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BOE OLED 패널을 사용하여 아이패드를 만든다고? 15인치라고? - It 정보 공유
Apple BOE OLED 패널을 사용하여 아이패드를 만든다고? 15인치라고?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BOE OLED 패널을 사용하여 아이패드를 만든다고? 15인치라고?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2. 1. 10. 17:37

본문



Apple BOE OLED 패널을 사용하여 아이패드를 만든다고? 15인치라고?


 

  Apple 공식 홈페이지 iPad 사진

 

Apple 에서 향후 iPad 모델용으로 OLED 패널을 테스트한다는 소문은 계속해서 있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출시되고 있는 제품은 Mini LED로 전환하는 하는 과정에는 시간이 소요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는 M1 이 탑재된 아이패드를 통해 상황을 확인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모델용 OLED 화면을 공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BOE는 패널 생산을 통해 태블릿 및 노트북에 들어갈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들이 나타났습니다.

 

[ BOE는 다른 장치에 들어가는 OLED 패널을 대량 생산하기 위해 공장 설비를 변경했다?? ]

 

BOE는 일부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에 대하여 OLED 주문을 확보할 수 있다면, 동일한 패널뿐만 아니라 향후 iPad 모델에도 제품을 납품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 정보는 The Elec에 따르면 중국 디스플레이 제조업체 중에서 15인치 디스플레이를 대량 생산할 수 있는 공장을 용도 변경하고 있으며 품질에 대한 최종 결정이 Apple 에서 이루어질 경우 사용할 수 있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나타났습니다.

 

BOE의 품질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유지할 수 없다고 가정할 때, Apple은 현재 삼성과 LG 다른 디스플레이 제조 파트너의 출하량을 은폐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삼성은 아이패드 에어 디스플레이에 관해 공통된 견해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애플은 아이패드 시리즈에 OLED 에 이중구조가 필요해 밝기를 두 배로 높이고 디스플레이 수명을 4배로 연장할 것으로 보인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그러나 Apple 에는 삼성이 아직 특정 패널에 대한 개발을 시작하지 않았다는 이야기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대신 한국 제조업체는 단일 스택형 OLED 패널을 계속 생산해 생산비용을 절감하지만 전반적인 밝기와 내구성이 감소가 나타납니다. 이에 내구성이 강한 OLED 패널은 수익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고려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에 아이패드 제조사가 정기적으로 수백만 개의 패널을 계속 공급하는 한 삼성은 장기적으로 애플의 파트너사가 되는 것을 원지 않을 수 있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그만큼 현재 아이패드는 아이폰보다 훨씬 더 오래 사용하기 때문에 삼성과 몇 년에 걸쳐 새로운 패널을 개발하기로 한 일회성 계약은 삼성의 건전한 비즈니스 전략이 아니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에 Apple 은 현재 LG에서 이중 스택 OLED 패널 구조를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가 나타남에 따라, 첫 번째 OLED iPad가 상용화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또한 BOE 에서 iPad 에 사용될 것으로 보이는 OLED 개발에 착수한 만큼 Apple이 중국 제조업체를 공급업체로 선정하는 것 또한 조심스럽고 그간의 BOE 의 행보를 본다면 이는 어렵거나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다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가 나왔습니다. 그만큼 제품 생산에 있어, 어느 제품이 사용될지 새로운 OLED 아이패드 생산에 대해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자료 출처 : The Elec /   Wccftech.com 외 해외 정보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아직까지 이 모든 내용이 Apple에서 OLED 아이패드를 만들고 있다는 이야기는 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계속해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는 BOE에서 Apple 이 원하는 OLED 디스플레이를 개발하고 있다는 정보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내용은 아직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 이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접근해야 하며, Apple 에서는 이렇다 할 정보를 내놓지 않았습니다.

 

이에 Apple 에서 어떠한 결정이 내려질지, 많은 사람들이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어서 빨리 새로운 제품이 나오기를 많은 이들이 기대를 하고 있지만 한편에서는 이러한 행보에 Apple의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을까? 라는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는 것으로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 참고할 정보

 

[ 2022년 iPhone SE에 대한 소식 ]

- 2022년 3월 iPhone SE 작년과 같은 온라인으로 발표가 될 수 있다??

 

 

2022년 3월 iPhone SE 작년과 같은 온라인으로 발표가 될 수 있다??

