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1X MacBook Pro와 Mac mini의 소식이 나오고 있다? - It 정보 공유
M1X MacBook Pro와 Mac mini의 소식이 나오고 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1X MacBook Pro와 Mac mini의 소식이 나오고 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6. 20. 00:59

본문



M1X MacBook Pro와 Mac mini의 소식이 나오고 있다?


Apple의 2021 MacBook Pro , Mac Mini에 대한 소식이 계속해서St예측, 예상, 루머, 소문이 나오고 있으며, WWDC 2021에서 공개될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이번 WWDC 2021에서는 MacBook Pro (맥북 프로) 에 대한 내용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WWDC 2021에서 M1X 또는 M2가 Apple MacBook Pro (맥북 프로)에 장착될 수 있을 것이라는 내용의 힌트가 있었다고,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을 통해 알려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알 수 없었지만, WWDC 2021의 Online Event (온라인 행사) 에서 'M1X 태그'를 사용했다는 이야기가 전해 젔습니다. 

 

[ M1X MacBook Pro, Mac mini에 대한 출시일에 대한 소식이 나오다? ]

 

트위터에서 dylandkt는 MAC mini, 14 inch (14 인치) / 16 inch 1(6 인치) 로 나올 것으로 알려진 M1X MacBook Pro 모델의 출시 소식이 계속해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의하면 10월 말 또는 11월 초에 출시될 것이라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Apple은 2020년 11월 10일 M1 제품을St발표 했으며,  dylandkt의 예상,St예측에 의하면 앞으로 몇 달 안에는 많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예를 들어 14 inch (14 인치) / 16 inch 1(6 인치) MX1 MacBook Pro 모델의 경우St모두 M1 iPad Pro와  같은 미니 LED 화면을 특징으로 할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Apple은 이 특정 부품에 대한 공급 문제에 대해 문제가 있다는 이야기도 있으며, 새롭게 출시한 제품들의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생산을 늘리기 위해 다른 공급 업체를 추가할 수 있다는 이야기도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러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음에도 Apple은 2021년 말까지 새로운 포터블 맥 (MacBook) 양산이 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나오고 있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또한 Mac Mini는 Mac Pro 제품군의 스포트라이트를 제거할 것으로 보이며 독립형 제품으로St발표 될 수 없기 때문에 공개될 가능성도 높다고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Apple의 자체 실리콘을 탑재한 워크스테이션을 공개할 것으로 기대하는 분들은 dylandkt가 애플의 다가오는 행사에서 iMac Pro를 선보이지 않을 것이라는 이야기도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나오고 있어 실망스럽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에 Apple은 다른 제품군 전체를 발표할 것으로 기대되지 않는다고 알려지고 있으며,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에 의하면 M1X SoC에 대한 긍정적인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를 볼 때, 만족감 이상의 성능을 줄 것이라고 예측, 예상 루머, 소문으로 나오고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가지고 보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출처 : Dylan, wccftech, 해외 사이트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St아직 Apple의 신형 MacBook Pro에 대한St내용은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이기에 아직까지 정확한 내용은 아닙니다. 이번 WWDC 2021에서 2021 신형 MacBook Pro가 공개될 것으로 주목받고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들이 많이 나왔지만 WWDC 2021에서는St선보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행보들로 인하여, 새로운 제품의 출시가 기대되고 있습니다.St언제쯤 M1X Macbook Pro 14인치, 16인치를 만나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