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 It 정보 공유
M1X MacBook Pro 14인치, 16인치는 동일한 성능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1X MacBook Pro 14인치, 16인치는 동일한 성능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8. 25. 16:36

본문



M1X MacBook Pro 14인치, 16인치는 동일한 성능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Apple의 2021 MacBook Pro , Mac Mini에 대한 소식이 계속해서St예측, 예상, 루머, 소문이 나오고 있으며, WWDC 2021에서 공개될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이번 WWDC 2021에서는 MacBook Pro (맥북 프로) 에 대한 내용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 M1X MacBook Pro 14인치, 16인치 모델에 대한 향상과 성능 정보 ]

 

트위터의 dylandkt를 통해 알려진 M1X MacBook Pro는 14인치, 16인치 모델은 동일한 성능을 제공할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를 알렸습니다.St두 크기는 모두 동일한 M1X 프로세서를 특징으로 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현재의 16형 MacBook Pro는 13형 모델에 비해 발열이 더 나은 Intel의 칩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이에 더 작은 크기를 선택하지만 성능을 타협하고 싶지 않은 사용자에게 이번 M1X MacBook Pro는 훌륭한 선텍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알려진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에 의하면 M1X MacBook Pro의 가격이 인상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St이에 대한 정보는 14인치 M1X MacBook Pro가 M1 칩이 탑재된 현재 13인치 모델에 비해 가격이 인상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St14인치 맥북 프로는 하이엔드 13인치 모델과 비슷한 가격으로 나올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으며, 114인치 모델의 가격과 비슷한 기능과 성능을 가진 16인치 모델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Intel 칩이 들어간 현재 고급형 13인치 MacBook Pro 모델의 가격은 USD 1,799 ($) 이며, 이외에도 16인치 MacBook Pro는 현재 기본 모델의 가격으로 USD 2,399 ($) 라고 합니다. 합니다. 16인치 M1X MacBook Pro 모델의 가격 인상이 될 것이라는 내용들이 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14인치 MacBook Pro의 중간 가격은 2,000달러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Dylandkt에 의해 알려진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는 많은 이들에게 신뢰를 받고인는 정보이기도 합니다. 이에 14인치 MacBook Pro 모델의 가격은 인상은 사용자에게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에 M1X MacBook Pro는 16인치 모델과 동일한 성능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짐에 따라. 많은 이들이 기존에 출시 했던 Apple Silicon M1 MacBook Air와 M1 MacBook Pro에서 보여준 성능으로 다음에 출시될 제품인 M1X MacBook Pro에 새운 프로세서와 성능을 탑재한 제품에 많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들리는 Apple의 신제품 소식으로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는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와 M1X 14인치, 16인치 MacBook의 출시 가격과 출시일이 빨리 다가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출처 : Dylandkt  , wccftech, 해외 사이트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St아직 Apple의 계속해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가 나오고 있는 만큼 Apple의 새로운 신제품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iPad mini 6,  Apple Silicon M1X 가 들어간 신형 M1X MacBook Pro에 대한 기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루빨리 많은 제품이 출시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 작성이 되지 않는 분은 1차 주소 클릭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 참고할 만한 내용

 

- Apple  9월 온라인 행사 iPhone 13 Series 외 무엇이 출시되나?  <- 링크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Apple 9월 온라인 행사 iPhone 13 Series 외 무엇이 출시되나?

Apple  9월 온라인 행사 iPhone 13 Series 외 무엇이 출시되나? Apple 2021년 9월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에 대한 출시 이벤트를 개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최근 알려진 예상, 예측, 루..

stormhong.com

 

- Apple 9월 온라인 행사에서 iPhone 13 Series와 다른 두 가지 이벤트가 있다고??  <- 링크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Apple 9월 온라인 행사에서 iPhone 13 Series와 다른 두 가지 이벤트가 있다고??

Apple 9월 온라인 행사에서 iPhone 13 Series와 다른 두 가지 이벤트가 있다고?? Apple 2021년 9월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에 대한 출시 이벤트를 개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최근 알려진..

stormhong.com

 

- M1X MacBook Pro 모델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등록 문서가 공개?  <- 링크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M1X MacBook Pro 모델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등록 문서가 공개?

M1X MacBook Pro 모델에 대한 새로운 정보와 등록 문서가 공개? Apple의 2021 MacBook Pro , Mac Mini에 대한 소식이 계속해서St예측, 예상, 루머, 소문이 나오고 있으며, WWDC 2021에서 공개될 것으로..

stormhong.com

 

- M1X MacBook Pro 모델 미니 LED를 탑재한다??  <- 링크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M1X MacBook Pro 모델 미니 LED를 탑재한다??

M1X MacBook Pro 모델 미니 LED를 탑재한다??? Apple의 2021 MacBook Pro , Mac Mini에 대한 소식이 계속해서St예측, 예상, 루머, 소문이 나오고 있으며, WWDC 2021에서 공개될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stormhong.com

 

- AirPods 3 출시일이 공개되다? 그 내용은 무엇인가?  <- 링크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AirPods 3 출시일이 공개되다? 그 내용은 무엇인가?

AirPods 3 출시일이 공개되다? 그 내용은 무엇인가? 새로운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의하면 AirPods 3 (에어팟 3) 는 iPhone 13 (아이폰 13) 출시에 맞추어 출시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

stormhong.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