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아이폰) 꺼진 상태에도 메시지 읽은 후 확인 메시지를 보내는 버그가 나타났다?? - It 정보 공유
iPhone (아이폰) 꺼진 상태에도 메시지 읽은 후 확인 메시지를 보내는 버그가 나타났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Phone (아이폰) 꺼진 상태에도 메시지 읽은 후 확인 메시지를 보내는 버그가 나타났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2. 1. 9. 22:52

본문



iPhone (아이폰) 꺼진 상태에도 메시지 읽은 후 확인 메시지를 보내는 버그가 나타났다?


 

 

Apple의 메시지 앱의 설정을 비활성화를 하였음에도 읽음으로 확인 메시지를 보낸다는 버그에 대한 이야기가 나타났습니다. 이는 새로운 문제가 아니라 iOS에서 반복적으로 나타나는 버그라는 이야기들이 나타났습니다. 이 기능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 iPhone (아이폰) 이 꺼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메시지 읽음 확인에 대한 메시지를 보낸다?? ]

iOS에서 수신자가 메시지를 볼 때 '전송됨' 이라는 텍스트가 자동으로 '읽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는 버그에 대한 이야기가 나타났습니다. 문제는 메시지 옵션에서 '읽음' 확인을 비활성화한 경우에도 발생을 한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다른 사람은 여전히 대회 스레드에서 메시지를 읽었음을 볼 수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메시지를 확인하고 정상적으로 자신이 답장을 해야 하지만, 확인조차 하지 않은 메시지에서 이러한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이는 버그 또는 오류이며 이 기능은 설정 -> 메시지 -> 읽음 확인 보내기 에서 활성화하거나 끌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도 지속적으로 나타나는 메시지 버그라고 알려졌습니다. 

Macworld의 Gleen Fleishman에 따르면 iOS 버그는 현재 다시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번에는 더 많은 사용자가 iOS 15 에서 이러한 문제를 겪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이 시점에 장치를 다시 시작하는 것과 같은 임시 수정 사항만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Apple 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반드시 수정해야 한다고 이에 대한 의견을 전했습니다. Apple의 설정은 동일한 Apple ID를 공유하는 기기 간에 동기화가 되기 때문에 더 큰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출처 :  Macworld Glenn Fleishman / wccftech 외 해외 기사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Apple의 공식적인 입장은 아니었으며, 현재 iOS 15는 iPhone 13 Sereis (아이폰 13 시리즈) 와 함께 출시되어 계속해서 오류 및 새로운 버그에 대해서 업데이트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앞서 Macworld Glenn fleishman으로부터 나온 정보대로 이러한 메시지 버그가 있다면 당분간 설정 -> 메시지 -> 읽음 확인 보내기를 활성화하지 않는 것이 중요할 것으로 보이는 만큼 진짜 이러한 버그가 있다면 조속히 수정돼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최신 iOS 버전은 iOS 15.2 이며 업데이트는 PST 2021년 12월 13일에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알려지고 있는 버그 중 현재 통화 끊김 현상, 통화되지 않는 먹통 현상 등 iOS 15.1 에서 나타났었습니다. 일부 사용자들은 iOS 15.2 에서도 있었다는 이야기가 들리는 만큼 다음 업데이트에 어떠한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참고할 정보

 

[ iOS 15.2, iPadOs 15.2 업데이트 정보 ]

- iOS 15.2, iPadOS 15.2 업데이트 무슨 내용과 변화가 있는가?

 

 

iOS 15.2 iPadOS 15.2 업데이트 무슨 내용과 변화가 있는가?

iOS 15.2  iPadOS 15.2 업데이트 무슨 내용과 변화가 있는가? iOS 15.2 는 지난 iOS 15.1.1 (2021년 11월 17일 (EDT) 업데이트가 있은지 23일 만인 2021년 12월 13일 (EDT) 에 iOS 15.2 의 업데이트가 진행되..

stormhong.com

 

[ macOS Monterey 12.1 (맥 OS 몬테레이 12.1) 업데이트 정보 ]


- Apple macOS Montery 12.1 업데이트 무엇이 바뀌었나 알아봅시다.

 

 

Apple macOS Monterey 12.1 업데이트 무엇이 바뀌었나 알아봅시다.

Apple macOS Monterey 12.1 업데이트 무엇이 바뀌었나 알아봅시다. 지난 2021년 11월 4일 (EDT) macOS Monterey 12.0.1 업데이트가 있었으며, 이 업데이트에서 여러 가지 Appkit, Script, Bluetooth 끊김 등의 주..

stormhong.com

 

[ 2022 iMac Pro에 대한 정보 ]

 

- 2022 iMac Pro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는 소식과 함께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2022 iMac Pro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는 소식과 함께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2022 iMac Pro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다는 소식과 함께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  Apple Online Event New iMac 24 인치 사진 2021년 태평양시 4월 20일 Apple Event를 통해  Apple의 New iMac에 대..

stormhong.com

 

[ M1 Pro MacBook Pro 및 M1 Max MacBook 에 대한 정보 ]

 

- 새로운 MacBook Pro 라인업 Apple 온라인 행사를 통해 공개

 

새로운 MacBook Pro 라인업 Apple 온라인 행사를 통해 공개

새로운 MacBook Pro 라인업 Apple 온라인 행사를 통해 공개 Apple에서 2021년 10월 18일 월요일 (EDT) "Unleashed" Online Event (온라인 이벤트) 를 통해 새로운 MacBook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이 제품은 예전..

stormhong.com

 

- 2021 MacBook Pro 모델 512GB 기본 모델로 시작하며 스토리지 추가 가격은?

 

 

2021 MacBook Pro 모델 512GB 기본 모델로 시작하며 스토리지 추가 가격은?

2021 MacBook Pro 모델 512GB 기본 모델로 시작하며 스토리지 추가 가격은? Apple에서 2021년 10월 18일 월요일 (EDT) "Unleashed" Online Event (온라인 이벤트) 를 통해 새로운 MacBook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stormhong.com

 

- M1 Max MacBook Pro 모델에서만 이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고?

 

M1 Max MacBook Pro 모델에서만 이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고?

M1 Max MacBook Pro 모델에서만 이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고? Apple에서 2021년 10월 18일 월요일 (EDT) "Unleashed" Online Event (온라인 이벤트) 를 통해 새로운 MacBook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이 제품은 예..

stormhong.com

 

- M1 Pro 14인치 MacBook Pro 10 코어 모델은 8 코어 모델보다 얼마나 빠를까?

 

M1 Pro 14인치 MacBook Pro 10 코어 모델은 8 코어 모델보다 얼마나 빠를까?

M1 Pro 14인치 MacBook Pro 10 코어 모델은 8 코어 모델보다 얼마나 빠를까? Apple에서 2021년 10월 18일 월요일 (EDT) "Unleashed" Online Event (온라인 이벤트) 를 통해 새로운 MacBook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stormhong.com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