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2 레저랙션 (Diablo 2 Resurrected) 2.3 패치 무엇이 바뀌었나? - It 정보 공유
디아블로 2 레저랙션 (Diablo 2 Resurrected) 2.3 패치 무엇이 바뀌었나?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아블로 2 레저랙션 (Diablo 2 Resurrected) 2.3 패치 무엇이 바뀌었나?

소프트웨어/게임

by Storm, Hong 2021. 12. 4. 19:40

본문



디아블로 2 레저랙션 (Diablo 2 Resurrected) 2.3 패치  무엇이 바뀌었나?


↑디아블로 2 공식 홈페이지

DIABLO 2 RESSURRECTED (디아블로 2 레저랙션) 의 업데이트하기로 했던 그 2.3 패치가 (Patch) 가 드디어 실행되었습니다. 이는 '오프라인 난이도 조정' 및 여러 가지 사용자 편의성 인터페이스 개선 및 드디어 PC에서 DLSS 업데이트가 지원되었다는 것입니다. 이외에도 일부 버그 수정 및 밸런스 조정을 포함한 패치가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패치에서 가장 주의 깊게 봐야 하는 패치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빠른 시전 옵션' , '강제 이동'추가입니다. 해당 옵션을 활성하면 마우스를 클릭하지 않아도 바로바로 스킬을 시전 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2 에서 할 수 없었던 기능이며 다른 게임에서 있던 기능을 가져온 것이어서 많은 사람이 적응하고 있어 이 기능의 추가는 정말 필요하며 반가운 기능이 되었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활성화가 가능합니다. 

 

[ 빠른 시전 옵션 활성화하는 방법 ]


1.
ESC로 옵션을 바꿀 수 있도록 메뉴를 불러옵니다. 

 

2. 설정을 눌러줍니다. 

 

3. 게임 플레이 탭을 선택합니다.

 

4. 빠른 기술 시전 오른쪽에 있는 네모를 ↑위 그림과 같이 V 체크해 줍니다.

 

5. 사용기술 단축키 표시로 F1, F2를 설정할 수 있도록 ↑위 그림과 같이 V 표시를 해줍니다. 

 

6. 적용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위 화면과 같이 나오며 스킬을 눌러쓸 수 있도록 화면이 나타나며, F1, F2, F3과 같이 설정한 스킬을 바로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설정한 내용을 바로바로 쓸 수 있으며, 기존에 왼쪽 마우스 클릭의 공격형 스킬인 경우 하나를 설정해두고 그 스킬 대신 단기적으로 F1, F2 , F3을 쓰며 빠른 스킬 전환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점은 마우스 포인트를 가져가서 바로바로 클릭해 쓸 수 없습니다. 이 이때는 맵 자체의 이동 공간이 있는 경우 이동을 하게 됩니다.  

 

* 다음 사진과 같이 최대 기술 1 ~ 기술 16 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스킬의 개수가 16개는 자신이 원하는 키보드 맵핑으로 자신만의 스킬 세팅이 가능합니다. 

 

[ 강제 이동 기능은 무엇인가? ]


이동을 강제로 해주는 기능을 하며, 한 화면 안에서 왼쪽 마우스 클릭 1번 했을 때와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E를 꾸욱 누를 경우 왼쪽 마우스를 꾸욱 누를 때와 같은 효과를 내주는 기능을 합니다.  이를 통해 이동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캐릭터를 오브젝트나 몬스터에 관계없이 해당 위치로 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 강제 이동 단축키 설정하기

 

1. ESC로 옵션을 바꿀 수 있도록 메뉴를 불러옵니다. 

 

2. 설정을 눌러줍니다. 

 

3. '조작' 탭을 선택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4. 화면에 있는 'E 키'는 기본적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E 글자를 왼쪽 마우로 클릭 후 원하는 키로 바꿀 수 있습니다. 

