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LED 기술이 적용된 최초의 MacBook Air가 2022년 출시 예정이다? - It 정보 공유
미니 LED 기술이 적용된 최초의 MacBook Air가 2022년 출시 예정이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니 LED 기술이 적용된 최초의 MacBook Air가 2022년 출시 예정이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1. 8. 02:22

본문



미니 LED 기술이 적용된 최초의 MacBook Air가 2022년 출시 예정이다?


애플의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는 미니 LED를 특징으로 하는 최초의 제품이 될 것이라는 이야기는 계속해서 나오고 있었습니다. 최신 정보에 의하면 MacBook Air에 미니 LED로 처리될 것으로 알려졌지만, 2022년까지 기다려야 할 것이라는 정보가 나왔습니다. 

[ 미니 LED가 탑재된 제품은 이미지 품질의 향상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

DigiTimes는 새로운 디스플레이 기술을 적용한 Apple 제품에 대한 정보에 대해서 알렸습니다.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가 그 첫 번째 미니 LED가 탑재될 것으로 보인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나 재설계된 MacBook Pro 모델에 대한 정보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디스플레이 크기는 14.1인치 및 16인치인 새로운 모델은 Apple Silicon으로 취급될 뿐 만 아니라 2021년 2분기에 출시될 것으로 보이며, 업그레이드된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Apple의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에 미니 LED를 통합하기로 선택한 이유는 분명하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에 따른 채택속도가 느릴 수 있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DigiTimes는 새로운 기계의 향상된 품질로 인해 CAD 사용자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미니 LED를 통해 정확한 색상 등 여러 가지 정보를 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Apple은 iPad Pro에 Mini LED를 도입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이동성 요소는 회사의 수익을 개선하는 동시에 제작자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것으로 보고 있다는 정보입니다. 

출처 : wccftech/ Digitimes / 해외기사 참조.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새로운 Mini - LED가 탑재된 iPad Pro (아이패드 프로) M1칩이 탑재된, MacBook Pro (맥북 프로) 가 출시될 것이라는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진짜로 이 제품이 탑재될 것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Mini-LED 제품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태이며, 아직 출시 일정과 날짜도 잡히지 않았습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