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 글쓰기] 문뜩 갑자기 생각이나서 적게된 순간의 힘 - It 정보 공유
[생각하는 글쓰기] 문뜩 갑자기 생각이나서 적게된 순간의 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생각하는 글쓰기] 문뜩 갑자기 생각이나서 적게된 순간의 힘

본문

반응형

[Storm, Hong의 문득 든 순간의 힘의 생각입니다.]

순간의 힘이라는 생각을 한다. 
순간의 힘에서 나는 이런 것을 느낀다.
어느 사랑하는 사람이 위험에 처한다면 초인적인 힘으로 그 순간의 힘이 쏟는다. 
전력을 다해서 구하려고 애를 쓰고 기꺼이 죽는다. 

이런 순간의 힘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면 이 책을 새롭게 볼 수 있는 힘이 생기지 않을까? 생각한다. 

어쩌면 지금 이 순간이 영원히 오지 않는 과거에 기록이라는 작은 순간의 기록 일지를 작성한다면 작은 메모지 안에 그 시간을 기록하게 되고  그 시간을 잠시나마 가둬두어 나중에 열어본 았을 때는 순간이 추억이라는 힘이 되어 돌아온다. 

우리는 어떻게 순간을 생각을 하고 계신가요? , 순간의 힘을 그저 마법의 힘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을까요? 

순간 집중하는 힘을 여러 번 하다 보면 습관이라는 것이 형성되고 습관의 힘이 생긴다고 생각을 합니다. 

오늘 당신이 하고자 했던 일에서 순간이라는 힘을 찾아보셨는지요? 

마감시간에 느꼈던 순간의 힘을 당신은 느껴보셨는지요? 

이처럼 순간의 힘을 생각하고 이 책을 읽는다면 그 사례들이 다가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주저리주저리 Storm, Hong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참고하여 작성한 책은 "순간의 힘" 
저자 칩 히스, 댄 히스/박슬라 역, 
출판사 : 웅진지식하우스, 
출간일 2018년 07년 13일 

-------------------------------------------------------------
[도전은 계속돼야 하니까요 66 챌린지(66 challenge)를 다시 또 기본기를 찾기 위해 도전합니다.]
-목표 : 매주 5일 5시에 기상 / 주 5회 이상 글쓰기 - 오늘은 DAY 114 (1기+2기) 일 차입니다.
<2기 47일차>
<내일도 실천하러 GO GO Right NOW!! 114 일차 글쓰기 완료!!
(기상은 매일 주말 제외 5시에 하고 있습니다.)>
"<데일리 리포트 162일 차다.>~~!! 오우야!! 벌서 162일이구나... 그리고 19년도 161일이 지났네?
162일은 더 알차게 보내야지 OMG~!!
오늘도 마무리를 달려보자 아자아자~~! 162일의 데일리 리포트에는 완벽한 하루를 맞이 한 이야기를 적을 수 있을까? 그리고 실천할 수 있을까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