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wos 10 v21H1 v20H2 및 v2004 선택해서 업데이트 가능하도록 출시되었습니다. - It 정보 공유
Windwos 10 v21H1 v20H2 및 v2004 선택해서 업데이트 가능하도록 출시되었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indwos 10 v21H1 v20H2 및 v2004 선택해서 업데이트 가능하도록 출시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Windows 관련

by Storm, Hong 2021. 7. 30. 15:26

본문



Windwos 10 v21H1 v20H2 및 v2004 선택해서 업데이트 가능하도록 출시되었습니다.


Microsofot는 이번 달에 비보안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버전 20H2 및 2004와 함께 최신 Windows 10 2021년 5월 업데이트 버전이며 21H1에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지난주 릴리스 미리 보기 채널 내부자 버전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에 대한 수정 사항은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 게임 서비스에서 데스크톱 사용자를 위한 특정 게임을 열지 못하는 문제를 업데이트합니다.

* IME(입력기)를 사용하여 텍스트를 입력할 수 없는 문제를 업데이트합니다. 예를 들어 랩탑의 덮개를 닫아 전원 옵션을 설정한 경우 시동 후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게임 컨트롤러의 트리거 버튼을 누를 때 게임에서 무언가를 선택하는 소리가 크게 재생되는 문제를 업데이트합니다.

* 전원 관리 옵션 및 게임 모드가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업데이트합니다. 이로 인해 게임 중에 프레임 속도가 낮아지고 성능이 저하됩니다.

* VPN(가상 사설망)에 연결한 후 인터넷 연결을 감지하지 못하는 문제를 업데이트합니다.

* 인쇄가 중지되거나 잘못된 출력을 인쇄하는 문제를 업데이트합니다. 이 문제는 Windows 10 버전 2004 이상으로 업데이트한 후 USB 연결을 사용하여 인쇄할 때 발생합니다.

[ Windows 10 업데이트 KB5004296(빌드 19041.1151, 19042.1151 및 19043.1151) 릴리스 정보 미리 보기 등장 ]

 

Windows 10 버전 21H1, 버전 20H2 및 버전 2004는 모두 동일한 핵심 운영 체제를 공유하므로 모두 동일한 업데이트 세트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의 Windows 10 업데이트 KB5004296과 함께 제공되는 변경사항은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 searchindexer 문제를 해결합니다. 로그아웃한 후에도 searchindexer는 프로필 경로 "C:\Users\username\AppData\Roaming\Microsoft\Search\Data\Applications\<SID>\"에서 사용자별 검색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핸들을 계속 유지합니다. 결과적으로 searchindexer가 작동을 중지하고 중복 프로필 이름이 생성됩니다.

* 게임 서비스에서 데스크톱 사용자를 위한 특정 게임을 열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IME(입력기)를 사용하여 텍스트를 입력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예를 들어 랩탑의 덮개를 닫아 전원 옵션을 설정한 경우 시동 후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새 활동을 타임라인에 업로드하는 기능을 변경합니다. Microsoft 계정(MSA)을 사용하여 여러 장치에서 활동 기록을 동기화하는 경우 새 활동을 타임라인에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타임라인을 계속 사용하고 로컬 장치에서 활동 기록(최근 앱, 웹사이트 및 파일에 대한 정보)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AAD(Azure Active Directory) 계정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웹 기록을 보기 위해 Microsoft Edge 및 기타 브라우저는 최근 웹 활동을 볼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Microsoft OneDrive 및 Microsoft Office를 사용하여 최근에 사용한 파일을 볼 수도 있습니다.

*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매핑할 때 파일 탐색기 창이 포커스를 잃을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매핑된 네트워크 드라이브에서 많은 파일을 삭제할 때 99% 완료 후 파일 탐색기가 작동을 멈추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그룹 정책 확장 처리를 실패하게 하는 그룹 정책 레지스트리 원격 분석의 타이밍 문제를 해결합니다.

* WFP(Windows 필터링 플랫폼) 필터를 반복적으로 다시 작성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 문제는 장치가 MDM(모바일 장치 관리) 서비스에 등록되어 있고 "MDMWinsOverGP"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 특정 정크 메일 규칙을 올바르게 적용하지 못하는 MDM 서비스 문제를 해결합니다.

* MDM 서비스에 등록하는 동안 장치에서 UBR(업데이트 빌드 개정)을 항상 0으로 보고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ECDSA(타원 곡선 디지털 서명 알고리즘) 인증서 등록이 "0x80090027 NTE_INVALID_PARAMETER" 오류와 함께 실패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 문제는 TPM(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 모듈) 공급자(Microsoft 소프트웨어 키 저장소 공급자)가 키를 저장할 때 발생합니다.

* 네덜란드어가 표시 언어일 때 잘못된 이벤트 템플릿을 표시하는 감사 이벤트 4624 및 5142 문제를 해결합니다.

