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 홈카페를 만들기 위해 구매하다 - It 정보 공유
[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 홈카페를 만들기 위해 구매하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 홈카페를 만들기 위해 구매하다

하드웨어 /리뷰

by Storm, Hong 2023. 3. 9. 16:19

본문



[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NESPRESSO Vertuo Plus) ] 홈카페를 만들기 위해 구매하다.

 


 

커피의 종류가 많으며, 어떤 것을 구매해야 해야 하는지 점점 고민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근무를 많이 하는 재택근무가 늘어남에 따라, 집에서 커피를 마시는 시간도 늘어났습니다. 

 

이에 많은 커피머신 중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하지? 라는 고민에 빠졌습니다. 그러나 많은 커피 머신 후기에도 선택을 하기가 힘들었습니다.  

 

 

정말 난감했습니다. 어떤 캡슐을 사야 하는가? 어떤 캡슐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호환되는 캡슐을 파는가? 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프랜차이즈 등 각자만의 원두 스타일 여러 가지 제품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좋았습니다. 그렇게 처음으로 구매했던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NESPRESSO) 커피머신 시티즈 (Citiz) 그리고 에어로 치노 4 그것으로 네스프레소 (NESPRESSO) 와의 만남을 시작했습니다.

 


- [Storm, Hong 의 NESPRESSO 커피머신  시티즈 (Citiz) & 에어로치노 4 (AEROCCINO4) 
   1부 - 시티즈 (Citiz) 개봉기]

 

[Storm, Hong 의 NESPRESSO 커피머신 시티즈 (Citiz) & 에어로치노 4 (AEROCCINO4) 1부 - 시티즈 (Citiz) 개봉기]

[Storm, Hong 의 NESPRESSO 커피머신 시티즈 (Citiz) & 에어로치노 (AEROCCINO4) 1부 - 개봉기] 안녕하세요, Storm, Hong 입니다. NESPRESSO 하시면 다들 아시는 캡슐 커피브렌드 입니다. * 네스프레소 NESPRESSO 홈페이

stormhong.com


- [Storm, Hong 의 NESPRESSO 커피머신  시티즈 (Citiz) & 에어로치노 4 (AEROCCINO4) 

   2부 - AEROCCINO4 개봉기]

 

[Storm, Hong 의 NESPRESSO 커피머신 시티즈 (Citiz) & 에어로치노 4 (AEROCCINO4) 2부 - AEROCCINO4 개봉기]

[Storm, Hong 의 NESPRESSO 커피머신 시티즈 (Citiz) & 에어로치노 (AEROCCINO4) 2부 - 개봉기] 안녕하세요, Storm, Hong 입니다. 1부에서는 NESPRESSO 커피머신 시티즈 (Citiz)의 구성품 및 개봉기에 대해서 알아 보았

stormhong.com


 

* 그렇게 알게 된 네스프레소 (NESPRESSO) 커피 맛과 향이 다양하여, 커피를 마시기에 좋았습니다. 그렇게 커피와 머신을 알아 갈 때쯤 , 네스프레소 (NESPRESSO) 에서 새롭게 선보인 독자적 특허를 가진 커피 머신을 만났습니다. 

 

[ 회전 추출로 탄생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의 -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NESPRESSO Vertuo Plus) ]

 

 

* 기존 캡슐과 차별화되는 기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오리지널부터 맛까지 많은 부분에서 차이가 있었습니다. 버츄오 플러스에는 기존 오리지널 모델 중 하나인 시티즈와 (Citiz) 다르게 반구의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모양으로 인하여, 좀 더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8 년 특허를 새롭게 내면서 독자적으로 다른 호환캡슐이 없는 점에 새로운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NESPRESSO Vertuo Plus)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 개봉기

 

 

↑ 박스는 2중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겉박스에는 모델명과 시리얼 바코드가 적혀 있습니다. 

 

 

↑ 박스를 열면 2만 원 커피 50줄 이상 구매 시 할인할 수 있는 쿠폰이 들어 있습니다. 따라서 이를 이용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 시리얼 번호와 바코드 그리고 모델명 재질, 수입사와 A/S 전화번호 등이 적혀있습니다.  

 

 

↑ 옆면 박스에는 에스프레소 추출 , 커피 롱고 추출, 바리스타 작품 등 간단한 추출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 커피머신의 그림과 12개의 시음용 캡슐 , 리사이클 봉지 가 들어있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멋있는 커피 크레마 그림이 인상적입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NESPRESSO Vurtuo Plus) 의 머신의 사진과 함께 각 나라 언어로 어떠한 제품이 들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박스는 화이트 색상임을 강조하는 모습이 강조되어 있습니다. 

 

 

↑ 빨간색 테두리는 12개의 시음용 버추오 커피가 들어있는 상자입니다.  그 아래로는 녹색 리사이클 봉지가 들어있습니다. 이 봉지는 커피 캡슐을 재활용할 때 사용하는 봉지입니다.