 

 

[ 스킬 및 버그 수정과 관련된 변경점 ]

 

* 몬스터 데미지 중첩 오류 및 원소술사 화염벽 (파이어월) 수정

 

여기서 가장 중요한 점은 2.3 패치가 되면서 화염벽 (파이어 월) 또는 투사체가 겹칠 경우 '데미지 증폭' 으로 받는 피해가 증가했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화염벽 (파이어 월) 의 데미지가 감소했습니다.St이 때문에 몬스터가 쓰는 화이어 월도 감소해 데미지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 '니흘라탁' 보스로 가는 길 '무덤 독사' 버그 드디어 수정

 

기존의  Diablo 2 Expansion (디아블로 2 확장팩) 부터 있었던  무덤 독사 몬스터가 독구름 공격의 오류가 'Diablo 2 Resurrected (디아블로 2 레저랙션) 2.3 패치 이전인 Diablo 2 Expansion (디아블로 2 확장팩) 과  동일하게 작동' 했습니다. 분명히 독구름 공격임에도 불구하고 독 데미지가 적용이 아닌 물리 피해 데미지로 공격이 되는 내용입니다.  이러한 문제로 인해 '니흘라 탁' 보스를 잡으로 가는 파밍이나 퀘스트에서 많은 사람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이제 Diablo 2 Resurrected (디아블로 2 레저랙션) 2.3 패치를 통해서 이러한 문제가 수정으로 대미지의 감소가 이루어 짐에 따라 실제로 체감되는 데미지가 줄어들게 되었음은 물론 위협적이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St디아블로 2 레저랙션2.3 패치 이후 '무덤 독사의 데미지가 감소' 되어 쉬워졌습니다. 

 

* 소환 개체의 길 찾기 수정

 

소환 개체의 길 찾기 성능 객선 및 캐릭터와 멀어질 경우에 캐릭터에게 순간 이동하여 합류하는 것이 바뀌었습니다. 이에 드루이드, 강령술사와 같이 소환을 하는 경우 지형 등의 특성에 따라 따라오지 않는 버그를 수정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빠르게 따라와 캐릭터와 같이 사냥이 가능합니다., 

 

 

[ 디아블로 2 레저랙션 (Diablo Resurrected) 2.3 Patch 내용 - PC 중심 및 전체 패치 내용  ]

 

게임 플레이

 

- 오프라인 게임 옵션 메뉴에 /players 디버그 명령어와 같은 역할을 하는 게임 난이도 조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접근성 및 그래픽 개선

 

게임 플레이

 - PvP에서 캐릭터의 공격이 상대를 빗나가면 나타나는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공격 빗나감 표시"는 설정 메뉴에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 소환수의 길 찾기 성능이 개선되었습니다.

 - 이제 소환수, 소환물, 용병이 플레이어의 캐릭터와 멀리 떨어지면 플레이어의 위치로 순간 이동합니다.

이제 Nintendo Switch 의 조이스틱 방향 입력이 컷신을 건너뛰지 않습니다.

 

기타

 - 이제 게임이 서버에서 온라인 캐릭터를 불러오지 못할 때 이에 맞는 올바른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이제 캐릭터를 삭제하면 캐릭터 선택 창이 목록 맨 위로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다음 캐릭터로 이동합니다.

 

버그 수정

 

아트 | 적

 - 5막에서 지도를 떠난 뒤 돌아올 때 감시자 마도크가 T자 형태로 다시 등장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투석기의 투사체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상황에서 NPC 탈릭, 콜릭, 마도크의 시각 효과가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LOD 3 설정값에서 감독관의 뼈가 메쉬를 통해 드러나던 문제를 수정했으며, 추가로 LOD 2  LOD 3 설정값에서 감독관의 죽음 이후 피부가 사라지지 않아 골격이 드러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적, 효과와 기술의 잘못된 색상을 수정했습니다.

