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1 개발자 및 베타 채널에 빌드 22000.132 등제하다? - It 정보 공유
Windows 11 개발자 및 베타 채널에 빌드 22000.132 등제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Windows 11 개발자 및 베타 채널에 빌드 22000.132 등제하다?

소프트웨어/Windows 관련

by Storm, Hong 2021. 8. 13. 16:51

본문



Windows 11 개발자 및 베타 채널에 빌드 22000.132 등제하다?


 

Microsoft는 2021년 8월 12일 (EDT) Windows 11 22000.132 버전을 Windows Insider에 선보였습니다. 이 빌드에는 일부 개선 사항 및 버그 수정을 통해 개발자 및 베타 채널의 사용이 가능한 사용자들에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 Windows 11 22000.1132 변경 사항 및 개선 사항의 내용은? ]

 

올해 초 AMD는 AMD 펌웨어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 모듈 (fTPM) 버전 v.96, v1.22 및 v1.37의 잠재적 보안 취약성과 관련된 완화 조치를 공개했다고 알려졌습니다. AMD는 fTPM이 AMD 서버, 그래픽 및 임베디드에서 활성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일부 클라이언트 프로세서에만 fTPM 취약성이 적용된다고 알려졌으며, 이에 AMD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PC 제조업체에 패치를 제공했다고 합니다.

Microsoft Teams에서 채팅을 통한 영상 통화.



* Windows 11에 사용되는 새로운 캡처 도구, 업데이트된 계산기 앱, 업데이트된 메일 및 일정 앱이 개발자 채널의 Windows 참가자에게 배포됩니다 .

↑ 자세한 내용은 위 게시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개선된 Windows 11 Insider Build 22000.132 내용은?

 

* Search
 -
작업 표시줄의 검색 아이콘 위로 마우스를 가져갈 때 표시되는 최근 검색 목록이 예기치 않게 비어 있는 시나리오를 해결하기 위해 일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 Widgets
 -
위젯 보드에서 링크를 실행할 때 앱이 항상 포그라운드로 호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작업 표시줄에서 위젯 아이콘을 클릭하면 이제 올바른 모니터에서 열릴 것입니다.

* Windows Sandbox 
 -
작업 표시줄( Explorer.exe )이 더 이상 Windows 샌드박스 내에서 반복적으로 충돌하지 않습니다.


* Other
 -
일부 내부자가 이전 비행에서 롤백을 시도할 때 버그 검사를 경험하게 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Enter 키를 누른 후 특정 게임이 응답하지 않는 문제를 완화했습니다.
 -
"사용 중인 위치" 표시기 아이콘이 원래 있어야 하는 작업 표시줄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현재 알려지고 있는 문제는?

 

* [알림]  Windows 10에서 Windows 11로 업그레이드하거나 Windows 11로 업데이트를 설치할 때 일부 기능이 더 이상 사용되지 않거나 제거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

*
일부 장치에서 설정 > Windows 업데이트 > Windows 참가자 프로그램으로 이동하면 "미리 보기 빌드 가져오기 중지" 옵션만 표시되는 문제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내부자가 채널을 선택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해결 방법게시했습니다 .


* [BETA CHANNEL]
  Windows 11로 업그레이드한 후 새 작업 표시줄이 표시되지 않고 시작 메뉴가 작동하지 않는 베타 채널 내부자의 보고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영향을 받는 경우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Windows 업데이트 > 업데이트 기록으로 이동하여 Windows용 최신 누적 업데이트를 제거하고 업데이트를 확인하여 다시 설치하십시오.

* Start

 - 경우에 따라 시작 또는 작업 표시줄에서 검색을 사용할 때 텍스트를 입력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키보드에서 WIN + R을 눌러 실행 대화 상자를 시작한 다음 닫습니다. 

 - 시작 버튼(WIN + X)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시스템 및 Windows 터미널이 없습니다.


* Taskbar
 - 입력 방법을 전환할 때 작업 표시줄이 가끔 깜박입니다.

* Search
 - 작업 표시줄에서 검색 아이콘을 클릭한 후 검색 패널이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Windows 탐색기"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하고 검색 패널을 다시 엽니다.
 - 검색 패널이 검은색으로 표시되고 검색 상자 아래에 콘텐츠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펜 지원 장치의 경우 검색 패널에서 앱이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면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로그인하여 문제를 해결하세요.


* Settings
 - 설정의 검색 상자를 사용하는 특정 검색은 설정을 충돌시킬 수 있습니다.

