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부 -1]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미국 계정 만들어 보자. 1편 - It 정보 공유
[3부 -1]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미국 계정 만들어 보자. 1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부 -1]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미국 계정 만들어 보자. 1편

하드웨어 /리뷰

by Storm, Hong 2020. 3. 20. 03:26

본문



[2부]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게임을 설치 해보자!  편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설정하는 방법에 관해서 설명했습니다. 방법 중에서 게임 E숍을 이용해서 게임을 설치하는 법을 마쳤는데요.  다른 나라의 E-shop 및 홈페이지에서 사용하는 어카운트(계정)을 만드는 2가지 방법중 첫 번째 13세 이하인 분들은 어떻게 계정을 생성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에 앞서 먼저 게임 설정을 하는 방법은 3가지를 복습해 하시고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로 게임팩을 게임샵에서 구매 한 후 플레이하는 방법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닌텐도 E-Shop을 통해서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세 번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한 제품을 E-Shop의 다운로드 코드를 입력하여 게임을 다운받아 실행시키는 방법입니다.   (2부로 가셔서 확인해보시면 한 번 더 확인이 가능합니다.)




[ 다른 국가의 어카운트를 이용하는 방법 ]

 

첫 번째 - 13세 이하의 아이디로 가입하는 방법

 
 먼저 다른 국가의 13세 이하의 아이디 가입하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14세 이상의 아이디를 만들고자 하는 분들은 과감하게 [3부 -2]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미국 계정 만들어 보자. 2편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다른 국가의 어카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국가별로 가입을 해야 합니다. 먼저 가입 가입하는 법을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2 부]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미국 계정 만들어 보자. 2편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닌텐도 어카운트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 주소 : 
https://accounts.nintendo.com/ 입니다.)



2. 닌텐도 어카운트 화면에서 신규 작성 버튼을 눌러줍니다. (한글로 설정되어 있음으로 한글로 나오게 됩니다.)



3.  닌텐도 어카운트 13세 이하와 14세 이상을 구분 짓는 화면입니다. 

  

 3-1.  13세 이하 설정 방법입니다.

   1) 13세 이하로 선택버튼(> 표시 원)을 눌러줍니다.  ( 보호자와 함께 보며 진행해야합니다. )



 2) 다음화면 버튼을 눌러줍니다. 



 3) 가지고 있다, 새롭게 작성한다, 중에 새롭게 작성한다를 눌러줍니다. 



  4) 사진과 같이 국가/지역 , 시간대를 설정하시면 미국계정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미 가입했거나 누군가 가입한 이메일인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닉네임과 보호자의 메일에서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5) 확인 & 등록 버튼을 눌러 다음 화면으로 가면 메일과 혜택을 수신하거나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6) 가입 하고자 하는 메일로 인증을 번호가 오게 됩니다. 인증 번호를 입력한 뒤 송신 버튼을 눌러줍니다.

 7)  보호자 어카운트 다음으로 어린이 어카운트를 작성하기로 넘어갑니다. 


8) 어린이 어카운트 작성이 드디어 시작됩니다. 생년월일 13세 이하 번호를 입력합니다.

*다음 화면은 사진이 깨져서 사진으로 설명을 못드리는 부분은 죄송합니다. 

  보호자 확인을 위하여  - 우선 50센트의 금액을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결제등에 사용을 하므로 다음 화면과 같이 넘어가서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가입하면서 약관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9) 다음으로 50센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와 함께 보호자 설정을 할 수 있도록 카드 및 결제 수단을 확인하는 부분이 보이게 됩니다.

 

10) 누르고 나면 아이디와 암호가 완성되었다는 메시지를 보는 화면이 나옵니다. OK 버튼을 누른 후 다음으로 넘어가세요. 


