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 Pro 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나타났다? 그 내용은 취소? - It 정보 공유
Nintendo Switch Pro 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나타났다? 그 내용은 취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intendo Switch Pro 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나타났다? 그 내용은 취소?

하드웨어

by Storm, Hong 2022. 12. 29. 19:59

본문



Nintendo Switch Pro 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나타났다? 그 내용은 취소?


 

Nintendo Switchh Pro (닌텐도 스위치 프로) 에 대한 소식은 계속해서 나오고 있던 정보입니다. 처음 나타난 정보는 NVIDIA 의 Volta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 커스텀 프로세서라는 이야기도 나왔었습니다. 그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Nintendo Switch Pro 에 대한 새로운 소식이 나타났다? 그 내용은 취소? ]

 

↑ Nintendo Switch Pro Expectation , Prediction Cencept image 

 

2020년 Bloomberg 에서 Nintendo Switchh Pro (닌텐도 스위치 프로) 는 4K 해상도를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도 있었습니다. 

 

그 이후 계속해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가 나타났으며, 2021년 보고서에서는 휴대용 모드와 함께 NVIDIA DLSS 지원 향상, 오래된 게임의 해상도와 퍼포먼스 향상하는 리마스터가 있을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와 이더넷 포트 향상 및 USB 3.0 포트 2개를 갖춘 더 큰 도킹 스테이션 등의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도 계속해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가 나오고 있으며, 어떠한 출시 및 발표가 나타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중국의 한 스위치 악세서리 제조업체에서 나온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에 의하면, Nintendo Switch Pro (닌텐도 스위치 프로) 가 2022년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는 정보도 나타났지만, 현재까지 아무런 출시나 Nintendo 에서 움직임이 없었다는 것입니다.

 

현재 Digital Foundry 의 팟캐스트 최신화에서 John Linneman 는 Nintendo Switch Pro (닌텐도 스위치 프로) 가 실제로 프로젝트였다는 정보를 전했습니다. 그러나 이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이며, 아직 정확하게 정보가 나타나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이 소식에 따르면 콘솔 출시에 반대하는 결정을 했다는 정보를 전했다는 것입니다. 

 

 

↑ Digital Foundry YouTube Channel Video

 

내부적으로는 다른 개발자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중간 세대의 Nintendo Switch 업데이트가 계획되어 있었는데, 이제는 더 이상 진행되지 않는 것 같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또한 이 내용의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것을 본다면, Nintendo Switch Pro (닌텐도 스위치 프로) 는 실체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는 의견도 나타났습니다. 

 

또한 나오고 있는 정보에 의하면, 새로운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The Legend of Zelda: Tears of the Kingdom> (2023년 5월 12일) 과 함께 출시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의견도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나타나는 사양으로는 NVIDIA Tagra239 SoC 8 코어 CPU , NVIDIA DLSS, Ray tracing 지원이 될 것으로 보인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의견도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아직 나오고 있는 정보의 출시일과 사양들은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라는 점입니다. 

 

* 현재 알려진 내용은 Nintendo 에서 공식적으로 알린 내용이 아니며, 얼마 되지 않은 시기에 이러한 정보가 나타난 만큼의 출처와 정보를 신중하게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참고 출처 : Bloomberg / Digital Foundry Youtube Channel / wccftech 외 해외기사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아직까지 Nintendo 에서 이렇다 할 정보를 알린 것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가격 인상은 전 세계적으로 다른 제품들에서도 이루어지고 있으며, 인플레이션 현상이 지속되는 만큼 전 세계 상황 등 여러 가지 세계 상황에 맞춘 가격 인상이 계속해서 두드러질 것이라는 전망도 나오고 있는 만큼 Nintendo 에서 Nintendo Switch Pro 를 언젠가는 출시할 것으로 보이며, 정확한 정보, 가격, 사양 등이 나타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현재 나타나고 있는 내용은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라는 점 감안하고 지캬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언제나 새로운 제품과 기술의 정보는 항상 반갑습니다. 계속해서 새롭게 나오는 내용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참고할 정보

 

- Nintendo Switch 가격 인상 당분간 되지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이를 주시하고 있다?

 

Nintendo Switch 가격 인상 당분간 되지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이를 주시하고 있다?

Nintendo Switch 가격 인상 당분간 되지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이를 주시하고 있다?? 닌텐도 스위치 가격은 인상되지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미래에는 어떠한 일이어 날수 없어 계속해서 지켜봐야 할

stormhong.com

 

- Nintendo Switch 15.0.1 업데이트 개선점과 추가된 내용은 무엇인가

 

Nintendo Switch 15.0.1 업데이트 개선점과 추가된 내용은 무엇인가?

Nintendo Switch 15.0.1 업데이트 개선점과 추가된 내용은 무엇인가? Nintendo Switch firmware ver 15.0.1 업데이트 이후 21일 만에 업데이트입니다. 2022년 11월 01일 (PST) firmware ver 15.0.1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

stormhong.com

 

- Nintendo Switch 15.0.0 업데이트 개선점과 추가된 내용은 무엇인가

 

Nintendo Switch 15.0.0 업데이트 개선점과 추가된 내용은 무엇인가?

Nintendo Switch 15.0.0 업데이트 개선점과 추가된 내용은 무엇인가? Nintendo Switch firmware ver 14.1.2 업데이트 이후 120일 만에 업데이트입니다. 2022년 10월 11일 (PST) firmware ver 15.0.0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

stormhong.com

 

- Nintendo Switch 12.0.2 펌웨어 업데이트 보안 및 Bluetooth 관련 드라이버 업데이트?

 

Nintendo Switch 12.0.2 펌웨어 업데이트 보안 및 Bluetooth 관련 드라이버 업데이트?

Nintendo Switch 12.0.2 펌웨어 업데이트 보안 및 Bluetooth 관련 드라이버 업데이트? 2021년 05월 13일 (PST) 12.0.2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2021년 04월 19일 12.0.1 업데이트 이후 23일 만에 업데이트입니다. 2021

stormhong.com

 

- Nintendo Switch 12.0.0 펌웨어 업데이트에는 Switch 4K 모델에 대한 정보가 있다?

 

Nintendo Switch 12.0.0 펌웨어 업데이트에는 Switch 4K 모델에 대한 정보가 있다?

Nintendo Switch 12.0.0 펌웨어 업데이트에는 Switch 4K 모델에 대한 정보가 있다? 2021년 04월 06일 12.0.0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업데이트 이유는 안전성 위주의 업데이트입니

stormhong.com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