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 mini 6 베젤, DisPlay Touch ID 최신 랜더가 나타났습니다. - It 정보 공유
iPad mini 6 베젤, DisPlay Touch ID 최신 랜더가 나타났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Pad mini 6 베젤, DisPlay Touch ID 최신 랜더가 나타났습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1. 21. 10:24

본문



iPad mini 6 베젤, DisPlay Touch ID 최신 랜더가 나타났습니다. 



iPad Air 4 (아이패드 에어 4) 2020년 출시했습니다. 하지만 애플은 올해 출시를 할 것으로 보이는 iPad mini 6 (아이패드 미니 6)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특히 디자인과 관련하여, 이미 광범위한 개선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렌더링은 태블릿이 어떻게 보일지에 대해 보여주기에 충분했습니다. 

[ iPad mini 6, 예상 렌더링 정보가 알려지다.]

Pihtou는 2021년에 출시될 iPad Pro 렌더에 대한 정보를 선보였습니다. 2020년 iPad Pro와 비슷해 보이는 iPad 6 mini는 특성을 공유하지 않다고 합니다. 새로운 이미지는 iPad mini 6 (아이패드 미니 6) 은 iPad mini 5 (아이패드 미니 5) 보다 더 얇은 베젤을 자랑할 것으로 보입니다. 새롭게 출시될 아이패드는 이전에 알려졌던 더 높은 화면 대신 디스플레이의 크기가 8.4인치로 늘어났습니다. 그러나 베젤 감소에도 불구하고 슬레이트는 Face ID를 탑재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새롭게 알려진 렌더링에 따르면 Apple은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에서 지금까지 알려진 내용 중 하나인 Display Touch id (디스플레이 터치 아이디)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등에 의해 알려졌습니다. 알려진 이미지 정보에 따르면 작은 인증이 가능한 부분에 지문을 인식하면 사용자에게 홈 화면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에 제공된 치수는 웹사이트에서 가져온 번역내용입니다. 

“이제 태블릿의 높이는 203.2mm, 너비는 134.8mm, 두께는 6.25mm입니다. 화면은 약 195mm x 126.6mm로 계산에 따르면 9.15 인치에 해당합니다.”


↑이미지 출처 : xleaks7 x CoverPigtou / wccftech

내부 사양에 대한 정보와 설명은 없지만,  iPad Air 4에서 A14 Bionic이 탑재되어 있어, iPad mini 6도 동일한 실리콘으로 처리될 것이라고 예상, 예측하는 상태입니다. iPad mini 6의 디자인과 관련된 정보가 많지 않기 때문에 계속해서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전 보고서 내용에 따르면 Apple이 3월 새 태블릿 출시를 앞두고 있다는 예측, 예상, 루머, 소문 등이 나오고 있습니다. 

자료 출처 Pigtou /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오역오타의역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이 내용에 대해서 Apple의 새로운 iPad에 대한 소식입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새로운  iPad Pro에 Mini LED가 탑재될지 기대됩니다. 또한 이번에 들어갈 DisPlay Touch iD의 지원은 이전 삼성에서 있었던 DisPlay에 탑재되었던 디스플레이 지문인식 갤럭시 S10 제품에서도 문제가 있어 패치 등으로 커버했던 일이 있었습니다. 만일 탑재가 된다면 갤럭시 S10처럼 문제가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