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blo IV 크로스 플레이 및 크로스 진행 가능 및 동영상 그리고 2023년 출시? - It 정보 공유
Diablo IV 크로스 플레이 및 크로스 진행 가능 및 동영상 그리고 2023년 출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iablo IV 크로스 플레이 및 크로스 진행 가능 및 동영상 그리고 2023년 출시?

소프트웨어/게임

by Storm, Hong 2022. 6. 15. 18:59

본문



Diablo IV 크로스 플레이 및 크로스 진행 가능 및 동영상 그리고 2023년 출시?

(PC 및 콘솔 두 가지 크로스 플레이가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는 정보 등장)


 

Activision Blizzard 디아블로 IV 가 2023년 PC,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Xbox Series S|X에서 모든 플랫폼에서 크로스 플레이 및 크로스 진행 방식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Blizzard Entertainment의 사장Mike Ybarra는 다음과 같이 이야기를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우리는 내년에 지옥의 문을 열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Diablo IV의 재능 있는 팀은 모든 일에서 게임 플레이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생츄어리의 가장 크고 야심찬 비전을 구축했습니다. 이 거대한 세계는 프랜차이즈의 25년 역사의 어두운 우물에서 깊숙이 끌어와 플레이어 선택의 철학을 중심으로 설계되어 디아블로 플레이어가 이전에 경험한 것과는 다른 모험을 제공합니다.

 

↓ 아래의 공식 보도 자료에서 모든 디아블로 IV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Xbox Series X에서 캡처한 새로운 예고편과 새로운 게임 플레이 쇼케이스 영상입니다.




 

*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이후로 수십 년이 지났지 만 세계는 여전히 사악하고 타락한 세력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증오의 딸 릴리스가 필멸의 세계에서 다시 태어나 성역을 다시 한번 지배하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Barbarian, Sorceress, Rogue 및 Druid의 상징적인 클래스와 함께 전투에 합류하는  전설적인 Necromancer는 다섯 번째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클래스로 새롭게 디자인된 언데드 역학으로 돌아옵니다. 플레이어는 클래스를 위한 완전히 새로운 능력인 Necromancer's Book of the Dead를 활용하여 그 어느 때보다 심층적인 언데드 군대를 커스터마이즈하여 전장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공격적인 스켈레톤 워리어, 빠르게 공격하는 스커미셔, 검과 보드 디펜더 또는 낫을 휘두르는 리퍼와 싸우십시오. 스켈레톤 메이지(Skeleton Mage)와 함께 수많은 주문을 발동하여 그림자, 냉기, 희생 마법을 주입하세요. 탱킹하는 뼈 골렘, 건강을 훔치는 블러드 골렘, 돌진하는 철 골렘을 배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그들의 힘을 흡수하기 위해 그들을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Diablo IV 의 Sanctuary 버전은 방대하고 모든 곳이 모험의 기회로 가득 차 있습니다. 게임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은 그 어느 때보다 풍부하고 광범위하며 플레이어는 Lilith의 군대에 대한 승리를 추구하기 위해 140개 이상의 던전과 수십 개의 사이드 퀘스트 를 통해 호기심(그리고 아마도 어리석음)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더욱 강력해진 장비. 강력한 세계 보스는 생츄어리 전체에 추가 도전을 제시하여 플레이어가 여정에서 만나는 다른 사람들과 팀을 이루어 그들을 물리치고 보물을 거두도록 격려합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플레이어는 타락한 요새를 정복하고 우호적인 전초 기지로 전환하여 주변 세계를 영원히 바꿀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IV 에서 따라야 할 황금 길은 없습니다플레이어는 원하는 비선형 방식으로 진행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개방형 경험은 플레이어가 Nightmare Dungeons 에서 자신의 기술을 테스트하고 , 전용 PvP 구역에서 전투적인 혼란을 즐기고,   최대 레벨을 넘어 계속해서 캐릭터를 발전 및 사용자 정의하기  위해 Paragon Board 를 구축하고, Tree of Whispers 와 교전할 수 있는 최종 게임까지 확장됩니다.  더 많은 세계 목표와 현상금을 잠금 해제하고 전설 장비를 획득하세요.

 

참고 출처 : Activision Blizzard 공개 유튜브 영상 / wccftech 외 해외기사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현재 새롭게 출시되는 Diblo Series 는 windows / 모바일 / 콘솔게임기 등에서 은 정상적으로 작동 중이며, 애석하게도 macOS 에서는 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많이 아쉬우며,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던 macOS 의 출시는 언제 될지 모릅니다. 이는 현재 출시된 Diablo 2 resurrected (디아블로 2 레저랙션) , Diablo Immortal 에서 macOS 에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없는 것만 보아도 이번 Diablo IV 에서도 macOS 에서 플레이 할 수 없을지 모르지만 가능성이 큰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현재 Xbox Game Studios 에 소속된 Activision Blizzard (엑티비전 블리자드) 임을 감안할 때, Microsoft 산하인 Xbox Game Studios 인만큼 윈도우 진형과 macOS 진형의 출시에 대한 관점이 다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를 통해 현재 상황을 조심스럽게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이며, 새로운 정보가 나타나기를 기대해 봅니다. 

 

* 언제나 새로운 게임의 출시는 반갑습니다. 계속해서 새롭게 나오는 내용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참고할 정보

 

[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Immortal 관련 정보 ]

 

-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Immortal) Pre-Launch Q&A 및 베타 이후 정보 등장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Immortal) Pre-Launch Q&A 및 베타 이후 정보 등장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Immortal) Pre-Launch Q&A 및 베타 이후 정보 등장 블리자드에서 2018년 블리즈컨을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을 발표했었습니다. 이에 팬들은 디아블로 4가 나오지 않을까? 하

stormhong.com

 

-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Immortal) 6월 2일 전 세계 출시 예정 및 관련 동영상 공개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Immortal) 6월 2일 전 세계 출시 예정 및 관련 동영상 공개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Immortal) 6월 2일 전 세계 출시 예정 및 관련 동영상 공개 블리자드에서 2018년 블리즈컨을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을 발표했었습니다. 이에 팬들은 디아블로 4가 나오지 않을

stormhong.com

 

- 디아블로 이모탈 드디어 클로즈 알파 시작되다. 

 

디아블로 이모탈 드디어 클로즈 알파 시작되다.

디아블로 이모탈 드디어 클로즈 알파 시작되다. 블리자드에서 2018년 블리즈컨을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을 발표했었습니다. 이에 팬들은 디아블로 4가 나오지 않을까? 하고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

stormhong.com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