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 (Micron) DDR5, 기술 활성화 프로그램 출시 및 설명을 진행하다. - It 정보 공유
마이크론 (Micron) DDR5, 기술 활성화 프로그램 출시 및 설명을 진행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크론 (Micron) DDR5, 기술 활성화 프로그램 출시 및 설명을 진행하다.

하드웨어

by Storm, Hong 2020. 7. 15. 18:43

본문



Micron Technology는 오늘 기술 리소스, 제품 및 에코 시스템 파트너에 대한 조기 액세스를 제공하는 포괄적 인 DDR5 메모리 지원 프로그램을 발표 했습니다. Technology Enablement Program은 기술적으로 가장 진보 된 DRAM 인 DDR5를 사용하는 차세대 컴퓨팅 플랫폼의 설계, 개발 및 인증을 지원합니다.

마이크론 기술 지원 프로그램으로 DDR5 메모리 채택을 주도하다.

Micron DDR5 메모리 컴퓨팅 플랫폼을 위해 가장 기술적으로 진보된 DRAM을 시장에서 선보이는 혁신가의 생태계를 구축한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Micron DDR5 RDIMM 샘플을 발표한지 1월 발표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차세대 데이터 중 심플한 애플리케이션의 가치를 실현하는데 한 걸음 더 다가섰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DDR5 Technology Enablement Program에 Micron에 합류한 회사들의 목록에는 Cadence, Montage, Rambus, Renesas 및 Synopsys가 있습니다. 

wccftech에서 나온 DDR5는 최신 데이터 센터가 빠르게 증가하면서 프로세서 코어 수에 대한 메모리 데역폭의 공급을 안정화하고 가용성, 서비스에 대한 증가 등 고객의 충족요건에 대한 성능, 밀도를 개선합니다. 이전 DDR5보다 DDR4와 비교해서 유효 대역폭의 두 배 이상 제공하며 코어당 대역폭을 줄이고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고성능 및 향상된 전원 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마이크론 (Micron)의 Computer & Networking 사업부 수석 부사장인 Tom Eby는 다음과 같이 이야기 했습니다. 

" 마이크론 (Micron)은 세계 최대 서버 및 하이퍼 스케일 회사와 심도 깊은 기술 제유를 통해 DDR5가 고유한 워크로드에 어덯게 혜택을 줄 수 있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 중요한 차세대 기술의 출시 기간을 단축 할 수 있도록  기술 활성화 프로그램을 통해 전체 생태계에 걸쳐 협업에 대한 확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채널 파트너와 모든 새로운 기술의 개발 및 채택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합니다. DDR5 기술 활성화 프로그램 (TEP)의 일환으로 Micron은 DDR5를 사용하는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면서 유통업체, 부가가치 리셀러 및 OEM / ODM과 같은 채널 파트너와 협력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각 협력사와 채널 파트너스의 이야기입니다.  - 출처 : wccftech 보도 기사


Rid Chugh, Cadence IP 그룹 제품 마케팅 부사장

“DDR5는 주로 밀도에 관한 것이므로 특히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및 빅 데이터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합니다. Cadence는 DDR5 DRAM에서 Micron과 2년 이상 협력해 왔으며 Cadence의 DDR5 IP에 대해 15명 이상의 라이센스를 보유한 고객과 Micron DDR5 DRAM 시장을 채택 할 수 있었습니다.”

Geof Findley, Montage Technology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

“DDR4 메모리 로직 공급 업체인 Montage Technology는 고성능 DDR5 RDIMM 및 LRDIMM을 출시하면서 Micron과 파트너 관계를 맺게 되어 기쁩니다. DDR5 RCD, DDR5 DB, DDR5 SPD-Hub, DDR5 PMIC 및 DDR5 온도 센서를 포함한 포괄적인 저전력 DDR5 로직 장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DDR5 메모리를 빠르게 업계에 채택 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Ramen의 집적 회로 부사장 겸 총 책임자, Chien-Hsin

Rambus는 DDR5 DIMM 용으로 실리콘으로 입증된 DDR5 메모리 인터페이스 칩셋을 최초로 제공한 이후 RCD 및 데이터 버퍼 칩으로 DDR5 에코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Micron과 같은 리더들과 협력하여 최첨단 데이터 센터 및 클라우드 시스템에서 DDR5 메모리의 시장 출시 및 채택을 가속화하는 고품질 솔루션을 제공하게되어 기쁩니다.”

Resa Sethi, Renesas 데이터 센터 사업부 부사장

“Renesas는 모든 종류의 DDR5 DIMM을 지원할 수 있는 완벽한 실리콘 솔루션 제품군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 왔습니다. 수년간 에코 시스템 파트너와 수년간 쌓아온 강력한 파트너십과 Micron과 같은 고객은 차세대 컴퓨팅 아키텍처를 업계에 도입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John Koeter , Synopsys의 IP 마케팅 및 전략 담당 수석 부사장

Synopsys는 DDR IP의 주요 공급 업체인 Micron과 협력하여 DDR5를 포함한 여러 세대의 DDR 표준을 통해 상호 고객이 실리콘 성공을 달성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펌웨어 기반 교육과 같은 차별화 된 기능을 갖춘 Synopsys의 실리콘 검증 DesignWare DDR5 IP는 Micron의 DDR5 DRAM을 사용하여 검증되어 위험이 적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설계자들은 DDR 컨트롤러, PHY 및 검증 IP 솔루션을 고성능 컴퓨팅 SoC에 자신 있게 통합하여 데이터 속도, 대역폭 효율성, 용량 및 RAS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있습니다.”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번역으로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 wccftech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