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Radeon RX 6000 시리즈는 출시될 때 충분한 공급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 It 정보 공유
AMD Radeon RX 6000 시리즈는 출시될 때 충분한 공급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MD Radeon RX 6000 시리즈는 출시될 때 충분한 공급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래픽카드/AMD 그래픽카드

by Storm, Hong 2020. 9. 26. 12:27

본문



AMD, Radeon Rx 6000 시리즈 충분한 공급이 있을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AMD 경영진에 따르면 출시 시점에 AMD Radoen RX 6000 시리즈가 충분히 공급 될 것이라고 합니다. (이 내용은 해외 ibitimes에서 나온정보입니다.)

AMD 게임 솔루션 수석 아키텍트인 Frank Azor는 최근 트윗에서 점심시간에 차세대 그래픽 카드 시리즈가 충분히 공급 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이 칩 제조업체는 곧 출시될 그래픽 카드 라인업에 대해 놀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AMD Radeon RX 6000 시리즈는 10월 28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트위터 사용자이자 아마도 AMD 팬이 마이크로 블로킹 사이트에서 10월 28일 출시가 또 다른 종이 출시될 것이라는 사용자의 내기를 기꺼이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wccftech에 따르면 Azor의 응답은 몇 가지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10월 28일 AMD 이벤트가 종이 출시가 아니라는 확인 일수 있습니다. 또 다른 가능성은 칩 제조업체가 출시 시점에 더 많은 AMD Radeon RX 6000 출하량을 가질 것으로 예상한다는 것입니다. 이 사이트는 AMD가 10월 28일 하드 런칭을 암시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초심자에게는 회사가 출시를 발표했을 때, 종이 출시일 수도 있고 하드 출시일 수 있습니다. 종이 출시는 단지 발표뿐이며, 시장 가용성은 추후 발표될 예정입니다. 한편 하드 론칭은 그 반대라는 뜻으로, 이는 제품이 소비자의 수요를 맞추기에 충분한 수량으로 제공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MD Radeon RX 6000 라인의 일부로, 출시되는 향후 그래픽카드의 사양은 대부분 소문 및 유출과 관련이 있습니다. Radeon RX 6900 XT를 기반으로 한 AMD Navi 21에는 16GB vRAM이 있다는 소문과 루머들이 있습니다. 한편, RX 6800XT 라고 할 수 있는 Navi 22기반 그래픽 카드에는 12GB vRAM이 있습니다. 

이 사양에 따르면 두 그래픽카드 모두 NVIDIA RTX 3080보다 더 많은 메모리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 Radeon RX 6900XT 또는 Big Navi는 듀얼 슬롯 Radeon LED 백라이트 카드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 그래픽 카드에는 듀얼 8핀 커넥터, USB-C 2개 DisplayPort 커넥터 및 1개의 HDMI 연결이 있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참조 출처 : ibitimes , Videocardz

↑위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AMD의 Radeon 그래픽카드 제품이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자세한 스펙등 제품에 대한 것은 출시가 되어야 알 수 있습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