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 가격 인상 당분간 되지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이를 주시하고 있다? - It 정보 공유
Nintendo Switch 가격 인상 당분간 되지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이를 주시하고 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intendo Switch 가격 인상 당분간 되지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이를 주시하고 있다?

하드웨어

by Storm, Hong 2022. 11. 9. 22:43

본문



Nintendo Switch 가격 인상 당분간 되지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이를 주시하고 있다??


 

닌텐도 스위치 가격은  인상되지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미래에는 어떠한 일이어 날수 없어 계속해서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는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그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Nintendo Switch 현재 인상은 없지만 미래에 인상할 수도 있다? ]

 

Bloomberg Takahashi Mochizuki 에 의하면, 분기별 수익에 대한 정보가 나타났으며, Nintendo 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1억 1444만 대가 팔린 매우 성공적인 콘솔로 알려졌으며, 가격 인상 가능성에 대해 질문을 받았으며, 이는 당분간 Nintendo Switch 의 가격을 인상하지 않고 상황을 계속 지켜보면서 신중한 검토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인상은 하드웨어의 가격 인상에 전례가 없는 일이 될것으로 보이지만, 세계 많은 지역에서 높은 인플레이션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일본 회사인 Nintendo 에서 Nintendo Switch 콘솔의 가격을 인상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있습니다. Bloomberg Takahashi Mochizuki 도 지적했듯 발매 제품의 가격 인상을 항상 피해왔기 때문에 현재는 가만히 있을 수 있지만, 나중에 올라갈수도 있다는 이야기 또한 나타난 것으로 보인다는 정보도 나왔다는 것입니다.

 

 

현재 Nintendo Switch 의 미래에 가격 인상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제품이지만 유일하지 않습니다. 지난달 Xbox 의 책임자인 Phil Spencer 는 Xbox Series X , Xbox Series S Xbox Game Pass 의 가격 인상 있을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가 나타났으며, 어느 시점에 가격을 인상할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한편 Sony 는 이미 지난 9월 특정 지역에서 PlayStation 5 콘솔의 가격을 인상시켰습니다. 현재 경재 상황이 특별히 밝지 않기 때문에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비싼 취미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는 이야기가 나타났습니다.

 

* 현재 알려진 내용은 Nintendo 에서 공식적으로 알린 내용이 아니며, 얼마 되지 않은 시기에 이러한 정보가 나타난 만큼의 출처와 정보를 신중하게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참고 출처 : Bloomberg Takahashi Mochizuki / wccftech 외 해외기사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아직까지 Nintendo 에서 이렇다 할 정보를 알린 것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가격 인상은 전 세계적으로 다른 제품들에서도 이루어지고 있으며, 인플레이션 현상이 지속되는 만큼 전 세계 상황을 유심히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 가지 세계 상황에 맞춘 가격 인상이 계속해서 두드러질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는 만큼 Nintendo 에서도 미래에 가격을 인상하지 않을까? 라는 이야기와 함께 많은 이가 주시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 언제나 새로운 제품과 기술의 정보는 항상 반갑습니다. 계속해서 새롭게 나오는 내용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참고할 정보

↑ Nintendo Switch 15.0.1 업데이트 개선점과 추가된 내용은 무엇인가

 

↑ Nintendo Switch 15.0.0 업데이트 개선점과 추가된 내용은 무엇인가

 

↑ Nintendo Switch 14.1.2 업데이트 개선점과 추가된 내용은 무엇인가

 

↑ Nintendo Switch 14.1.0 업데이트 개선점과 추가된 내용은 무엇인가

 

↑ Nintendo Switch 14.0.0 업데이트 개선점과 추가된 내용은 무엇인가

 

↑ Nintendo Switch 13.2.1 펌웨어 업데이트 어떤 내용이 바뀌었을까?

↑Nintendo Switch 13.1 펌웨어 업데이트 어떤 내용이 바뀌었을까?



↑Nintendo Switch 12.0.2 펌웨어 업데이트 보안 및 Bluetooth 관련 드라이버 업데이트?

 

↑Nintendo Switch 12.0.0 펌웨어 업데이트에는 Switch 4K 모델에 대한 정보가 있다?

 

↑Nintendo Switch 12.0.1 펌웨어 업데이트 무슨 내용이 바뀌었을까?

 

↑Nintendo Switch 12.1.0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 무엇이 달라졌나?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