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닌텐도) 4K와 차세대 제품에 대한 '루머'가 나왔습니다. - It 정보 공유
Nintendo (닌텐도) 4K와 차세대 제품에 대한 '루머'가 나왔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intendo (닌텐도) 4K와 차세대 제품에 대한 '루머'가 나왔습니다.

하드웨어

by Storm, Hong 2020. 9. 10. 20:20

본문



Nintendo 4K 스위치 게임 지원을 개발자에게 요정하고 있습니다. - 루머


Nintendo Switch 모델이 오랫동안 작동 중이라는 소문이 있었지만, 일본 회사는 아직 새로운 콘솔이 실제 작동 되고 잇는지 확인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보고서는 상황에 대해 예상보다 더 길어지거나 멀어질 수 있음에 대하여 이야기 했습니다. 

공식 발표 전에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에 대해 처음으로 이야기한 블룸버그의 모치즈키 타카하시 (Takahashi Mochizuki)는 최근 새로운 보고서에서 닌텐도 개발자들에게 스위치 게임 4K를 지원하도록 요청하고 있으며 업그레이드된 모델이 실제 지원할 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일부 외부 게임 개발자들은 이 문제가 비공개이기 때문에 익명으로 말하면서 Nintendo가 게임을 4K 지원으로 만들 것을 요청했으며 해상도 업그레이드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전 보고서에 따르면 닌텐도는 업그레이드된 닌텐도 스위치에 더 많은 컴퓨팅 성능과 4K 해상도 지원을 포함하지만 공개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기계의 사양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교토의 본사를 둔 회사가 더 많은 컴퓨팅 성능과 4K 고화질 그래픽을 포함하는 것을 검토하였지만, 사람들은 볼룸버그 뉴스의 에이 전략에 대해 브리필을 하면서 그것이 비공개이기 때문에 신원을 밝히지 말 것을 요청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닌텐도 스위치 모델이 어떻게 4K를 제대로 지원할 수 있을지는 이 시점에서 누구나 추측할 수 있지만, 7월에 온라인에 등장한 구인광고로 DLSS 2.0 지원 덕분에 그렇게 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했습니다. NVIDIA는 게임 콘솔 및 AI에지 장치를 위한 차세대 그래픽 및 AI 기술은 물론 DLSS 2.0과 같은 그래픽 기술을 이용한 인공 지능을 사용하는 솔루션을 개발할 Tegra팀의 수석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찾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업그레이드된 Nintendo Switch 모드는 아직 공식적으로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출처 : wccftech


4K Nintendo Switch 게임은 이미 개발 중이라고 블룸버그 보고서

GameCentral Wednesday 9 Sep 2020 9:13 am


일부 비디오 게임 개발자는 Switch Pro에 대한 소문이 강화됨에 따라 Nintendo로부터 게임을 4K 지원하도록 요청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Microsoft가 네이티브 4K에서 게임을 실행할 수 없는 Xbox Series S를 공개 한지 하루 만에 Nintendosms 이미 개잘자에게 게임을 '4K 지원' 으로 만들 것을 요청했다는 새로운 소문들이 나왔습니다.

블룸버그 보고서는 익명의 개발자들이 다음과 같은 말을 했다고 이야기하며 닌텐도가 더 강력한 새 버전의 스위치를 계획하고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Nintendo는 신화적인 Switch Pro 모델을 위해 어떤 내용으로 계획하고 있는지는 분명하지 않지만, 현재 모델은 확실히 네이티브 4K를 다룰 수 없으며, 4K 확장도 할 수 있다는 어떠한 징후도 없었습니다. 

같은 보고서에서는 Nintendo는 12개월 비공식 목표인 3,000만대를 위해 하드웨어 협력업체에 스위치 생산을 20% 늘리도록 지시했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공장들은 현재 120%의 가동률을 보이며, 그것은 스위치 프로를 생산, 혹은 어떤 것이든 간에 시작되기 전입니다. 

볼룸버그통신은 Nintendo를 '업그레이드 스위치 모델과 2021년 강화된 게임 라인업을 위한 준비'라고 묘사하고 있는데, 이는 지난달의 보도를 반증하는 것으로 현지 공급업체가 이미 새 하드웨어에 대해 보고를 받았다는 타이베이 신문 기사를 포함하고 있었습니다. 

최근 발견된 특허에서도 조이콘 컨트롤러에 대한 새로운 디자인이 공개되었는데, 이 디자인은 콘솔의 용도가 명확하지 않다고 했습니다. 

Nintendo는 최근 이야기 없이 Hyrule Warriors : Age Of Calamity와 같은 게임을 발표하면서 예측할 수 없었지만, 올해 Switch Pro의 존재를 확인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말했습니다. 

보고서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 크리스마스에 출시되지 않는다면 Nintendo는 사람들이 올해 스위치를 공개하지 않으며 2021에 공식적으로 공개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 metro.co.uk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Nintendo 의 공식적인 발표는 없었다는 점입니다.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어야 이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