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X MacBook Pro 모델 미니 LED를 탑재한다?? - It 정보 공유
M1X MacBook Pro 모델 미니 LED를 탑재한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1X MacBook Pro 모델 미니 LED를 탑재한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8. 17. 18:44

본문



M1X MacBook Pro 모델 미니 LED를 탑재한다???


Apple의 2021 MacBook Pro , Mac Mini에 대한 소식이 계속해서St예측, 예상, 루머, 소문이 나오고 있으며, WWDC 2021에서 공개될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이번 WWDC 2021에서는 MacBook Pro (맥북 프로) 에 대한 내용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 M1X MacBook Pro 모델 미니 LED 기술 채택이 증가했다? ]

 

10월 말에서 11월 초에 출시될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Apple M1X MacBook Pro 모델은 회사에서 처음으로 미니 LED를 탑재한 MacBook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MacRrumors에 의하면 Ming-Chi Kuo에 의해 재설계된 MacBook Pro의 생산을 위해 공급업체에 투자를 촉진하여 Apple 공급망을 다양화할 하며, 준비가 진행 중이라고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이전에 알려진 내용에 따르면, 미니 LED 생산을 처리하기 위해 Luxshare Precision을 추가했으며, 이를 통해 M1X MacBook Pro 모델을 고객이 폭넓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M1X MacBook Pro 모델의 대량 생산이 시작된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는 Applee이 앞으로 몇 주 안에 출시를 준비하고 있음을 시사한다고 전했습니다. 알려진 내용에 따르면 Ming-Chi Kuo는 미니 LED를 채택하여 Apple의 새로운 휴대용 Mac에 대해 판매량에 따라 결정될 것으로 보이며, iPad가 다른 컴퓨터에서 사용되도록 하지 않을 것으로 믿는다고 전했습니다. 

 

“우리는 아이패드가 아닌 맥북이 주로 미니 LED 패널 출하를 주도한다고 믿습니다. MacBook 출하량은 지난 몇 년 동안 크게 증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Mini LED 패널, Apple Silicon 및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의 채택으로 인해 MacBook 출하량이 2021년과 2022년에 전년 대비 20% 이상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Apple의 경쟁업체는 생산 비용 증가 및 공급 문제로 인해 미니 LED 기술을 멀리할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M1X MacBook Pro 모델이 소비자에게 제공되고 몇 개월 후 완화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에게 출시될 프리미엄 랩탑 Mac에 돈을 과시할 재정적 여유가 있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Apple도 이에 대한 솔류션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Ming-Chi Kuo에 따르면 2022년 MacBook Air를 개발 중이며, 미니 LED 화면을 함께 제공될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에 루머와 소문으로만 들리던 M1X MacBook Pro 모델에 대한 생산을 3분기에 시작할 것이라는 이야기가 나옴과 동시에 4분기에 새로운 라인업이 공개될 가능성이 높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출시에 대한 정보로 공식 발표 이전에 새로운 휴대용 Mac이 새로운 규제 문서에서 이를 알리는 정보라고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의해 준비하고 있다는 신호라고 이야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출처 : Macrumors , wccftech, 해외 사이트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St아직 Apple의 신형 MacBook Pro에 대한St내용은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이기에 아직까지 정확한 내용은 아닙니다. 이번 WWDC 2021에서 2021 신형 MacBook Pro가 공개될 것으로 주목받고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들이 많이 나왔지만 WWDC 2021에서는St선보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행보들로 인하여, 새로운 제품의 출시가 기대되고 있습니다.St 또한 언제쯤 M1X Macbook Pro 14인치, 16인치를 만나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ECC등록에 대한 정보가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정보가 알려짐에 따라 좀 더 빨리 M1X 제품을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라는 기대를 가지게 했습니다. 계속해서 언급되고 있는 만큼 2021년 올해 말에 새로운 NEW Mac Series와 iPhone 13 Series에 대한 관심 및 제품이 어떻게 될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