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후면 카메라 디스플레이에 대한 이야기 - It 정보 공유
핸드폰 후면 카메라 디스플레이에 대한 이야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핸드폰 후면 카메라 디스플레이에 대한 이야기

핸드폰 (Hendphone)

by Storm, Hong 2020. 8. 17. 14:44

본문



수많은 전화 회사가 다중 디스플레이 스마트 폰, 접이식 폼팩터 등을 실험하면서 삶에서 더 좋은 형태로 만들어지고 변형됨에 따라 윤택한 생활들이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그렇게 삶에서 Apple 회사들의 시장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어떤 고유한 구현을 거처야 할지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애플의 계획에 대한 아이디어가 없을 수도 있지만, 기술 거인으로 알려진 애플의 iPhone의 후면 카메라가 보조 디스플레이 역할을 하는 것에 대하여 생각하고 루머들이 나오고 있다는 것을 말했습니다. 

이는 카메라 크기가 애플의 애플워치 크기만 하다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예상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내용은 아직 루머라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iPhone 11 Pro 및 iPhone 11 Pro Max 출시와 함께 Apple은 대형 카메라를 사용했으며 회사는 향후 모델에서 이 디자인을 유지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이야기했습니다. 다른 제조 업체가 가능한 한 많은 후방 카메라를 추가하기 위해 경쟁하는 방법을 살펴보면 이러한 크기도 크게 증하고 있음을 말해주었습니다. 

이러한 컨셉을 뒷받침하듯 알림 등을 표시하는 보조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생각까지 나오게 된 것입니다. 

Apple (애플)은 또한 폴더블 아이패드를 출시하겠다고 이야기했다는 소문들이 있지만 아이폰 제조사에서 이러한 구조화 형태를 보기까지는 쉽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사용자에게 약간의 편의를 제공하는 이와 같은 영리한 알림 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은 어떨지 조심스럽게 예측들을 하고 있습니다. 

작은 전화 화면이 전면에 표시 할 수 있는 것에 한계가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알림을 표시하는 다른 방법이 있으며, 이에 따르면 이는 개념적으로 제대로 적용 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Apple이 이 기술을 iPhone에 적용하기 전에 회사의 Android 휴대 전화 경쟁 업체가 먼저 가져올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역사에서 배운 것처럼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거대 기업이 이러한 기술이나 표준을 자사에 적용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어떤 수준의 제품까지 선보일지는 알 수 없습니다. 

다음 동영상은 유튜브 채널 Conceptsiphone 에서 나온 동영상입니다.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뉴스 출처 : YouTube (ConceptsiPhone)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번역으로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출처 : wccftech ,YouTube (ConceptsiPhone)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