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어어? Razer iPhone 용 MagSafe 악세서리를 출시한다고? - It 정보 공유
뭐어어? Razer iPhone 용 MagSafe 악세서리를 출시한다고?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뭐어어? Razer iPhone 용 MagSafe 악세서리를 출시한다고?

하드웨어

by Storm, Hong 2021. 12. 9. 23:47

본문



뭐어어? Razer 휴대용 콘솔이라고? 그 내용은 무엇인가?


 

iPhone 12 Series (아이폰 12 시리즈) 에서부터 Apple은 MagSafe를 이용한 새로운 무선 충전 방식을 탑재한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을 통해서 기존의 무선 충전 방식의 2배 정도 빠른 속도로 충전할 수 있으며, 핸드폰 뒷면에 착하고 붙이면 되는 방식이었습니다.  이에 따라 새로운 기능으로 많은 서드 파티나 Apple에서 액세서리를 개발할 것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았습니다. 이에 새로운 MacSafe 액세서리를 Razer 에서 출시했습니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Razer iPhone용 MagSafe 액세서리가 출시된다?? ]


현재 나온 Magsafe 제품들은 iPhone 12 Sereis (아이폰 12 시리즈) , iPhone 13 Sereis (아이폰 13 시리즈) 에서 선보인 무선 충전 제품입니다. 이에 Razer 제조사에서 MagSafe 호환용 'Razer PHone Cooler Chroma' 와 'Androin Phone' 에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Android 제품은 MagSafe 기능이 없으며, iPhone (아이폰) 과 Android 둘 다 사용이 가능합니다. 

 

 

Razer 'Phone Cooler Chroma' 라고 불리는 제품은 7개의 블레이드와 6400 rpm으로 동작, '30dB' 의 소음을 특징이라고 알려졌습니다.  Phone Cooler Chroma 에는 Bluetooth 연결도 포함되어 있어 필요에 따라 팬을 조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은 RGB 냉각 팬을 작동하려면 USB -C 케이블을 연결하면 작동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RGB 냉각팬으로서 핸드폰의 발열을 어느 정도 해소시켜주는 제품이기에  스마트 폰의 모든 성능을 평균적으로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이 액세서리가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RGB 냉각 팬은 iPhone (아이폰) , Android Phone (안드로이드 휴대폰) 에서 장시간 사용하시는 분들과 게임을 하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알려진 내용만으로는 Razer RGB 냉각팬이 향상된 성능을 내주는지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내용은 2021년 12월 07일 EST에 나온 내용이며, 홈페이지에 알려진 가격은 USD 60 ($) 입니다. 

 

출처 :  Razer.com / wccftech 외 해외 사이트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2021년 12월 09일 Razer 에서 출시한 새로운 Apple의 MagSafe 호환용 Phone Cooler Chorma 2종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홈페이지에도 기재된 재품이지만, 정식 적으로 국내에는 아직 제품이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출시된 지 얼마 안 되어 많은 이들이 사용하는 그러한 사용기에 대한 내용이 나오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신제품은 핸드폰의 발열을 얼마나 잡을 수 있을지가 관건입니다.  

 

항상 새로운 시도를 하는 Razer인 만큼 이번 Rgb Cooler 는 다른 많은 제조사들에게도 영양을 미쳐 새로운 핸드폰 관련 액세서리가 출시될 수 있기를 희망해 봅니다.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