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m Deck OS 3.2 베타 패치 OS 제어 팬 곡선 화면 재생률 슬라이더 등이 도입되었다?? - It 정보 공유
Steam Deck OS 3.2 베타 패치 OS 제어 팬 곡선 화면 재생률 슬라이더 등이 도입되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team Deck OS 3.2 베타 패치 OS 제어 팬 곡선 화면 재생률 슬라이더 등이 도입되었다??

소프트웨어/게임

by Storm, Hong 2022. 4. 29. 06:14

본문



Steam Deck OS 3.2 베타 패치 OS 제어 팬 곡선 화면 재생률 슬라이더 등이 도입되었다??


 

새로운 Steam Deck SteamOS 베타 패치가 출시되어 Valve에서 게임 시스템에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3.2 베타 업데이트에는 OS 컨트롤러 팬 곡선이 도입되어 사용량이 적은 시나리오에서 경험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40Hz에서 60Hz 사이에서 새로 고침 빈도를 선택할 수 있는 게임 내 화면 새로 고침 빈도 변경에 대한 실험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낮은 사용 시나리오에서 경험을 개선하고 팬이 다양한 시나리오 및 온도에 반응하는 방식을 조정하기 위해 OS 제어 팬 곡선을 추가했습니다.
기기를 절전 모드에서 해제한 후 OS 팬 제어가 자동으로 다시 시작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게임 내 화면 새로 고침 빈도 변경에 대한 실험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 고침 빈도는 게임에 들어가고 나갈 때 원하는 옵션으로 자동 조정됩니다.
빠른 액세스 메뉴 > 성능 탭에 40-60Hz 사이의 화면 재생 빈도를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슬라이더가 있습니다.
프레임 속도 제한 슬라이더 값은 그에 따라 업데이트되며 1:1, 1:2, 1:4 또는 무제한 프레임 속도 옵션이 포함됩니다.
Steam 키보드를 사용하여 € 키를 입력할 때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데스크톱 모드에서 일부 경우에 Steam 키보드를 자동으로 불러오는 실험적 지원을 추가했습니다

Steam Deck 콘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Steam Deck는 초기 단계에서 위쪽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는 제품 라인에 대한 모든 점수를 받았습니다. Proton 지원이 증가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타이틀이 검증됨에 따라 Steam Deck은 이전 제품이 시도한 방식으로 휴대용 PC 시장을 개척할 잠재력이 있다고 솔직히 믿습니다. 이것은 Valve가 주류 청중을 돌파하고 회사를 위한 완전히 새로운 하드웨어 라인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이며, 저에게 지속적인 첫인상을 남겼습니다. 호환성 카탈로그의 크기가 커짐에 따라 Nintendo Switch 대신 Steam Deck를 기내 수하물에 넣는 것에 대해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더 긴 비행을 위해 여분의 배터리를 한두 개 포장하는 것을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참고 출처 :  Wccftech.com 외 해외 사이트 내용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아직까지 Velve 의 Steam Deck 초기 주문을 한 사람들에게 서서히 배송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알려진 내용, 그리고 새롭게 알려진 Steam Deck Dynamic Cloud Sync를 활성화에 대한 이야기 출시 관련 정보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전 2022년 2월 25일 에 제대로 된 정보들이  하나둘씩 나오기 시작해서 현재도 배송이 계속해서 이루어지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Steam on Twitter

“Steam Deck launches on February 25th, 2022! 🎉 https://t.co/6WKynbibkv”

twitter.com

↑ 위 링크의 내용은 일명 제품에 대한 엠바고 (embargo - 일정 시점까지 보도금지를 뜻하는 매스컴 용어) 가 해제된다는 의미로 받아들여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만큼 Steam Deck (스팀 댁) 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Nintendo Switch (닌텐도 스위치) 와 대적하는 콘솔 기기들이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AMD CPU들이 탑재된 콘솔 형태의 PC도 나오고 속속 나오고 있으며,St이번에는 Valve 자체에서 만든 Steam Deck 기기가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계속해서 열리고 있는 제품으로 나올지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는 그래픽 카드를 구하지 못해 PC로 게임을 즐기지 못하는 사용자들에게 좋은 대체제가 될 것인지 주목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내용은 아직까지 SteamOS 베타 업데이트 정보입니다. 많은 사용자가 아직 정식적으로 출시되어 배송을 받은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제품을 받은 많은 사용자로부터 정보가 나와야 제대로 된 Steam Deck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많은 이들이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서 기대하고 있는 중이라고 알려졌습니다.




