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DDR5가 출시한다? Kingston 메모리 소식이 들리다. - It 정보 공유
드디어 DDR5가 출시한다? Kingston 메모리 소식이 들리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디어 DDR5가 출시한다? Kingston 메모리 소식이 들리다.

하드웨어

by Storm, Hong 2021. 5. 7. 16:13

본문



드디어 DDR5가 출시한다? Kingston 메모리 소식이 들리다.


Kignston은 DDR5 메모리를 출시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중에서 오버클럭을 지원하는 메모리 모듈의 개발을 발표하였습니다. 

 

[ Kingston, 오버 클러킹 지원 DDR5 메모리를 준비한다는 소식이 들렸습니다. ]

 

Kingston 메모리 제조업체는 오버클러킹 지원 DDR5 메모리 모듈 개발을 시작했으며 이는 샘플 메인보드 파트너사 (ASUS, MSI, Gigabyte, ASRock 등)에 보냈다는 정보들이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의해 알려졌습니다. 이 Kingston DDR5 메모리 모듈은 XMP 프로파일을 준수하도록 설계 되었지만 메인보드 파트너도 이를 사용하여 1.1V 이상 PMIC (전력관리 집적 회로) 를 수동으로 조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 내용은 Kinstton의 보도한 내용이라고 합니다. 

 

Kingston Technology DDR5 오버 클럭 가능 모듈 시장 진출에 한 걸음더 다가다.

메모리 제품 및 기술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인 Kingston Technology Company, Inc. 는 오늘 차세대 메모리 플랫폼에 대한 인증을 시작하기 위해 오버 클럭 가능한 DDR5 모듈을 메인보드 파트너사에 보냈다고 발표 했습니다.

Kingston은 사전 설정된 XMP 프로필을 사용하여 DDR5 모듈을 엔지니어링 했지만 마더 보드 파트너사에서 1.1V DDR5사양 이상으로 전력 관리 집적 회로 (PMIC)를 수동으로 조정할 수 있도록하여 오버클럭에 대한 유연성을 극대화 했습ㅂ니다. Kingston은 3분기에 DDR5 솔루션을 출시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오버 클럭된 키트는 DDR5 DRAM 칩이 통합되어 훨씬 더 빠른 속도와 더 압축된 타이밍을 가질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로 알려졌습니다. 더 빠른 메모리 모듈도 선보일 것으로 아려졌으며, 다른 제조업체에서는 연구 단계에서 10,000MHz를 초과하는 속도를 알리고 있습니다. 올해 4800MHz ~ 5600MHz의 속도로 32GB, 64GB 및 128GB의 메모리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닏다. TeamGroup은 이전 DDR5 메모리의 전압이 LN@ 냉각을 통해 2.6V로 증가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DDR5 메모리는 이전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진 벤치 마크에서 볼 수 있듯이 DDR4의 성능을 두 배 이상 높일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일전 DDR4가 오버 클럭으로 7GHz 이상을 기록하는 성능을 보여 주었으므로, SK 하이닉스와 마이크론이 더 빠른 DRAM 칩을 제조업체에 공급하고 있어 10GHz는 차세대 메모리에 큰문제가 아닐 것 같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자료 출처 : Kingston ,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오역오타의역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중요한 점은 아직 정식적으로 DDR5 메모리가 출시 된다는 소식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또한 DDR5 메모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CPU의 메모리 컨트롤러, 각 제조사별 메인보드의 출시가 같이 이루어져야 제대로된 사용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성능이 많이 향상 되지 않는다면 DDR5의 사용보다는 DDR4의 막바지 사용이 더 증가 할 것으로 보입니다. 

빨리 출시되어 DDR5 PC 메모리의 성능이 나왔으면 합니다.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1차 주소는 이곳을 눌러주세요>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hong.com

    댓글과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