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출시일 전까지 eShop 예약구매 한 제품의 취소가 가능해 집니다. - It 정보 공유
NINTENDO 출시일 전까지 eShop 예약구매 한 제품의 취소가 가능해 집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INTENDO 출시일 전까지 eShop 예약구매 한 제품의 취소가 가능해 집니다.

하드웨어

by Storm, Hong 2020. 9. 2. 00:50

본문



Nintendo, 출시 7일 전까지 eShop 예약 주문 취소 가능



NINTENDO 팬들은 디지털 선주문과 관련된 eShop 정책에 오랫동안 불만을 가져왔습니다. 지금까지는 모든 사람이 즉시 지불해야 했으며, 매우 구체적이고 예외적인 상황을 제외하고는 최소 절차도 없었습니다. 

이번에 Nintendo가 조용히 약관을 변경한 것 같습니다. eShop을 통해 선주문한 것은 이제 출시 7일 전까지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내용은 다음과 같다고 전했습니다.

지불에 관하여


필요한 자금은 지불시 사용 가능한 자금에서 자동으로 지불됩니다. 예상 결제일은 제품 출시 7일 전입니다. (상품 출시일이 다른 번들의 경우, 첫 상품 출시 7 일 전까지 결제가 처리됩니다.)

취소에 대하여


결제 시점까지 선주문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취소 방법은 Nintendo 계정 설정에서 쇼핑 메뉴를 선택한 다음 선주문을 선택하거나 장치의 Nintendo eShop 계정 정보 아래의 선주문을 통해 제품의 예상 결제 날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제는 제품 선주문시 가격을 기준으로 처리됩니다. 소유자 할인과 같은 일부 할인은 결제시 특정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할인 및 특별 제안의 가용성에 따라 선주문을 취소하면 동일한 할인 가격으로 소프트웨어를 구매하거나 사전 주문하는 기능 및 / 또는 특별 제안을 받는 기능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어제까지만 해도 eShop에서 사전 주문한 것이 있다면, 이전 규칙은 여전히 적용될 것이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조용한 패치여서 이 내용이 실제로 적용됬는지 실제로 가능한지는, 각 국가별 Nintendo eSHOP에 문의를 해봐야 합니다.  -  이것이 적용될지는 계속해서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번역으로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 wccftech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