* Widgets
 - 위젯 보드가 비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로그아웃했다가 다시 로그인하면 됩니다.

 - 위젯이 외부 모니터에서 잘못된 크기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면 먼저 실제 PC 디스플레이에서 터치 또는 WIN + W 단축키를 통해 위젯을 시작한 다음 보조 모니터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 [패밀리 위젯] 일부 사용자는 화면 시간 설정이 활성화된 경우에도 '장치를 연결하여 화면 시간 활동을 확인하십시오'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 [패밀리 위젯] iOS에서는 일부 사용자에게 위치 정보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Store
 - 우리는 경우에 따라 검색 결과의 순서가 정확하지 않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포함하여 스토어에서 검색 관련성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일부 제한된 시나리오에서는 설치 버튼이 아직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일부 앱에서는 평가 및 리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우리는 경우에 따라 검색 결과의 순서가 정확하지 않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포함하여 스토어에서 검색 관련성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일부 제한된 시나리오에서는 설치 버튼이 아직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앱에서는 평가 및 리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Windows Sandbox
 - Windows Sandbox 내에서 작업 표시줄의 전환기 아이콘을 클릭한 후 언어 입력 전환기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으로 사용자는 Alt + Shift, Ctrl + Shift 또는 Win + Space와 같은 하드웨어 키보드 단축키를 통해 입력 언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세 번째 옵션은 Sandbox가 전체 화면인 경우에만 사용 가능).

 - Windows 샌드박스 내에서 작업 표시줄의 IME 아이콘을 클릭한 후 IME 컨텍스트 메뉴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으로 사용자는 다음 방법의 하나로 IME 상황에 맞는 메뉴의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설정 > 시간 및 언어 > 언어 및 지역 > (예: 일본어) 세 개의 점 > 언어 옵션 > (예: Microsoft IME) 세 개의 점 > 키보드 옵션을 통해 IME 설정에 액세스 합니다.
 ---> 선택적으로 특정 IME 기능을 빠르게 호출하는 대체 UI인 IME 도구 모음을 활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위에서 계속해서 키보드 옵션 > 모양 > IME 도구 모음 사용으로 이동합니다.  
 --> 각 IME 지원 언어와 관련된 고유한 하드웨어 키보드 단축키 세트를 사용합니다. (참조:  일본어 IME 바로 가기,  중국어 번체 IME 바로 가기).


* Loclization
 - 일부 내부자는 최신 내부자 미리 보기 빌드를 실행하는 언어의 작은 하위 집합에 대한 사용자 환경에서 번역이 누락될 수 있는 문제가 있습니다. 영향을 받았는지 확인하려면 이 답변 포럼 게시물을 방문하여 수정 단계를 따르십시오.


* Chat from Microsoft Teams

 - 경험은 영어(미국)로만 현지화됩니다. 추가 언어 및 로케일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 전화를 걸 때 벨소리가 들리지 않으면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통화가 연결되고 있다고 표시됩니다.
 - 화상 통화에서 때때로 사람들의 비디오가 멈추거나 검은색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정지된 비디오를 고정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정을 해제하는 것입니다.
 - 통화 간에 전환할 때 이전 통화가 자동으로 보류되지 않음으로 두 통화에서 오디오 및 비디오 스트림이 계속됩니다. 다른 전화를 받기 전에 통화를 완료해야 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위 게시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Microsoft, wccftech, 해외 사이트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Microsoft는 2021년 8월 12일 (EDT) Windows 11 22000.132 버전을 Windows Insider에 선보였습니다. 이 빌드에는 일부 개선 사항 및 버그 수정을 통해 개발자 및 베타 채널의 사용이 가능한 사용자들에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개발자 버전으로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아직 정식 출시는 아니며 Windows 11에 대한 개발이 어느 정도 되었는지 알려주는 것이었습니다.  그런 만큼 앱들과 지원 에러 등을 잡은 버전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알려진 예상, 예측, 루머, 소문들이 알려졌으며, 지원되는 기능 중 TPM 2.0, TPM 1.2에 대한 내용이 공개되고 있는 만큼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에 발 빠르게 intel과 AMD가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St먼저 이에 대한 최적화를 하고 있다는 정보는 intel에서 알려졌으며,St새롭게 출시될 Alder Lake에서 이에 대한 최적화가 먼저 될 것으로 보입니다.St속속 Alder Lake와 Windows 11 운영체제에 대한 정보가 나오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인 관계로 조심스럽게 접근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