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새롭게 추가되는 색상은 무엇인가? - It 정보 공유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새롭게 추가되는 색상은 무엇인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새롭게 추가되는 색상은 무엇인가?

핸드폰 (Hendphone)

by Storm, Hong 2021. 9. 11. 02:06

본문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새롭게 추가되는 색상은 무엇인가?


 

 

 

Apple의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에 대한 행사가 9월 14일 (EST) , 국내시간 9월 15일 새벽에 있을 예정입니다. 이에 Apple Watch Series 7과 함께 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행사에서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에 대한 기존의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내용이 현실로 될 것인지 지켜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에 새로운 색상이 추가된다? ]

 

우크라이나의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에는 KTC ( 91mobiles를 통해) 에 의하면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중 일반 모델인 iPhone 13 (아이폰 13) 에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있었던 새로운 핑크색이 새롭게 선보일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iPhone 13 Pro 모델은 새롭게 블랙 및 브론즈 색상이 추가될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가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에 표준 iPhone 13 (아이폰 13) 모델의 색상은 블랙, 퍼플, 블루, 화이트. 핑크 및 PRODUCT(RED)의 6가지 색상 옵션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렇게 알려진 내용에 따르면 iPhone 12 (아이폰 12) 시리즈의 그린 색상을 핑크색이 대체할 것으로 보입니다. 핑크색의 경우 iPhone 13 (아이폰 13) 도 올해 초 예쌍, 예측, 루머로 계속해서 나오던 소식입니다. 

 

반면 iPhone 12 Pro Series 모델은 여전히 골드, 블랙, 실버 및 브론즈 4가지 색상 옵션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번 새로운 Black 색상은 iPhone 12 Pro 라인업의 Graphite 색상을 대체하고 Bronze 색상은 Pro 라인업의 시그니처인 Pacific Blue 색상을 대체할 것으로 보입니다. iPhone 13 Pro 모델의 새로운 블랙 및 브론즈 색상 옵션에 대한 세부 정보들이 계속해서 있었습니다. 

 

iPhone 13 Series 의 새로운 색상 옵션 외에도 KTC는 Apple의 표준 iPhone 13 모델에서 256GB 저장 용량을 건너뛸 것이라는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256 모델이 사라질지에 대해서는 행사가 진행되어야 정확한 이야기를 알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만큼 중간 용량에 대해서 많은 이들이 없어진다면 정말 아쉬울 것이라는 이야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iPhone 13 Pro 라인업에는 256GB는 기존 iPhone 12 Pro와 같이 256GB 용량이 출시될 것이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용량에 대한 것은 앞서 말했듯이, iPhone 13 (아이폰 13) , iPhone 13 Pro Sereis (아이폰 13 프로 시리즈) 에서 어떠한 행보와 용량을 보여줄지 많은 이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참고 출처 :  KTC ( 91mobiles를 통해) , wccftech 외 해외기사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아직 Apple에서 새로운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의 출시에 대한 소식이 들림에 따라 2020년 iPhone 12 Series (아이폰 12 시리즈) 하반기 출시처럼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따라 이전에 적용된다고 알려졌던 120Hz LTPO OLED, 노치의 줄어듬, 스크린 지문, 등 여려가지 알려진 내용이 적용될지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이에 따라, 루머, 소문, 예측, 예상 정보들이 맞는지,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올해 말 출시될 iPhone 13 Series (아이폰 13 시리즈)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