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13 Pro 시리즈에 대한 디자인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대한 정보 등장? - It 정보 공유
iPhone 13 Pro 시리즈에 대한 디자인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대한 정보 등장?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Phone 13 Pro 시리즈에 대한 디자인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대한 정보 등장?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6. 24. 00:49

본문



iPhone 13 Pro 시리즈에 대한 디자인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대한 정보 등장?


Apple의 iphone 13 Series (시리즈)는 알려진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의하면 출시가 불과 몇 달 남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사는 수많은 디자인 변경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는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있었습니다.St이 시점에서 새로운 디자인의 정점을 이루기 위해 유일한 방법은 개념을 통하는 것이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 iPhone 13 Pro 디자인에 대한 내용이 나오다? ]

 

올해 초부터 계속해서 iPhone 13 Pro에 대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있었으며, 이야기는 iPhone 12S에 가깝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장치의 공식 이름은 Apple에 있으며 이에 대한 공식 성명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St그러나 iPhone 13 Seroes는 노치가 더 작아질 것으로 알려졌지만 뒷면에 더 큰 카마레 설정이 있을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머지 디자인은 거의 동일하게 유지되는 것처럼 알려지고 있습니다.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진 내용에 의하면 iPhone 13 Pro는 큰 카메라 렌즈로 더 두꺼운 디자인을 보여줄 것으로 알려졌으며, iPhone mini와 표준 모델에는 대각선으로 정렬된 카메라 렌즈가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이 외에도 iPhone 13 Series에서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장치의 모든 변형에서 노치가 더 작을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더 작은 노치는 장치의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합니다 생상 옵션과 관련되어 단어는 없지만 Apple의 개념에서 볼 수 있을 것으로 알려진 iPhone 13 Pro에서 검은색상의 출시가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이 있는 만큼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은 LetsGoDigital과 공동으로 Youtube channel Concept Creator에서 디자인에 대해 알렸다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있는 영상을 참조해주시면 알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St디자인은 그다지 변화하지 않았지만 회사는 잠재적으로 향상된 배터리 및 5G 기능 또는 더 나은 카메라 센서와 같은 다른 기능을 추가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참고 출처 : LetsGoDigital, Youtube channel Concept Creator, wccftech, 해외 사이트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St아직 Apple에서 새로운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의 출시에 대한 소식이 들림에 따라 2020년 iPhone 12 Series (아이폰 12 시리즈) 하반기St출시처럼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St이에 따라 이전에 적용된다고 알려졌던 120Hz LTPO OLED, 노치의 줄어듬, 스크린 지문, 등 여려가지 알려진 내용이 적용될지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St또한 이에 따라, 루머, 소문, 예측, 예상 정보들이 맞는지,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St올해 말 출시될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 iPhone 13 series 출시를 위한 EEC 통과? 에 대한 이야기

 

↑ iPhone 13 Pro Series 에 120Hz가 들어간다는 루머 이야기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