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 나만 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안보 일 뿐 결과로 만들자!! - [참고 동영상 - 체인지 그라운드 영상] - It 정보 공유
[체인지] 나만 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안보 일 뿐 결과로 만들자!! - [참고 동영상 - 체인지 그라운드 영상]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인지] 나만 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안보 일 뿐 결과로 만들자!! - [참고 동영상 - 체인지 그라운드 영상]

본문



[체인지] 나만 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안 보일 뿐 결과로 만들자!!  - [참고 동영상 - 체인지 그라운드 영상]

<참고 동영상>
오늘도 생각만 하는 당신에게
게시일: 2019. 5. 16.
#동기부여 #아이디어 #팩폭
https://www.youtube.com/watch?v=dqNs1xLAitE

[Storm, Hong의 생각입니다.]

[영상의 내용을 인용 - 내용 편집했습니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왜 좋은 생각이 드물까?

이유는 간단하다고 이야기하시는 신박사님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 이유는 간단하다.

 1. 공부하지 않는다.  
  -  읽고, 고민하고, 관찰하고, 토론하고, 써보고, 이렇게 죽어라 공부를 해서 좋은 생각을 뽑아낼 것 들을 넣지 않는다.

 2.  착각을 하고 있다. 
 - 그냥 텅 빈 뇌를 쥐어짜 내거나,  엄청난 계시를 받으면, 좋은 생각이 나올 수 있다고 대단한 착각들을 하고 있다.

3. 제대로 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인지해야 한다. 
 - 백날 그렇게 해봐 과연 뭐가 되나요?  성공하는 법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대부분 잘 안 하거나 못하 고 일부는 제일 의미 없는 일인  "왜 성공 못하는지를 하루 종일 떠들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리하자면,  약간은 괜찮은 생각의 결과, 그걸 계속 꾸준히 만들어 보는 것입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계속 성공하지는 못할 것이고,  그래도 괜찮아 시도했다면, 적어도 실패는 거름이 될 것이고, 또 혹시 그 과정에서 어딘가 너도 모르게 뿌려진 당신의 생각의 씨앗은 무럭무럭 자라고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렇다 이렇게 인용하면서 나는 그 생각을 다시 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제대로 하고 있는지? 나는 착각을 하고 있지 않는지? 하겠다고 하고 포기한 것이 가장 중요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는지를 말이다.

 주 5회 이상 글쓰기를 목표로 잡고 하루에 월~ 일요일중 5개 꼭 월 ~ 금요일 5개는 올려야지 잡았지만 어느 정도 괘도에 올라섰다는 나만의 착각에 빠져 제대로 하지 않는 나를 이 영상을 통해서 다시 한번 깨닫습니다.

그래서 이영상의 느낀 점을 적어야겠다. 그리고 다짐을 한 것을 내 계속해서 이야기하는 수단과 꿈~!  그것을 다시 되새기면서 꿈을 이루기 위한 수단으로 삼은 제로 배우자는 것을 오늘도 실천합니다.

 그냥 느낀 것을 생각만 할 뿐이면 안 되겠다. 어떻게 서든 적어야지~! 빠져드는 삶에서 기록이라는 것을 남기고 나중에 봤을 때 왜 내가 생각을 했었지? 그동안 생각만 하고 아웃풋으로 기록을 안 남겼네? 하고 후회하던 자신을 발견하면서 한 단계 One step by Step을 걸어봅니다.

 어쩌면 이런 작은 시작이 하나의 씨앗이 되고 잘못된 씨앗이면 잘못된 결과가 나오겠죠? 그렇게 실패도 하면서 배우는 것이라는 것을 깨닫고 오늘도 영상을 통해서 못했던 것을 점검하며 이렇게 글을 씁니다.

[ 여러분 저는 영상에서 말한 내용을 요약도 해보고 인용하면서 변형도 해보고 시도도 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할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결과가 말해주고 변화하는 사람들이 주변에 보이기 시작하면서 내가 뒤처져 있다는 생각에 나만의 One Step by Step 현제의 환경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의 한 발걸음들을 걸으며 계속해서 정상을 향해 올라갈 때의 포기하고 싶은 기분, 예를 들어 산 정상을 올랐을 때의 기쁨처럼 자신의 시도의 결과를 맞이 했으면 합니다.

오늘도 열심히 하고 있는 분들에게 이런 메시지를 남겨봅니다.

지금까지 주저리주저리의 Storm, Hong이었습니다. ]

[참고 영상을 안 드리면 섭섭하시죠?]

------------------------------------
[도전은 계속돼야 하니까요 66 챌린지(66 challenge)를 다시 또 기본기를 찾기 위해 도전합니다.]

-목표 : 매주 5일 5시에 기상 / 주 5회 이상 글쓰기 - 오늘은 DAY 92 (1기+2기) 일 차입니다.
<2기 14일 차 26일차> <-비몽사몽 복사를 해서 적은날 때문에 26일이 맞습니다.
<내일도 실천하러 GO GO Right NOW!! 92일 차 글쓰기 완료!!
(기상은 매일 주말 제외 5시에 하고 있습니다.)>
"<데일리 리포트 140일 차다.>~~!! 13일?? 오우야 벌서 140일이구나... 그리고 19년도 139일이 지났네?
140일은 더 알차게 보내야지 OMG~!!
오늘도 마무리를 달려보자 아자아자~~! 140일의 데일리 리포트에는 완벽한 하루를 맞이 한 이야기를 적을 수 있을까? 그리고 실천할 수 있을까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