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OS Big Sur 공식 지원? 미리 보는 배타 OS - It 정보 공유
macOS Big Sur 공식 지원? 미리 보는 배타 OS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acOS Big Sur 공식 지원? 미리 보는 배타 OS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0. 6. 22. 03:15

본문



macOS Big Sur 공식 지원되다?


새로운 macOS 업데이트는 Big Sur라고 불리며, 업데이트가 진행 되었습니다. 업데이트의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Big Sur가 미적 측면에서 iOS처럼 보도록 UI 개편을 실시한 것입니다. 이는 Dock에있는 앱 아이콘이 iOS에서 실행되는 앱과 비슷해 짐에 따라, 반 투명성 UI 개편으로 보다 보기 편한 도록 변화되었습니다. 이것는 Apple이 수년 동안 만든 macOS 중 최고의 UI 디자인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6월 22일 macOS Big Sur 베타 버전 이기 때문에 정식 업데이트 되기전 바뀐 내용에 대해서 확인해 봅시다.

[ 제어 센터 ] 

macOS Big Sur는 처음으로 Control Center를 데스크탑으로 가져와 사용자가 밝기 제어, 다크 모드 토글, 야간 시프트 및 기타 토글과 같은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 새로운 위젯 ]

macOS Big Sur를 통해 사용자는 세계 시계 및 메모와 같은 위젯을 사용자 화 한 다음 알림 센터에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UI 요소 ] 

Mac 용 메시지 앱도 개편되었으며, 향후 업데이트가 공식적으로 중단되면지도 앱도 멋진 업데이트를 받게됩니다.

[ 새로운 Safari 기능 ]

Apple의 브라우저 Safari는 앱 확장 및 향상된 개인 정보 옵션에 대한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iCloud 키 체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제 시작 페이지의 배경을 설정할 수 있으며 실시간 언어 변환을 원할 때 통합 번역 탭이 있습니다.

출처 :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애플의 2020년 06월 22일 macOS Big Sur Beta 인만큼  정식 출시에서 얼마나 바뀌었는지 확인 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