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스와이프 업 링크를 제거하기로 결정했다? - It 정보 공유
인스타그램 스와이프 업 링크를 제거하기로 결정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스타그램 스와이프 업 링크를 제거하기로 결정했다?

소프트웨어

by 함께하는 Storm, Hong 2021. 8. 24. 22:11

본문

반응형

인스타그램 스와이프 업 링크를 제거하기로 결정했다?


↑인스타그램 로고

Instagram (인스타그램) 은 세계에서 가장 큰 사진 공유 앱이며 안전하다는 인식과 함께, 많은 경험과 더 좋게 만들거나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앱입니다. 이들은 기존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던 스와이프 업 링크 (Swipe up Links)를 없애기로 결정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St이 기능은 콘텐츠 제작자와 브랜드에서 지속적으로 사용되었던 기능이기도 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웹사이트나 온라인 상점으로 리다이렉션 하는 인스타 기능이 있었습니다.St그러나 스와이프 업 링크 (Swipe up Links) '2021년 8월 30일에 종료'될 것이라고 알려졌습니다.

 

TechCrunch에 따르면 Instagram (인스타그램) 스와이프 업 링크 (Swipe up Links)를 액세스 할 수 있었던 Instagram (인스타그램) 사용자는 새로운 기능의 링크 스티커 (Link Stickers) 라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스와이프 업 링크를 링크 스티커로 대체한다? ]

 

Instagram (인스타그램) 6월부터 새로운 기능에 대해 테스트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현재 소수의 사용자만 이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이달 말에 더 광범위한 사용자들에게 롤아웃을 계획하고 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St플랫폼에서 인증되고 적절한 팔로워가 있는 비즈니스 및 크리에이터는 스토리 링크 스티커 (Story Link Stickers) 를 추가한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필요하지 않은 기능처럼 보일 수 있지만 링크 스티커 (Link Stickers)는 실제로 스와이프 업 링크 (Swipe up Links) 와 달리 몇 가지 이점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St예를 들어, 제작자는 다양한 스타일 중에서 선택하고 스티커의 크기를 조정하고 번거로움 없이 스토리의 아무 곳에나 붙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시청자는 이전에는 스와이프 업 링크 (Swipe up Links) 로 사용할 수 없었던 기능인 링크 스티커가 있는 스토리에 대응하고 답장을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St이는 Instagram (인스타그램) 은 현재 링크 스티커 (Link Stickers) 를 향후 더 많은 계정으로 확장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으며, 아직 적절한 적용은 제공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자료 출처 : TechCrunch  wccftech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오역오타,  의역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중요한 점스와이프 업 링크 (Swipe up Links) 는 오랫동안 사용되었으나, Instagram (인스타그램)은 다른 관점에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선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이 기능은 링크 스티커 (Link Stickers) 가 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St이를 통해 좀 더 좋아진 Instagram (인스타그램) 을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댓글 작성이 되지 않는 분은 1차 주소 클릭 후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 참고할 만한 내용

 

- instagram의 실수로 삭제된 게시물을 다시 복원이 가능하다?  <- 링크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instagram의 로그인 없이 보는 방법이 있다?  <- 링크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21.08.26 02:54 신고
    스와이프업 링크가 주로 스토리에서 올려서 사용하는 링크를 말하는건가요?
    새롭게 변화하겠군요! ㅎㅎㅎ 잘 보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