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 Pro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정말 출시는 되는 걸까요? - It 정보 공유
Nintendo Switch Pro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정말 출시는 되는 걸까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intendo Switch Pro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정말 출시는 되는 걸까요?

하드웨어

by Storm, Hong 2021. 5. 28. 22:26

본문



Nintendo Switch Pro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정말 출시는 되는 걸까요?


 

Nintendo Switch Pro (닌텐도 스위치 프로) 에 대한 소식은 2019년부터 지속해서 지금까지 나오고 있던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였습니다. 이번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에 의하면 업그레이드된 Nintendo Switch Pro (닌텐도 스위치 프로)에는St새로운 도킹 시스템과 4K 해상도와 7인지 삼성 OLED 화면을 탑재할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들이 있었으며, 2021년 5월 28 PST일 Nintendo Switch Pro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나왔습니다.  

 

[ Nintendo Switch Pro (닌텐도 스위치 프로) 출시 임박을 암시하는 정보다? ]

 

Nintendo Switch Pro (닌텐도 스위치 프로)에 출시에 대한 의지를 가늠할 수 있는 한 가지 예가 있었었습니다.St이는 Amazon Mexico에 아주 잠깐 등장했었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들려졌으며, 이를 발견한 트위터 사용자 중 하나인 @Alphabeat에 의해, 그리고 @ Wario64에 의해 정보가 알려졌습니다. 

 

이에 대한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내용에 의하면, 새로 나올 Nintendo Switch Pro (닌텐도 스위치 프로) 모델을 나열했을 수도 있다고 했습니다. 분명 목록은 이름을 제외하고 Amazon은 추가적인 세부 정보를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분명 이 목록이 발견된 직후 Amazon은 목록을 가져 왔지만, 항상 이러한 이야기는 인터넷에서 잊히지 않고 Amazon의 캐시 된 페이지에서St스크린샷을 캡처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다음과 같은 캐시 사진에 대해 언급을 했다고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사진의 목록들이 실제인지 아니면 일종의 그냥 보여주기 ㄱ식인지에 대해서는 알 수 없습니다. 이미 이 사진과 링크는 제거되었다고 합니다. 이를 본다면 그저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이라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Bloomberg (볼룸버그)' 와 'Eurogamer (유로게이머)' 에서 전한 바에 의하면, Nintendo (닌텐도) 에서 E3 Online Digital Event (E3 온라인 디지털 행사) 에 앞서 업데이트된 Switch 모델을 발표할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내용은 새롭게St업그레이드된 Nintendo Switch Pro (닌텐도 스위치 프로)를 지원하는 게임을 작업하는 업체에서 이에 대한 프로젝트를 자유롭게 발표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으며, 이번 주 후반에 Nintendo의 자체 디지털 프레젠테이션에 앞서 'Bloomberg (볼룸버그)' 와 'Eurogamer (유로게이머)' 에 알린 이후에 나왔다는 점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나 이에 관한 내용은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라는 점을 고려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Nintendo Switch Pro (닌텐도 스위치 프로) 모델은 Nintendo Switch Lite 모델과 함께 판매될 것으로 보이며, 원래 모델은 점차 적으로 생산 중단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가격에 대한 정확한 정보나 세부 정보에 대해서는 아직 아무것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의하면 알려진 제품은 USD 299 ($) 보다 더 높은 가격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Nintedo Switch Pro (닌텐도 스위치 프로) 모델은 4K로 출시될 것이라는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Nintendo (닌텐도) 에서 새로운 모델을 출시할 계획은 없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새로운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내용에 의하면 Nintendo (닌텐도)는 올해 말 업그레이드된 하드웨어와 720p OLED에 대한 디스플레이를 갖춘 새로운 스위치 모델을 출시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는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나왔으며, 보고된 대로 새 모델은 도킹 모드에서 NVIDIA의 DLSS 업스케일링 기술을 통해 4K 해상도로 업 스케일을 할 수 있다고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제품은 Nintendo Switch는 2017년 3월에 출시되었으며, Switch Lite는 2019년 9월에 출시된 제품입니다.


* Nintendo Switch Pro에 대한 OLED 디스플레이에 관한 새로운 정보가 등장?

 

* Nintendo Switch 12.0.0 펌웨어 업데이트에는 Switch 4K 모델에 대한 정보가 있다?


참고 출처 : Bloomberg / Eurogamer / wccftech / 해외기사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계속해서 Nintendo Switch Pro (닌텐도 스위치 프로)에 대한 소식들이 나오고 있던 중이었습니다. 그중에서 이와 같은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가 진짜일 수 있다는 내용도 있었습니다. Nintendo Switch Pro 12.0.0 펌웨어 업데이트에서 Nintendo Switch (닌텐도 스위치) 4K에 관한 업데이트가 되었다는 소식이 있었으므로 이를 뒷받침해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Amazon 멕시코에 올라왔던 내용이 사실이 맞을 경우 지금까지 알려진 2021년 말 출시에 대한St예측, 예상, 루머, 소문이 맞을 수 있을 것이라는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런 만큼 많은 사람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진짜로 Nintendo Switch Pro (닌텐도 스위치 프로) 는 언제 나오는 것일까요?  많은 이들이 이에 관해서 기대하고 있으며, 이러한 소식들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