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 iPad 전용 QR 스캐너 앱을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 It 정보 공유
iPhone , iPad 전용 QR 스캐너 앱을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Phone , iPad 전용 QR 스캐너 앱을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2. 3. 12. 10:47

본문



iPhone , iPad 전용 QR 스캐너 앱을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Apple 공식 홈페이지 사진

 

iPhone Series 및 iPad 의 제어 센터에서 QR 코드 리더기를 이하여 빠르고 쉽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쉬운 대신에 활성화를 해주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활성화 및 비활성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iPhone , iPad 전용 QR 스캐너를 탑재하고 있으며,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iPhone , iPad 카메라 앱을 사용하여 많은 QR 코드를 스캔하여 정보를 이용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iOS , iPadOS 에는 전용 QR 코드 스캐너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여 코드를 스캔한다면 정보를 빠르게 찾아 사용이 가능하며, 링크를 탭 하기 어려운 경우 불편함을 겪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제어센터의 단축 앱으로 설정할 경우 빠르게 QR 코드를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QR 코드 스캐너 활성화 하는 방법

 

1. 설정 앱을 실행해 줍니다.

 

2.  아래로 스크롤하여 '제어 센터' 를 눌러 줍니다.

 

 

3. 아래로 스크롤하여 '코드 스캐너' 를 찾아준 뒤 왼쪽에 있는 + 부분을 터치해 줍니다.

 

 1) 터치 전 화면

 

 

  2) 터치 후 나타나는 화면

 

 

4. 이제 제어 센터를 풀다운 한 다음 코드 스케터 아이콘을 눌러 줍니다. 

 

 

5.  다음과 같이 iPhone , iPad 카메라로 스캔하려는 코드를 테투리를 맞추어 주면 앱이 열리고 정보가 표시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서 즉시 코드에 있는 웹사이트로 자동으로 연결해 줍니다. Safari 에 새로운 탭을 추가하지 않으면서 불러올 수 있는 경우 유용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링크를 저장하기 위해 Safari 에서 여는 옵션도 추가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스캔 중인 YouTube 링크인 경우 코드 스캐너 앱이 iPhone 및 iPad에 YouTube 앱(설치된 경우)을 즉시 실행하므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 사진에서 보이는 손전등 버튼도 있어, 어둡거나 주변에서 보이지 않을 경우 손전등을 사용하여 QR 코드 사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동영상 이나, 사진을 찍는 기능은 탑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편리하지만 사진으로 QR 코드를 남겨야 할 때, 사용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이에 유용하면서도 조금은 불편한 기능이 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정보만 불러오는 것이 아니라 사진을 일일이 찍고 남기는 경우에는 이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설정으로 QR 코드 리더기를 제어 센터에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하여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위 방법에서 설정 -> 제어센터 -> 제어센터 포함 목록 -> 코드 스캐너 옆에 있는 -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 참고할 정보

 

[ iPhone 관련 사용법 정보]

 

- iOS 15.3.1 , iPadOS 15.3.1 업데이트 내용은 무엇인가

 

iOS 15.3.1 , iPadOS 15.3.1 업데이트 내용은 무엇인가

iOS 15.3.1 iPadOS 15.3.1 정식 업데이트 어떤 내용이 달라졌나? iOS 15.3.1 은 지난 iOS 15.3 (2022년 01월 26일) 업데이트가 있은지 15일 만인 2022년 02월 10 (EDT) 일 업데이트 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stormhong.com

 

[ iPhone 관련 사용법 정보]

 

- iPhone 13 Pro  Series  매크로 모드 (접사 모드) 를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iPhone 13 Pro Series 매크로 모드 (접사 모드) 를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iPhone 13 Pro  Series  매크로 모드 (접사 모드) 를 비활성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 Apple 공식 홈페이지 사진 카메라 앱에서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하는 동안 iPhone 13 Pro Series 에서 접사 촬영 제어.

stormhong.com

 

- iPhone iPad에서 라이브 텍스트 기능을 끄는 방법은 무엇인가?

