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Radeon Adrenalin 20.8.3 드라이버 등장! 어떤 내용이 바뀌었나? - It 정보 공유
AMD Radeon Adrenalin 20.8.3 드라이버 등장! 어떤 내용이 바뀌었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MD Radeon Adrenalin 20.8.3 드라이버 등장! 어떤 내용이 바뀌었나?

그래픽카드/AMD 그래픽카드

by Storm, Hong 2020. 9. 6. 16:49

본문



↑사진 출처 : AMD 공식 홈페이지

AMD Radeon Adrenalin 20.83 드라이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이는 NVIDIA의 Game Ready 452.06 드라이버 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AMD Radeon Adrenalin 2020 Edition으로 8월 28일 Windows 10 업데이트에 대응 지원을 합니다. AMD의 이번 새로운 드라이버는 Project CARS 3 (8월 28일 출시), Marvel's Avengers (Deluxe Edition을 사전 주문한 사용자를 위한 9월 1일 출시, 연기된다면 9월 4일 출시) 및 인기 있는 Fortnite (NEXUS WAR 즉 마블 케릭터를 테마로 한 새로운 '넥서스 워' 시즌실시)

이 새로운 Adrenalin 드라이버는 아래에 설명한 대로 Radeon 사용가가 다양한 게임에서 경험 한 몇 가지 이전 문제를 수정하면서 여러 Vulkan API 확장에 대한 추가를 합니다. 

 ● Radeon Software Adrenalin 2020 Edition 20.8.3 주요 내용

 
  [ 지원 여부 ]

 * 프로젝트 CARS 3 

 * 마블 어벤져스 

 * 포트 나이트 

 * AMD의 최신 드라이버 Radeon Software Adrenalin 2020 에디션 20.8.3을 사용하는 Radeon RX 5700 XT GPU는 Epic 설정의 Fortnite (DX12)에서 이전 드라이버 반복인 Radeon Software Adrenalin 2020 에디션 20.8 보다 평균 12% 더 나은 FPS 성능을 제공합니다.

 [ Vulkan 지원 ]

 * VK_EXT_extended_dynamic_state 

 * 이 확장은 더 많은 동적 상태를 추가합니다. 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은 파이프라인 상태 개체를 다시 컴파일하고 바인딩할 필요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 VK_EXT_private_data 

 * 이 확장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은 애플리케이션 정의 데이터를 64비트 개인 데이터 슬롯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 VK_EXT_image_robustness 

 * 이 확장은 드라이버가 범위를 벗어난 읽기에 대해 정의되지 않은 값 대신 기본 RGBA 값을 반환하도록 더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추가합니다. 반환되는 구성 요소 수는 선택한 형식에 있는 구성 요소 수에 따라 다릅니다.

 * VK_GOOGLE_user_type 

 * 이 확장은 SPV_GOOGLE_user_type SPIR-V 확장을 사용하는 셰이더 모듈에 대한 드라이버의 지원을 나타냅니다.

 ● 해결 된 문제

 * Mortal Shell은 게임에서 인벤토리 창을 열 때 게임 또는 응용 프로그램 충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일부 Radeon FreeSync 2 디스플레이에서 HDR을 활성화하면 게임 플레이 중에 디스플레이 재생률이 FreeSync 범위 최소 재생률로 간헐적으로 강제 될 수 있습니다.

  * Surviving Mars는 Radeon RX 5000 시리즈 그래픽 제품에서 응용 프로그램 충돌이 발생하거나 실행 시 중단될 수 있습니다.
 * 
eFootball PES 2020은 Radeon RX 5000 시리즈 그래픽 제품에서 시작 시 응용 프로그램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Radeon Overlay를 사용할 수 없거나 Hyper Scape를 재생할 때 하이브리드 그래픽 시스템 구성에서 호출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Counter-Strike : Global Offensive는 타사 매치 메이킹 클라이언트 또는 Discord와 같은 일부 애플리케이션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될 때 간헐적으로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부 AMD Ryzen 7 3000 시리즈 및 AMD Ryzen 4000 시리즈 APU 시스템 구성의 확장 디스플레이에서 재생할 때 Microsoft Edge 플레이어 및 Chrome에서 YouTube 재생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위 사진을 클릭하여 AMD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 확인 바랍니다.


↑다운로드 시 - 위 사이트로 들어가 위 문구를 찾아 클릭!! 하여 다운로드 바랍니다.

   Window 10 64bit AMD 드라이버 다운로드 링크

   Windows 7 64bit AMD 드라이버 다운로드 링크


AMD Radeon Adrenalin 20.8.3 드라이버는 AMD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Tistory : Storm, Hong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