 

아트 | 세계

 - 차원문을 통과한 후 드물게 차원문이 열리는 애니메이션이 다시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플랫폼에서 용암 환경 시각 효과에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낮은 그래픽 설정에서 특정 애셋이 왜곡되어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폭발하는 소가 폭발하지 않은 상태로 등장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우물의 수선면 애니메이션이 일부 우물 벽을 통과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특정 지역에서 플레이어가 바닥 아래로 일부 떨어지거나 위를 떠다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숨겨진 물체가 의도와 다르게 강조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애셋이 화면에 표시되던 중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낮은 그래픽 설정에서 일부 애셋의 모양이 일그러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4막의 지면이 경계를 통과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3막에서 발생할 수 있던 안갯속 시각적 왜곡을 수정했습니다.

 - 파괴의 왕좌의 빨간색 광원 밝기를 조정했습니다.

 - 다양한 텍스처 문제 및 그래픽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Nintendo Switch

수도원의 지붕 한 귀퉁이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리앗 정상에서 일부 구조물이 부분적으로 투명하게 렌더링 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3막에서 건물에 들어가거나 나갈 때 광원 효과가 과도하게 변화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세계석 성채의 기둥이 여러 인스턴스 위에 렌더링 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리앗 정상의 모퉁이에서 지도의 구멍을 볼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애셋이 누락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트 | 플레이어

 - 강령술사로 순간 이동할 때 시야 흐리기의 시각 효과가 늘어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지옥불 혹은 극지 돌풍을 지속적으로 시전 할 때 애니메이션이 끊기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드루이드가 도리깨를 장착하면 무기 애니메이션이 지연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암살자의 불사조 일격 시각 효과가 충전을 소모한 후에도 다른 플레이어의 화면에 계속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강령술사의 화염 골렘 사망 시 시각 효과가 시체로부터 어긋나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늑대 및 광포한 늑대 소환의 시각 효과 관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원소술사, 야만용사, 강령술사 그리고 암살자가 도리깨를 손에 들었을 때 도리깨의 여러 애니메이션 간에 무기 위치가 올바르지 않게 표시되던 애니메이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오디오

 - 컨트롤러 사용 시 설정 메뉴에서 효과음이 제대로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 사용 시 R3 버튼을 눌렀을 때 허리띠 자동 채우기 효과음이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클래식 캐릭터로 플레이할 때 디아블로 생성 시 대사가 무한히 반복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레거시 모드를 켜거나 끌 때 음악이 처음부터 다시 시작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충돌 및 멈춤 수정

 - 2막 용병이 착란 룬어의 효과로 변신한 상태에서 찌르기를 사용하면 게임이 강제 종료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강제 종료를 일으키는 기타 다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Xbox

 - 동일한 캐릭터로 이전 게임을 저장하고 종료한 뒤 게임 생성 화면에서 가끔 게임이 멈출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파티 찾기 기능을 통해 게임을 생성할 때 드물게 플레이어가 불러오기 화면에서 멈추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PlayStation 5

 - 친구 활동 기록 보기와 관련된 강제 종료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하로가스에서 저장하고 종료할 때 게임이 강제 종료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드로그난과 거래할 때 드물게 게임이 강제 종료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Nintendo Switc h게임 플레이

 -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아마존이 미끼를 소환한 상태에서 장비를 반복적으로 전환하면 드물게 게임이 강제 종료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온라인

 - 온라인 게임에서 괴물에 둘러싸였을 때 순간 이동진을 선택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온라인 게임에서 발생하던 콜릭의 도약 공격 관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마을 차원문이 닫히는 순간 해당 차원문을 타고 마을로 돌아갈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용할 수 없는 마을 차원문을 클릭했을 때 캐릭터가 해당 지역으로 이동했다가 다시 마을로 돌아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적대적인 플레이어의 차원문을 사용해 지역으로 순간 이동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신성한 방패를 사용할 때 발생하던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 동기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온라인 게임에서 기술 및 공격 애니메이션 동기화를 개선했습니다.