* 시스템 무결성에서 메모리 누수를 일으키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게임 컨트롤러의 트리거 버튼을 누를 때 게임에서 무언가를 선택하는 소리가 크게 재생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전원 관리 옵션 및 게임 모드가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로 인해 게임 중에 프레임 속도가 낮아지고 성능이 저하됩니다.

* 특정 도메인에서 인터넷에 액세스 하는 시스템의 작업 표시줄 네트워크 아이콘에 "네트워크 내부 액세스"가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VPN(가상 사설망)에 연결한 후 NCSI(네트워크 연결 상태 표시기)가 인터넷 연결을 감지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인쇄가 중지되거나 잘못된 출력이 인쇄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 문제는 Windows 10 버전 2004 이상으로 업데이트한 후 USB 연결을 사용하여 인쇄할 때 발생합니다.

* Gdiplus.dll! GdipMeasureString을 호출할 때마다 새 글꼴을 사용하여 긴밀한 루프로 호출하는 응용 프로그램의 성능을 저하시킬 수 있는 드문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 문제는 2021년 2월 이후에 릴리스 된 Windows 업데이트를 설치한 후 발생합니다.

* 특정 고정 채널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스트리밍 할 때 일부 오디오 채널을 잘못 라우팅 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RemoteFX USB가 실제 장치 이름 대신 "원격 데스크톱 일반 USB 장치"로 리디렉션 하는 장치를 항상 표시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Set-RDSessionCollectionConfiguration이 camerastoredirect:s:value  사용자 지정 속성을 설정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PAM(Privileged Access Management) 배포에서 보고된 LSASS(Local Security Authority Subsystem Service) 도메인 컨트롤러 메모리 누수를 해결합니다.

* 로그아웃한 후 DFS(분산 파일 시스템) 루트에 매핑되는 네트워크 드라이브에 액세스 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로그인한 후 매핑된 네트워크 드라이브에 다시 연결할 수 없고 액세스 거부 오류가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 문제는 net use  / deep  옵션을 사용하여 동일한 암호화된 파일 공유의 다른 경로에 대한 여러 드라이브 매핑을 만드는 경우 발생합니다.

* ABE(Access Enabled Enumeration)를 활성화할 때 SMB(서버 메시지 블록) 공유의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SrvComment  가 128자를 초과하는 경우 Windows Server 서비스가 시작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NFS 공유를 탑재한 후 파일 이름을 바꾸지 못하게 할 수 있는 Windows NFS(네트워크 파일 시스템) 클라이언트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 문제는 파일 탐색기를 사용하여 파일 이름을 바꾸면 발생하지만 명령줄을 사용하여 파일 이름을 바꾸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처리되지 않은 파일 열기 대화 상자 치명적 예외 문제를 해결합니다. 결과적으로 MFC(Microsoft Foundation Class) 응용 프로그램이 예기치 않게 닫힐 수 있습니다.

* IoT Enterprise 버전에 대해 일반 문자열을 생성하고 "Windows" 또는 "PC"와 같은 브랜드 관련 용어를 제거하는 새 정책을 추가합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를 "장치"로 변경했습니다. "Windows 준비하기" 대신 "준비하기" 등으로 변경했습니다. 이러한 일반 문자열은 업데이트가 진행 중일 때 사용자 화면에 표시됩니다.

* 설정의 저장소 감지 페이지가 GPT(GUID 파티션 테이블)를 사용하는 일부 저장소 장치의 크기를 잘못 보고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영향을 받는 장치는 크기가 파일 탐색기에서 보고된 크기의 두 배라고 Storage Sense에서 잘못 보고합니다.
참고  이 문제는 MBR(마스터 부트 레코드)을 사용하는 저장 장치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Windows 10의 향후 버전인 21H2, 현재 버전 21H1 및 작년 버전 20H2 및 2004에 대한 모두 공통 핵심 운영체제와 동일한 시스템 파일에 대한 공유를 한다고 합니다. 이는 최신 버전의 운영 체제로 빠르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에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 소프트 공식 블로그 게시물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KB5004296 업데이트 관련 다운로드는 이곳을 눌러 다운받기 바랍니다.

개발자 채널의 참가는 Windows 10 업데이트 빌드 1941.1151, 19042.1151 및 19043.1151 (누적 업데이트 KB5004296)에 대한 정보들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그 외의 새로운 빌드 업데이트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설정  >  업데이트 및 보안  >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오늘의 Windows 10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선택적 업데이트이므로 사용 가능한 선택적 업데이트 아래에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는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는 Microsoft 업데이트 카탈로그를 통해서도 제공됩니다.

참고 출처 : Microsoft, wccftech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Windows 10 KB5004296 (Build 19043.11149) 을 통해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이 업데이트에

대해서는 자세한 내용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Windows 10 KB5004296 9041.1151, 19042.1151 

및 19043.1151St계속해서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새로운 윈도우 Series가 나올지St주목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에 사용자에게는 기능 등이 많이 숨겨질 수 있으며 직접 경로를 찾아야 할 수 있습니다.St그렇지만, 다양한 기기를St지원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되고St있는 만큼 하이브리드가 제대로 적용될지, 상당히 기대되고 있다고,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