11) 지난 2부 [1부]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를 구매하다. 에서 설명한 닌텐도 어카운트연동에 대해서 설명을 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글로 다음 화면을 들어가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홈 화면에서 톱니바를 누릅니다.
   2) 유저란을 눌러줍니다. 
   3) 유저 추가를 눌러 아이디를 선택해 줍니다. 
   4) 새로 만들기를 클릭해줍니다. 
   5) 입력된 아이디 각자에 맞는 ______________ 입력 칸에 입력을 하고 결정을 누릅니다.    
   6) 바로 연동할 것인지 나중에 연결 할 것인지 확인 하는 버튼이 나옵니다. 
    1)) 이중 닌텐도 어카운트 연동을 할 경우 준비하고 있습니다. 화면이 나오고 입력하는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2)) 나중에를 클릭하신 분들은 게임을 온라인 없이 즐기실 수 있으며 어카운트 연동은 위와 같이 설정이 가능합니다.  


12) 다음 화면은 11번에서 알려드린 화면이 나오신 분과 바로 연동할 수 있는 화면인 닌텐도 어카운트 연동 버튼을 누르신 분들은 이 화면으로 바로 넘어오게 됩니다.

 만일 윗글을 스크롤 내리기를 통하여 스킵하고 넘어오신 분이거나 기기에서 설정하실 분들은 새로 어카운트 만들기를 클릭하시고 진행해 주세요. 닌텐도 스위치 기기 안에서 진행하시는 분들은 [2부]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게임을 설치 해보자! 편으로 가시어 글 중간 부분에 있는 부분으로 가시어 설정 화면으로 가는 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은 중간 부분에 설명 되어 있습니다.)

 다음 과정으로 메일 주소 또는 로그인 ID로 로그인을 눌러 줍니다. 


 13) 미리 가입해둔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보호자의 경우 보호자 아이디로 입력하면 됩니다.) 아이들인 경우 패밀리에 속해있는 13세 이하의 아이디를 넣고 비밀번호를 넣어줍니다.

 

14) 연동하기 버튼을 이용하여 입력해줍니다. 


15) 다음으로 '기다려 주십시오'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16) OK 버튼을 눌러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신 분은 자세한 설명 보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17) 다음 화면으로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1)) 게임선택 화면에서 아래 설정 톱니바퀴를 눌러줍니다.  
  2)) 인터넷 데이터 등등 선택화면에서 유저를 선택합니다.
  3)) 자신이 등록한 유저이름 기기에서 선택를 선택합니다. 
  4)) 유저설정에서 닌텐도 어카운트의 정보가 보인다면 제대로 연동이 되어있는 화면입니다.
  5)) 보이는 어커운트 정보 확인을 눌러줍니다. 
  6)) 다음 화면에 보이는 화면이 출력되며 자신이 등록한 아이디가 보입니다.  


18) 입력한 아이디가 맞는지 한 번 더 확인하시려면 로그인 ID 확인을 눌러줍니다. 

19) 다음과 같이 재입력 화면이 나오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이후 아이디가 맞는지 확인 후 조이콘의 홈버튼을 입력해 줍니다.



[ 13세 이하 보호자 설정 후 게임 실행 방법 ]

 2부에서 설명한 게임 실행 방법을 통하여 이용하시는 2가방법을 어느정도 이해하신 후 닌텐도 게임기의 게임 설치와 함께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3부 첫 번째는 닌텐도 스위치 13세이하 다른 나라 (미국) 어카운트를 만드는 법을 알아 보았습니다.  다음으로는 [3부 -2]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미국 계정 만들어 보자. 2편 , [3부 -3]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다른나라 E-shop 이용하는 방법은 어떻게?  를 작성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한국) 어카운트 가입방법은  2부 게임설치 편에서 E-shop(이숍) 세팅 부분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점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확인하여 달아드립니다.

 - 지금까지 Storm, Hong 이었습니다.

[1부]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를 구매하다.

[2부]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게임을 설치 해보자!

[3-2 부]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미국 계정 만들어 보자. 2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