 - 다른 플레이어가 부활을 선택하기 전까지 해당 플레이어의 시체가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의 공격 및 기술이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에 항시 동기화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 기술

 - 캐릭터의 지구력이 부족할 때 적에게 근접 기술 사용을 시도하면 올바른 애니메이션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드루이드 캐릭터와 적대적인 관계일 경우 해당 드루이드의 소환수 생명력이 실제 수치의 1/3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레거시 모드로 플레이할 때 허리케인 기술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순간 이동진을 사용하면 불러오기 시간이 길어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마존의 발키리 기술이 소환된 발키리의 방어구 색상을 올바르게 표시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암살자의 용의 발톱 기술을 사용할 때 발차기 애니메이션이 1회 추가로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늑대인간 또는 곰 인간 형상에서 드루이드의 분노 기술을 사용할 때 애니메이션이 실제 공격 횟수에 맞게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화염벽 또는 불길 기술의 투사체가 겹치면 피해가 증가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마존의 활과 쇠뇌 기술의 명중률 보너스가 제대로 반영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성기사 캐릭터가 특정 컨트롤러 버튼에 특정 기술을 할당한 경우 보관함을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소지품 기능을 사용할 때 오라가 잠시 꺼졌다 켜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사가 돌진 기술 버튼을 꾹 누르고 있을 때 마나가 바닥나면 부자연스럽게 이동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활 또는 쇠뇌를 사용할 때 선고 기술을 장비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용의 비상 기술을 사용할 때 그림자 달인이 순간 이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끔 강령술사가 되살린 괴물을 소환 해제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컨트롤러

 - 컨트롤러로 플레이할 때 공용 기술(oskill)을 버튼에 지정한 후에 일반 기술을 지정하면 올바르지 않은 툴팁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스틱 전환 옵션을 켠 경우 달리기” 설정 및 해제 UI가 다른 버튼을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마력 주입 중 UI 버튼을 사용하거나 아이템을 집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R3” 버튼을 눌러 허리띠를 자동으로 채울 때 가끔 완전히 채워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달리기/걷기 설정 및 해제 키 지정이 성기사 오라에 영향을 미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용병

 - 용병이 죽은 상태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에 참가하면 죽은 용병의 대기 애니메이션이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ㅁ2막 용병에 올바르지 않은 오라가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죽은 용병이 마을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 용병이 간혹 플레이어와 함께 순간 이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기절한 기괴살덩이를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무덤 독사의 독구름 공격이 의도와는 다르게 물리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독구름이 이제 올바르게 독 피해를 줍니다.

 - 바알의 투사체 및 공격이 세션 내 플레이어마다 다른 시각 효과를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죽음의 군주의 광분 공격의 애니메이션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세계

 - 부화한 고치가 초기화되어 부화하지 않은 상태로 돌아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보관함

 - 보관함의 최대한도를 넘어서는 금화를 보관하려 할 경우금화가 하나도 보관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성능

 

기술

 - 다양한 플레이어 기술을 최적화했습니다.

 

 - 다양한 우두머리 조우 및 괴물을 최적화했습니다.

 

오디오

 

Xbox

 - 게임 플레이 도중 효과음이 버벅거릴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불러오기 화면에서 음악이 버벅거릴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반

 - 기타 최적화 개선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Nintendo Switch

 - 게임을 일시 정지한 뒤 재개할 때 DRS가 크게 증가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현지화

 - 그레이즈의 거기 누구요?” 음성 대사의 중국어 번역을 수정했습니다.

 - 1막 5번째 퀘스트에서 카샤 음성 대사의 중국어 번역을 수정했습니다.

 - 일부 언어에서 글자가 UI 경계에 맞게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영어 외 특정 언어의 번역에서 화자의 이름에 사용되던 성별 접두사를 제거했습니다.

