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Cloud Gaming 스트리밍 서비스 드디어 iOS에서도 등장? - It 정보 공유
Xbox Cloud Gaming 스트리밍 서비스 드디어 iOS에서도 등장?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Xbox Cloud Gaming 스트리밍 서비스 드디어 iOS에서도 등장?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6. 30. 23:56

본문



Xbox Cloud Gaming  스트리밍 서비스 드디어 iOS에서도 등장?


지난 9월 Android 장치에서 출시된 후 Microsoft는 마침내 완전히 새로운 플랫폼에서 Xbox 클라우드 게임의 모든 기능을 보여주었습니다. PWA (Progressive Web application)로St출시된 Xbox Cloud Gaming은 이제 Bluetooth (또는 MFi) 컨트롤러와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만 있으면 모든 유형의 Apple장치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iPhone 및 iOS에서 Xbox Cloud Gaming을 하려는 분들은 새로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활용하여 Game Pass Ultimate 멤버십을 활용해야 한다고 알려졌습니다.St화원이 아니더라도 Microsoft는 첫 3개월 동안 Game Pass Ultimate를 USD 1 ($) 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Protip : Microsoft는 모든 Xbox Live Gold 멤버십을 1:1로 GPU 변환하여 서비스를 Game Pass Ultimate로 업그레이드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전반적인 경험을 크게 개선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Xbox Cloud Gaming은 사용자 지정 Xbox Series X 하드웨어로 구동된다고 합니다. 더 빠른 로드 시간, 개선된 프레임 속도 등 새로운 세대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가장 ㅃ바르고 강력한 Xbox 하드웨어로 전 세계 Microsoftt 데이터 센터를 업그레이드했다고 합니다. 이에 최저 지연시간과 최고의 품질의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1080p 및 최대 60 fps로 작동된다고 합니다.

가장 놀라운 것은 Microsoft에서 처음으로 발표는 더 강력한 하드웨어로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의 백본을 업그레이드한다는 발표일 것이라고 합니다.St플레이어는 XBox Seeries X 하드웨어 전용 기능에 대해 완전히 액세스 할 수 있도록 120 FPS 및 그래픽 옵션을 보며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타이틀을 볼 수 있을 것이라는 이야기도 했습니다

 

 

플레이를 위해 직접 연결되는 새로운 iPhone 컨트롤러를 찾는다면 Bakcbone One은 iPhone 용 Xbox Cloud Gaming 출시를 위한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Xbox Backbone One을 구매한 게이머는 Xbox Game Pass Ultimate 3개월을 이용할 수 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Backbone One은 전 세계에서 일부 Microsoft Store 와 playbockbone.com 에서 USD 99 $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 출처 :  wccftech / 해외기사 참조

↑위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번역 및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iOS 에서도 이제 Micorsoft의 Xbox Cloud Gaming이 지원되는  Xbox Game Pass를 통해 지원할 것이라고 합니다.St계속해서 많은 지원이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다양한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