 

 

↑ 겉박스를 저치면 다음과 같은 모습이 나타납니다. 드디어 커피머신의 모양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사이클 봉지를 빼면 설명서와 커피컵을 받칠 수 있는 밭침대가 있습니다.

 

 

↑설명서를 커낸 화면입니다.

 

 

↑ 설명서와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NESPRESSO Vurtuo Plus) 의 출시한 캡슐의 목록 리스트가 있습니다.

 

 

↑ 카탈로그와 공식 홈페이지 가입 후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면 1년 추가로 24개월 A/S 보증 기간을 받습니다. (일부 조건에 따라 A/S 가 거부되는 사례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컵 밭침대의 모습입니다.

 

 

↑ 드디어 박스에서 커피머신을 꺼낸 사진입니다. (1)

 

 

↑ 드디어 박스에서 커피머신을 꺼낸 사진입니다. (2)

 

 

↑ 드디어 박스에서 커피머신을 꺼낸 사진입니다. (3)

 

 

↑ 드디어 박스에서 커피머신을 꺼낸 사진입니다. (4)

 

 

↑ 물통에 흠집이나 깨짐을 1차적으로 방지할 수 있는 비닐 테이프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 물통에 흠집이나 깨짐을 1차적으로 방지할 수 있는 비닐 테이프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 제품의 뒷면으로 다 쓴 캡슐이 나오는 입구 사진입니다. 

 

 

↑ 커피머신의 앞면에는 버튼이 눌리지 않도록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NESPRESSO Vurtuo Plus) 위쪽에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버튼이 하나하나 달려며,

 

 

↑ 전원을 끼우면 전원버튼에 녹색 불이 들어옵니다. 

 

↓ 그 아래 버튼은 커피 캡슐을 넣을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 ↓아래 영상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NESPRESSO Vurtuo Plus) 위쪽에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버튼이 하나하나 달려며, 그 아래 버튼은 커피 캡슐을 넣을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 시음용 박스 개봉

 

 

↑ 시음 캡슐 박스는 꺼내면 위와 같은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 시음 캡슐은 옆으로도 뺄 수 있습니다.

 

 

↑ 시음 커피 아랫면에서 위로 벗기면, 다음과 같이 시음 커피의 모양이 나타납니다. 

 

이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여, 내려마신 후 커피가 자신에게 맞는다면,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구매, 또는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 커피 추출 방법

 

1. 전원을 연결합니다. 

 

2. 물통에 끓여 식힌 물을 넣어 줍니다.

 

 

3. 투입구를 열어준 후 캡슐을 넣어줍니다.  ( 개폐 후 닫는 방법은 ↓아래 동영상을 참조 바랍니다. )

 

 

 

 

4. 커피를 담을 컵을 놓아줍니다. (이때, 컵 받침대를 조절하여 맞춰서 올립니다.)

 

 

5. 커피 추출 버튼을 눌러 줍니다. 

 

 

6. 커피가 다 나온 후 커피를 마십니다.

 

 


[ 느낀 점 ]

 

기분 전환을 위해 무엇을 구매할까? 커피를 자주 마시는데 고민입니다. 카페에 나가는 것이 부담스럽습니다. 코로나시기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그나마 완화되었다고 하더라도,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는 조금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이럴 때 집에 홈카페를 차리면 어떨까? 라는 생각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 커피머신만 알아보다 "자체 특허" 라는 새로운 기술의 커피머신 커피를 추출할 때 캡슐에 있는 바코드로 회전수를 조절하여, 추출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 OFFICIAL SITE NESPRESSO Vutuo Plus 전용 캡슐 사진

 

그렇게 다른 커피 머신에 없는 제품을 구매해 즐기니 다채로운 블렌딩과 에스프레소부터 라테, 핸드 드립까지 다양한 취양으로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고민한 만큼 구매하니 좋았습니다. 맛있는 커피를 마실 생각에 설렙니다. 여러분도 맛있는 커피를 위해 커피머신에 변화를 줄 수 있다면, 바꿔보세요. 작은 변화가 맛의 차이를 결정합니다.


<본 재품은 직접 구매하여 작성하였으며, 직접 구매 링크는 아래 사진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에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 매트 블랙

COUPANG

www.coupang.com

↑ 이곳에서 구매한 이유 : 배송이 빠른 로켓 배송이며 배송비 추가가 되지 않기 때문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현재는 화이트 제품이 품절되어 로켓배송으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Tip: 사진 클릭 구매 시 무료 배송 가능합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 액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공식판매처](2만원 바우처 증정)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GCB2 에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 화이

COUPANG

www.coupang.com

 

↑ 이곳 구매를 추천하는 이유 : 식 판매처인 이유로 추천 / 로켓 배송이 현재는 판매하지 않음으로 이곳을 추천하였습니다.  

Tip: 사진 클릭 구매 시 무료 배송 가능합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 액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