 - 특정 언어에서 처음 바알을 처치한 후 음성 대사가 대화 창에 제대로 번역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플레이어 능력

 - 얼음 작렬과 오한 갑옷 사이에서 기술 트리의 기술 연결이 누락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컨트롤러

 - 생명력 보너스를 주는 아이템을 장착 해제하거나 특정 아이템을 떨어뜨리면 화면이 빨간색으로 깜빡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로 플레이할 때 마을 차원문의 기술 아이콘이 빨간색으로 변해야 하는 상황에서 올바르게 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새시를 장착하고 있을 때 허리띠 슬롯에 커서를 올려놓은 상태에서 방향키 패드를 사용할 경우 플레이어의 커서가 물약 허리띠에서 움직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찾기 기능

 - 콘솔에서 온라인 게임의 레벨 제한 임계값이 미만 또는 99 이상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자동 지도

 - 차원문으로 새로운 지역에 진입할 경우 플레이어가 움직일 때까지 자동 지도에 이미 탐험한 지역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빠르게 순간이동 중일 때 해당 지역의 출입구가 미니맵에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캐릭터 선택 화면

 - 메뉴에서 캐릭터가 장착한 파괴 불가 아이템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콘솔에서 친구 참가 시 게임 내 계정 이름이 드물게 누락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제작진 소개에서 음악이 멈추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캐릭터 선택 화면으로 돌아올 때 새로 생성한 캐릭터가 제대로 선택되지 않거나 제대로 정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내구도가 바닥난 무기방어구방패는 캐릭터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 파티 참여와 동시에 다른 사람이 파티를 탈퇴할 경우 파티 초대를 자동 수락하지 못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PlayStation 5

 -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플레이어의 캐릭터 수가 최대한도에 달했을 때 온라인/오프라인 캐릭터 생성 버튼이 비활성화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PlayStation 4

 - 타이틀 화면에서 컨트롤러의 배터리가 부족할 때 잘못된 오류 메시지를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를 다시 연결했을 때 컨트롤러 재연결 오류 메시지 창이 닫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버튼을 짧게 누르는 대신 길게 눌러야 시네마틱을 건너뛸 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Nintendo Switch

 - 시작 스플래시 화면 애니메이션이 몇 초간 멈추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창 및 HUD

 - 특정 버튼 강조 표시가 올바르지 않은 위치에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최신 콘솔에서 저항 아이콘의 픽셀이 잘못된 위치에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Xbox에서 적 생명력 막대 크기가 잘못 표시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SD 모드와 HD 모드를 전환할 때 특정 툴팁의 크기가 줄어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바알의 생명력 막대 크기가 올바르지 않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 12월 3일 패치 노트 (콘솔 버전 기준)

2.3 패치 노트 게임플레이 오프라인 게임 옵션 메뉴에 /players 디버그 명령어와 같은 역할을 하는 “게임 난이도 조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접근성 및 그래픽 개선 게임플레이 PvP에서 캐릭터

kr.forums.blizzard.com

↑ 디아블로 2 레저랙션 12월 3일 패치의 더 자세한 내용은 위 내용을 클릭하여 확인 바랍니다. 

 

 

참고 출처 : kr.forums.blizzard.com 일반 토론장 공지사항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드디어 9월 24일 (PST) 에 출시된 디아블로 2 레저랙션 (Diablo2  Resurrected) 는 많은 패치가 이번 2.3 패치로 이루어졌습니다.St그동안 약간의 패치가 있었지만 이러타할 패치가 아녔습니다. 큰 패치는 이번 2.3 패치입니다.St사향을 보면 인터페이스 및 여러 가지 다른 게임들에서 편의 적으로 제공하던 스킬 마우스와 다르게 직접적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변화된 점은 그나마 칭찬해 줄 패치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수정해야 할 패치는 많이 남아 있습니다.St그렇기 때문에 계속해서 지켜봐야 하며 늦은 패치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 만큼 다음 패치까지 기대를 해봅니다. 

 

* 이 패치에 대한 버그사항 그리고 자세한 패치 내용이 나타나면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