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지] 예전부터 생각하고 있던 것 우연히 본 동영상이 힘이 되었습니다. [체인지] 예전부터 생각하고 있던 것 우연히 본 동영상이 힘이 되었습니다.
[체인지] 예전부터 생각하고 있던 것 우연히 본 동영상이 힘이 되었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체인지] 예전부터 생각하고 있던 것 우연히 본 동영상이 힘이 되었습니다.

본문

2018년 아니 예전 부터 생각했넌 일입니다.


 항상 준비되야 일이 시작해야해 무엇인가 하려면 이것이 있어야하고 저것이 있어야 하고 하고 있는 내자신을 발견 했습니다.


오늘을 할일을 적고 아침부터 생각할 때였습니다.

 1. 무엇 무엇하기

 2. 이것하기.

 3. 저것은 1 2 3 번보다 중요할수 있으니 시간을 보고 먼저 한다. 중요한 것은 중요하지만 꼭 오늘 안에만 하면된다.

 4. 물건을 꼭 사야하는 것 오늘 까지? 이게 왜 필요하지? 고민한다.

..................

이렇게 리스트를 적으면서 내자신이 하고 있는 것을 발견 했습니다.


내가 IT 하드웨어쪽에서 하던 일때문이 였을까?

 물건을 살때도 너무 신중하게 고른는 것일까? 이건 어떻게 판매되는 거야 이것은 어디가면 뭐가 좋은데? 가격은 어떤데? 하면서 비교아닌 비교를 하고

 정작 필요한 물건인가? 사놓고 쓸때까지의 가치가 있는가?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던 중 예전에 부자들은 시간을 어떻게 쓰는가?대해서 그주제로 영상을 썻던  생각났습니다.

https://youtu.be/dsjbPhGmV6Y 부의 추월차선이라는 셀프 매이드 영상이었고 하나는


100퍼센트를 목표로 하지 않는다 [투자, 리스크, 성공]를

Published on Jun 2, 2018  https://youtu.be/MLIeoJDkA3Q 를 보았던 영상에 대해서 생각이 났습니다.


왜 내가 1만원 때문에?? 최소한의 이것을 쓸때 1만원 보다 시간이 아까운가? 일단 가격차이 등등 물건을 고르고 무엇이 필요한지를 잘 고르는 것이 있는데 이 회사가 A/S몇년이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등등도 알고 있음에도 고민하고 또 고민했을까?

 어짜피 내가 골라준 것에서 이거 좋은대 해서 추천 받은 사람들이 사용했던 것을 보면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는데.. 난 혼자서 고민 한것일까?

하고 생각을 하게 됬습니다.


그러던 중 다시 전에 봤던 영상 Published on Jan 21, 2018 https://youtu.be/torUGtv8N8g

를 그때 이랬었나? 하고 우리들의 공부방이라는 주제로 친구들과 나누는 곳에 올렸던 것이 생각나 줄줄줄줄 올라가 다시한번 생각하고 또 보았습니다.

내가 시간을 버리고 있었구나 를 떠올리며 다시한번 적었습니다. 다음뻔에는 실수 하지 않으리라 하면서 말입니다.

Storm, Hong

---------------------------------------------------------------------------------------------------------------------------
아래 동영상입니다.

부의 추월차선이라는 셀프 매이드 영상



부자들은 100퍼센트를 목표로 하지 않는다 [투자, 리스크, 성공]


일과 삶의 조화를 이루는 '시간 부자'가 되는 방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