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 5 (Playstation 5)에 대한 게임쇼가 6월에 있을 예정이며, 8월에 State of Play를 공개?? 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 It 정보 공유
플레이스테이션 5 (Playstation 5)에 대한 게임쇼가 6월에 있을 예정이며, 8월에 State of Play를 공개?? 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레이스테이션 5 (Playstation 5)에 대한 게임쇼가 6월에 있을 예정이며, 8월에 State of Play를 공개?? 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소프트웨어/게임

by Storm, Hong 2020. 5. 19. 09:55

본문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5와  관련하여  새로운 루머(소문)에 해당하는 내용이 속속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소니

유명 외국 게임 매체들을 통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이 내용들은  Google 검색 사이트를 통해 PS5 by august를 검색하면 기사들의 제목에 8월이라는 단어와 함께, 정보를 많이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우선 그들이 전하는 6월에는 PS5의 콘솔과 게임플레이 영상 등이 공개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내용에는 PS5의 쇼케이스를 계획 중이고 아직 구체적으로 어떤 내용이 나올지 언급된 내용은 없지만 다들 예상하는 것들이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이에 PCGAMES에서는 소문의 내용을 전하면서 'GemesBeat' 직원인 'Jeffrey Grubb'가 6월 4일에 게임쇼 발표를 반복해서 이야기했으며, 다시 한번 더 날짜를 언급했다고 말했습니다. 6월 초 발표되는 플레이스테이션 5의 "강력한 차세대 쇼케이스"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매체를 통하여 2020년 6월 4일을 PS5 프레젠테이션 발표 날짜로 반복해서 언급하고 있습니다.  이번 PS5 게임 공개에 앞서 에픽게임즈는 최신 언리얼 엔진 5용 PS5 영상을 통해 그래픽 가능성에 대하여 이야기 했었습니다. 

다시 GameBest 직원 Jeffrey Grubb에 따르면 '새로운 State of Play 에디션은 8월에 추가 게임 프레젠테이션이 있을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그러면서 어떠한 게임 등 공개하는 사양들이 무엇인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PCGAMES는 정 날짜를 지정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소니가 8월에 '게임스 컴'에서 PS5에 대한 이야기 공개할 것이라 예측할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루머(소문)이며, 소니에서는 정확하게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모두가 예측했듯이 새로운 콘솔은 2020년 말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언제든지 연기될 '가능성'도 있으며 소니에서 정확하게 발표하기 전까진 알 수 없습니다. 

 
   본 기사의 참조는 사이트 : 
 구글 검색 기사 , ② PCGAMES 사이트를 참조하여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더 정확한 내용을 원하시면 위 링크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istory : Storm, Hong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