 

iPhone iPad에서 라이브 텍스트 기능을 끄는 방법은 무엇인가

iPhone iPad에서 라이브 텍스트 기능을 끄는 방법은 무엇인가? iPhone 에서 iOS 15 및 iPadOS 15 도입된 iPhone 및 iPad 에서 텍스트 라이브 기능을 이용하면 쉽게 사진 기능을 통해 글자를 인식해서 빠

stormhong.com

 

- iPhone (아이폰) 뒷면을 두 번 탭 하여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은 무엇인가?

 

iPhone (아이폰) 뒷면을 두 번 탭 하여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은 무엇인가?

iPhone (아이폰) 뒷면을 두 번 탭 하여 스크린샷을 찍는 방법은 무엇인가? ↑ 아이폰 12 사진입니다. iPhone (아이폰) 에서 스크린샷을 찍으려면 iPhone (아이폰) 에서 2개의 버튼을 눌러서 찍어야 합니

stormhong.com

 

- iPhone iOS 15 에서 글자 크기를 키우거나 작게 하는 방법

 

iPhone iOS 15 에서 글자 크기를 키우거나 작게 하는 방법

iPhone iOS 15 에서 글자 크기를 키우거나 작게 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iPhone 의 글자를 크게 하거나 작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평균 글자 크기로 설정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더 크게 하거나

stormhong.com

 

- iPhone 및 iPad에서 Numbers를 이용하여 Microsoft Excel 포맷으로 변환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iPhone 및 iPad에서 Numbers를 이용하여 Microsoft Excel 포맷으로 변환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iPhone 및 iPad에서 Numbers를 이용하여 Microsoft Excel 포맷으로 변환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iPhone (아이폰) 및 iPad (아이패드) 에서 Numbers 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문서를 꾸.

stormhong.com

 

- iPhone 및 iPad에서 문자 메시지를 예약하고 보내는 방법은 무엇인가?

 

iPhone 및 iPad에서 문자 메시지를 예약하고 보내는 방법은 무엇인가?

iPhone 및 iPad에서 문자 메시지를 예약하고 보내는 방법은 무엇인가? iPhone (아이폰) , iPad (아이패드) 에서 문자 메시지를 예약하고 보내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자신에게 문

stormhong.com

 

- iPhone 및 iPad 화면을 Mac 이랑 무선 미러링을 사용하는 방법은?

 

iPhone 및 iPad 화면을 Mac 이랑 무선 미러링을 사용하는 방법은?

iPhone 및 iPad 화면을 Mac 이랑 무선 미러링을 사용하는 방법은? iPhone (아이폰) , iPad (아이패드) 디스플레이를 사용하여 Mac Series (맥 시리즈) iMac, MacBook Pro, Macbook Air, Mac mini, Mac Pro로 화면..

stormhong.com

 

- iPhone 및 iPAD 에서 메일 앱을 이용한 이메일 인쇄 방법은?

 

iPhone 및 iPAD 에서 메일 앱을 이용한 이메일 인쇄 방법은?

* iPhone 및 iPad에서 메일 앱을 이용한 이메일 인쇄 방법은? iPhone 및 iPad의 기본 Mail 앱에서 직접 이메일을 인쇄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St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Apple iPhone (아이폰)

stormhong.com



[ 아이폰 13 시리즈에 관한 정보 ]

- iPhone 13 Series 모델에는 통화 중 소음 차단 기능 옵션이 없다?

