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isoft Forward 7월 12일에 개최 됩니다. - It 정보 공유
Ubisoft Forward 7월 12일에 개최 됩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Ubisoft Forward 7월 12일에 개최 됩니다.

소프트웨어/게임

by Storm, Hong 2020. 5. 13. 12:27

본문



E3 게임쇼 취소


  E3를 주관하는 미국 엔터테인먼트소프트웨어협회(ESA)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E3 2020’의 개최 취소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세계 3대 게임쇼 중 하나로 불리는 E3는 애초 오는 6월9일부터 11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릴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전 세계의 실제 게임 쇼가 잇다라 취소됨에 따라 E3 행사도 함께 취소되었습니다.

 이에 E3에 참가할 예정이었던 마이크로소프트, 닌텐도, 유비소프트 등 유명 글로벌 게임사들은 취소 결정을 지지한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Ubisoft Foward 7월 12일에 발표


Ubisoft는 2020 E3 행사 취소됨에 따라. 자체적인 디지털 이벤트를 계획하여 발표하는 Ubisoft Foward를 계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시간은 '7월 12일 PDT 정오 / CEST 오후 9시' (한국 시간 7월 13일 오전 4시)에 방송 개시를 예정하고있다고 밝혔습니다.

썸네일

↑ Ubisoft 어쎄신크리드 게임사진

 이날 행사에서 선보일 내용에 대하여 언급은 없었지만,  최근에 공개한 Assassin 's Creed Valhalla를 비롯하여 출시가 연기되었던 와치독스 리전, 레인보우 식스 퀘런틴, 갓앤 몬스터가 소개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Tistory : Storm, Hong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