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더 큰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는 iPad를 연구하고 있다?? - It 정보 공유
Apple 더 큰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는 iPad를 연구하고 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pple 더 큰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는 iPad를 연구하고 있다??

핸드폰 (Hendphone)/애플 (Apple)

by Storm, Hong 2021. 6. 28. 15:00

본문



Apple 더 큰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는 iPad를 연구하고 있다??


Apple (애플) 의 새롭게 출시될 Mini Led (미니 LED) 를 탑재한 2021 iPad Pro (M1 아이패드 프로)는 태평양시 4월 20일 공개를 했습니다. 그와 동시에 M1을 탑재한 iPad의 성능으로 한 번 더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또다시 새로운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에 의하면 Apple이 더 큰 디스플레이를 가진 아이패드를 위한 새로운 디자인 아이디어를 모색하고 있다는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Apple은 12.9 인치보다 더 큰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는 iPad를 연구하고 있다??? ]

 

Bloomberg에 의하면 Power ON 뉴스레터의 첫 번째 부분에서 Mark Gurman의 Apple의 더 큰 디스플레이 (9to5Mac에서 나옴) 를 탑재하는 iPad를 위한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연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정보는 iPad에서 지금까지 가장 큰 디스플레이 12.9인치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이 보다 더 큰 디스플레이를 갖춘 새로운 iPad 디자인을 '몇 년 후' 출시하려는 디자인 연구가 있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아직까지는 탐색 단계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이야기는 아직까지 실체화되지 않고 있으며St예상, 예측, 루머, 소문인 만큼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Apple이 섀시를 재설계 한 새로운 iPad 모델을 개발하고 있다고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알려지고 잇습니다. 또한 새로운 iPad 무선 충전을 위한 유리 뒷면이 포함되어 있었으며, 이는 내년에 출시될St예정이라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뒷면이 유리인 아이 패드 프로 모델은 11인치와 12.9인치 화면 크기로 나올 것이라는 예상, 예측, 루머, 소문의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Mark Gurman은 디스플레이가 더 큰 아이패드가 아이패드와 맥북 사이의 간격을 더욱 좁힐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으로 미루어 볼 때, Apple은 더 많은 화면 공간을 더 잘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수많은 새로운 생산성 기능으로 iPadOS를 강화하고 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St뒷면이 유리로 만들어진 iPad 2022 iPad PRo 모델에는 역방향 무선 충전 기술이 함께 제공될 수 있다는St예상, 예측, 루머, 소문도 나오고 있습니다. 

 

출처 : Bloomberg / 9to5Mac / wccftech / 해외기사 참조.

 

↑일부 내용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  새로운 이러한 더 큰 디스플레이를 가진 Apple의 새로운 iPad 제품은 아직 디자인 등 연구 개발 중이어서 출시가 언제 될지는 정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St또한 Apple이 공개하지 않은 정보이기 때문에 예상, 예측, 루머, 소문으로 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항상 새로운 제품에 대한 소식은 모든 이들을 설레게 만듭니다. 어쩌면, 지금보다 더 좋은 제품, 변화한 삶의 모습을 꿈꾸고 변화하는 삶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은 아닐까요?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