2022년 3월 iPhone SE 작년과 같은 온라인으로 발표가 될 수 있다?? ↑ Apple 공식 홈페이지 iPhone SE2 사진 2022년 iPhone SE는 2020년 버전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Apple은 동일한 모델.

stormhong.com

 

[ 2024년 iPhone SE에 대한 소식 ]

- 2024년 iPhone SE에 대한 대대적 디자인이 변경한다? 그 정보는 무엇인가??

 

2024년 iPhone SE에 대한 대대적 디자인이 변경한다? 그 정보는 무엇인가??

2024년 iPhone SE에 대한 대대적 디자인이 변경한다? 그 정보는 무엇인가?? ↑ Apple 공식 홈페이지 iPhone SE2 사진 2022년 iPhone SE는 2020년 버전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App..

stormhong.com

 

[ iOS 15.2, iPadOs 15.2 업데이트 정보 ]

- iOS 15.2, iPadOS 15.2 업데이트 무슨 내용과 변화가 있는가?

 

 

iOS 15.2 iPadOS 15.2 업데이트 무슨 내용과 변화가 있는가?

iOS 15.2  iPadOS 15.2 업데이트 무슨 내용과 변화가 있는가? iOS 15.2 는 지난 iOS 15.1.1 (2021년 11월 17일 (EDT) 업데이트가 있은지 23일 만인 2021년 12월 13일 (EDT) 에 iOS 15.2 의 업데이트가 진행되..

stormhong.com

 

[ macOS Monterey 12.1 (맥 OS 몬테레이 12.1) 업데이트 정보 ]


- Apple macOS Montery 12.1 업데이트 무엇이 바뀌었나 알아봅시다.

 

 

Apple macOS Monterey 12.1 업데이트 무엇이 바뀌었나 알아봅시다.

Apple macOS Monterey 12.1 업데이트 무엇이 바뀌었나 알아봅시다. 지난 2021년 11월 4일 (EDT) macOS Monterey 12.0.1 업데이트가 있었으며, 이 업데이트에서 여러 가지 Appkit, Script, Bluetooth 끊김 등의 주..

stormhong.com

 

[ 2022 iMac Pro에 대한 정보 ]

 

- 2022 iMac Pro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는 소식과 함께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2022 iMac Pro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는 소식과 함께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2022 iMac Pro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는 소식과 함께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  Apple Online Event New iMac 24 인치 사진 2021년 태평양시 4월 20일 Apple Event를 통해  Apple의 New iMac에 대..

stormhong.com

 

[ M1 Pro MacBook Pro 및 M1 Max MacBook 에 대한 정보 ]

 

- 새로운 MacBook Pro 라인업 Apple 온라인 행사를 통해 공개

 

새로운 MacBook Pro 라인업 Apple 온라인 행사를 통해 공개

새로운 MacBook Pro 라인업 Apple 온라인 행사를 통해 공개 Apple에서 2021년 10월 18일 월요일 (EDT) "Unleashed" Online Event (온라인 이벤트) 를 통해 새로운 MacBook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이 제품은 예전..

stormhong.com

 

- 2021 MacBook Pro 모델 512GB 기본 모델로 시작하며 스토리지 추가 가격은?

 

 

2021 MacBook Pro 모델 512GB 기본 모델로 시작하며 스토리지 추가 가격은?

2021 MacBook Pro 모델 512GB 기본 모델로 시작하며 스토리지 추가 가격은? Apple에서 2021년 10월 18일 월요일 (EDT) "Unleashed" Online Event (온라인 이벤트) 를 통해 새로운 MacBook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stormhong.com

 

- M1 Max MacBook Pro 모델에서만 이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고?

 

M1 Max MacBook Pro 모델에서만 이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고?

M1 Max MacBook Pro 모델에서만 이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고? Apple에서 2021년 10월 18일 월요일 (EDT) "Unleashed" Online Event (온라인 이벤트) 를 통해 새로운 MacBook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이 제품은 예..

stormhong.com

 

- M1 Pro 14인치 MacBook Pro 10 코어 모델은 8 코어 모델보다 얼마나 빠를까?

 

M1 Pro 14인치 MacBook Pro 10 코어 모델은 8 코어 모델보다 얼마나 빠를까?

M1 Pro 14인치 MacBook Pro 10 코어 모델은 8 코어 모델보다 얼마나 빠를까? Apple에서 2021년 10월 18일 월요일 (EDT) "Unleashed" Online Event (온라인 이벤트) 를 통해 새로운 MacBook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stormhong.com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