* 참고할 정보

[ Steam Deck 에 대한 정보 ]

 

- Steam Deck 2022년 2월 25일 정보 공개에 맞추어 제품에 대한 정보와 제품을 살펴보았다?

 

Steam Deck 2022년 2월 25일 정보 공개에 맞추어 제품에 대한 정보와 제품을 살펴보았다?

Steam Deck 2022년 2월 25일 정보 공개에 맞추어 제품에 대한 정보와 제품을 살펴보았다? 올해 출시된다고 알려진 Steam Deck 휴대용 콘솔 개발사인 Valves는 Mesa 커밋 (commit) 및 AMD Radeon 드라이버 테스트..

stormhong.com

 

- Steam Deck 새로운 클라이언트 업데이트가 진행되어 보정 옵션 외 여러가지 추가되었다?

 

Steam Deck 새로운 클라이언트 업데이트가 진행되어 보정 옵션 외 여러가지 추가되었다?

Steam Deck 새로운 클라이언트 업데이트가 진행되어 보정 옵션 외 여러 가지 추가되었다? 올해 출시된다고 알려진 Steam Deck 휴대용 콘솔 개발사인 Valves는 Mesa 커밋 (commit) 및 AMD Radeon 드라이버 테스

stormhong.com

- Steam Deck 라이브러리 지원을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Steam Deck 라이브러리 지원을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Steam Deck 라이브러리 지원을 확인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올해 출시된다고 알려진 Steam Deck 휴대용 콘솔 개발사인 Valves는 Mesa 커밋 (commit) 및 AMD Radeon 드라이버 테스트의 추가 CI (지속적 통합)..

stormhong.com

 

- Steam Deck 새로운 정보에 의하면 배터리 교체가 어렵다는 정보 등장 - 2022. 2. 19

 

Steam Deck 새로운 정보에 의하면 배터리 교체가 어렵다는 정보 등장?

Steam Deck 새로운 정보에 의하면 배터리 교체가 어렵다는 정보 등장? 올해 출시된다고 알려진 Steam Deck 휴대용 콘솔 개발사인 Valves는 Mesa 커밋 (commit) 및 AMD Radeon 드라이버 테스트의 추가 CI (지속적.

stormhong.com


- Steam Deck Dynamic Cloud Sync를 통한 플레이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나타났다??

 

Steam Deck Dynamic Cloud Sync를 통한 플레이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나타났다??

Steam Deck Dynamic Cloud Sync를 통한 플레이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나타났다?? 올해 출시된다고 알려진 Steam Deck 휴대용 콘솔 개발사인 Valves는 Mesa 커밋 (commit) 및 AMD Radeon 드라이버 테스트의 추가 C..

stormhong.com

 

- Steam Deck에 대한 새로운 정보 Radeon Linux GPU 드라이버 테스트 관련 정보가 나타났다고??

 

Steam Deck에 대한 새로운 정보 Radeon Linux GPU 드라이버 테스트 관련 정보가 나타났다고??

Steam Deck에 대한 새로운 정보 Radeon Linux GPU 드라이버 테스트 관련 정보가 나타났다고?? 올해 출시된다고 알려진 Steam Deck 휴대용 콘솔 개발사인 Valves는 Mesa 커밋 (commit) 및 AMD Radeon 드라이버 테..

stormhong.com

 

- Steam DecK에 대한 새로운 정보 배터리 수명은 얼마인가?

 

Steam DecK에 대한 새로운 정보 배터리 수명은 얼마인가?

Steam DecK에 대한 새로운 정보 배터리 수명은 얼마인가? Valve에서 선보이는 Steam Deck은 여러 AAA 게임 및 다양한 게임을 할 수 있는 휴대용 게임기로서 많은 이들이 기대를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stormhong.com

 

- Steam Deck 휴대용 콘솔에 대한 밴치마크 등장? - 2022. 10. 6

 

Steam Deck 휴대용 콘솔에 대한 밴치마크 등장?

Steam Deck 휴대용 콘솔에 대한 밴치마크 등장? Valve에서 선보이는 Steam Deck은 여러 AAA 게임 및 다양한 게임을 할 수 있는 휴대용 게임기로서 많은 이들이 기대를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이 성능에

stormhong.com

 

- Steam Deck Soc 코드명은 Aerith, 그  성능과 내용은 무엇인가?

 

 

Steam Deck Soc 코드명은 Aerith, 그 성능과 내용은 무엇인가?

Steam Deck Soc 코드명은 Aerith, 그 성능과 내용은 무엇인가? Valve에서 선보이는 Steam Deck은 여러 AAA 게임 및 다양한 게임을 할 수 있는 휴대용 게임기로서 많은 이들이 기대를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stormhong.com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