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에서 삭제한 사진 및 게시물 복구하는 방법은? - It 정보 공유
인스타그램에서 삭제한 사진 및 게시물 복구하는 방법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스타그램에서 삭제한 사진 및 게시물 복구하는 방법은?

소프트웨어

by Storm, Hong 2021. 4. 6. 15:45

본문



Android 와 iOS 에서 '인스타그램'의 실수로 삭제된 게시물을 다시 복원이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로고

Instagram (인스타그램) 은 세계에서 가장 큰 사진 공유 앱이며 안전하다는 인식과 함께, 많은 경험과 더 좋게 만들거나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앱입니다. 작성했던 게시물을 '실수'지우면 복구기능을 사용하지 못해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NO GOD!! Please NO! 

 

그러나 Instargram (인스타그램)은 Android , iOS 버전의 앱에서 Instagram (인스타그램)에 '최근  삭제됨' 이라는 섹션을 추가했으며, 이를 통해 실수로 지우거나 지웠던 게시물을 복원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Instargram (인스타그램) 새로운 복구 기능 추가 ]

 

Instargram (인스타그램) 은 ​공식 블로그 게시물에서 기능을 설명했습니다. 새 섹션에서는 최근 Instagram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실수로 삭제하거나, 지웠던 게시물을 복원할 수 있으며, 또한 프로필에 잘못된 것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최근 삭제된 Google 포토 기능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한다고 합니다. Instargram (인스타그램)의 ​사진을 저장하는 도구가 아니라 소셜 플랫폼 방식과 더 일치합니다. 이 기능은 Instagram (인스타그램)의 '최근 삭제됨' 섹션에서 스틸, iGTV 비디오, 스토리 및 새 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로필에서는 콘텐츠를 삭제할 때 항목을 영구적으로 삭제하거나 계정으로 복원하기 전에 본인의 계정 소유자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콘텐츠 복구'를 원하거나 '영구적으로 삭제' 를 삭제하는데 최대 30일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해당 기간이 끝나면 Instagram (인스타그램)은 ​모든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유일한 예외인 스토리는 보관함에 포함되지 않은 모든 항목은 24시간 후에 제거됩니다. 

 

보관함에 없는 삭제된 스토리는 최대 24시간 동안 폴더에 보관됩니다. 나머지는 모두 30일 후에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30일 동안 최신 버전의
'Instagram (인스타그램) 앱에서설정 ->'Instagram (인스타그램) 앱에서설정 계정 -> 최근 삭제된 항목'으로 이동하여 삭제된 콘텐츠에 접근이 가능합니다. 여기에서 복원을 하거나 영구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인스타그램 앱을 켜고, '프로필' 을 선택합니다. (메뉴바에서 다음 아이콘을 선택하면 됩니다.)

2. 오른쪽 상단의 '≡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고,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을 눌러줍니다.

3.  이후 '계정' 을 누르고, '최근 삭제된 항목'을 찾아 눌러 줍니다.
 

4. 최근 삭제항목을 누르면, 게시물, 동영상, 스토리 등이 보입니다. 이중에서 '복원'하고자 하는 사진등을 클릭합니다.

5. 다음 메세지가 나오면 '복원' 을 누릅니다. 

 

Instargram (인스타그램) 에서 게시물을 복원하는 기능은 iOS와 Android 모두에서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실수로 지우거나 잘못 삭제한 경우 Instargram (인스타그램) 의 삭제한 게시물을 복원하는 기능입니다.

 

'실수로 지운 사진, 피드, 스토리등을  '복구 기능'을 통해 복구해 보시기 바랍니다.'


( ↓아래 내용은 제목 및 기사들의 내용입니다. 주요 내용은 주요 사이트를 통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사진, 제목 클릭을 바랍니다.)


Introducing 'Receeently Deleted' (
'최근 삭제됨'소개)

February 2, 2021


      Tistory : Storm, Hong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 (댓글 주소) 접속하여 주시기 랍니다.
       ->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문의 내용이 있는 경우 '1차 주소를 통한 댓글 문의'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https://stormhong.com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