 

iPhone 13 Series 모델에는 통화 중 소음 차단 기능 옵션이 없다?

iPhone 13 Series 모델에는 통화 중 소음 차단 기능 옵션이 없다? Apple은 새로운 iPhone 13 (아이폰 13) 모델을 출시하며 플래그십 기기를 이전 제품보다 더 좋은 성능으로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카메라

stormhong.com

 

[ 원치 않는 이메일 차단하는 방법 ]

- iPhone 및 iPad 에서 원치 않는 이메일을 차단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iPhone 및 iPad 에서 원치 않는 이메일을 차단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iPhone 및 iPad 에서 원치 않는 이메일을 차단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iPhone (아이폰) 및 iPad (아이패드) 에서 이메일 등을 받을 때, 스팸 폴더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받은 편지함 등으로 많은

stormhong.com

 

[ 사파리 데스크탑 모드로 보는 방법 ]

- iOS 15 (아이폰) 및 iPadOS 15 (아이패드) 외 Safari 데스크탑 사이트로 보는 방법은 무엇인가?

 

iOS 15 (아이폰) 및 iPadOS 15 (아이패드) 외 Safari 데스크탑 사이트로 보는 방법은 무엇인가?

iOS 15 (아이폰) 및 iPadOS 15 (아이패드) 외 Safari 데스크탑 사이트로 보는 방법은 무엇인가? Apple 전용 브라우저 Safari (사파리) 를 사용하면 아이폰 (iPhone) , 아이패드 (iPad), 맥 시리즈( Mac Series)..

stormhong.com

 

[ 핸드폰 유튜브 켤 때 설정한 화질로 보는 방법 ]

- iPhone 및 Android에서 YouTube 개인 맞춤 설정 화질로 항상 켜는 방법은?

 

iPhone 및 Android에서 YouTube 개인 맞춤 설정 화질로 항상 켜는 방법은?

iPhone 및 Android에서 YouTube 개인 맞춤 설정 화질로 항상 켜는 방법은? iPhone (아이폰) , Android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Youtube 앱을 설정하여 Wi-Fi 및 샐룰러에서 고화질 (높은 화질) 또는 저화질 (데이..

stormhong.com

 

[ Mac Series Sidercar 를 사용하는 방법 ]

 

-Mac 화면을 iPad (iPadOS) 에 사이드카를 이용하여 화면을 공유하거나 듀얼 모니터로 사용 하는 방법은?

 

Mac 화면을 iPad (iPadOS) 에 사이드카를 이용하여 화면을 공유하거나 듀얼 모니터로 사용 하는 방법

Mac 화면을 iPad (iPadOS) 에 사이드카를 이용하여 화면을 공유하거나 듀얼 모니터로 사용하는 방법은? iMac, MacBook Pro, Macbook Air, Mac mini, Mac Pro로 화면을 iPad (아이패드) 디스플레이에서 공유를 하..

stormhong.com

 

[ macOS 업데이트 관련 ]

- Apple macOS Monterey 12.2.1 업데이트 수정된 내용과 바뀐 점은 무엇인가

 

Apple macOS Monterey 12.2.1 업데이트 수정된 내용과 바뀐 점은 무엇인가

Apple macOS Monterey 12.2.1 업데이트 수정된 내용과 바뀐 점은 무엇인가? ↑ M1 Pro Macbook & M1 Max Macbook 사진입니다. macOS Montery 12.2.1 는 iOS 15.3.1 / iPadOS 15.3.1 과 함께 2022년 02월..

stormhong.com

 

[ Xbox Series S , Series X 를 통한 FaceTime 사용방법 ]

- FaceTime을 사용하여, Xbox Series S, Series X 에서 전화를 걸 수 있으나, Apple TV 를 통해서는 전화를 걸 수 없다.

 

 

FaceTime을 사용하여, Xbox Series S , Series X 에서 전화를 걸 수 있으나, Apple TV 를 통해서는 전화를 걸

FaceTime을 사용하여, Xbox Series S , Series X 에서 전화를 걸 수 있으나, Apple TV 를 통해서는 전화를 걸 수 없다? iOS 15 에서 Apple의 다른 플랫폼을 통해 FaceTime 통화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새..

stormhong.com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