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phire Radeon RX 6900 XT Toxic 그래픽 카드 공개가 되었습니다 - It 정보 공유
Sapphire Radeon RX 6900 XT Toxic 그래픽 카드 공개가 되었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apphire Radeon RX 6900 XT Toxic 그래픽 카드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래픽카드/AMD 그래픽카드

by Storm, Hong 2021. 2. 19. 06:00

본문



Sapphire Radeon RX 6900 XT Toxic Big Navi 그래픽 카드 공개가 되었습니다


Sapphire에서 출시한 Big Navi GPU는 새로운 맞춤형 그래픽 카드인 AMD Radeon Rx 6900XT TOICX Limited Edition을 공개했습니다. Toxic 시리즈는 Sapphire의 맞춤형 디자인이며, 5년 후 고급 세그먼트로 될 것으로 보이는 고급형 제품입니다. 

 

[ AMD Radeon Rx 6900XT TOICX Limited Edition 그래픽카드 등장 ]

 

Sapphire Toxic 라인업 AMD Radeon의 그래픽카드의 최상위 맞춤형 그래픽카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Toxic Series 그래픽카드를 보았던 것은 2016년 출시되었던 AMD Radeoen 390X TOXIC입니다. Sapphire의 새로운 Toxic는 Atomic 변형을 출시한 지 5년이 지났습니다. 이후 AIB 시장의 AMD GPU에 대한 수요가 적었으며, Navi 이후 상황이 바뀌었으며, AMD AIB는 출시할 때마다 새로운 디자인과 최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apphire의 Nitro 및 Pulse 시리즈도 충분히 환성적인 디자인이지만, GPU에서 한 번쯤 Toxic Limited Edition 시리즈 AMD Radeon RX 6000 시리즈 그래픽 카드에 대해서 더 많은 기대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맞춤헝 디자인은 프리미엄 소재와 놀라운 냉각 디자인으로 오버클럭킹 사용자들을 위하여 제작 되었습니다. Toxic 및 Atomic 변형에 대한 점은 전자가 가장 높은 공장 오버클럭과 최상의 PC 설계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으며, Atomic Series는 액체 냉각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 다음은 Sapphire Radeoen RX 6900 XT Toxic Limited Edition 그래픽카드의 주요 기능입니다. 

 └TOXIC AMD Radeon RX 6900 XT Limited Edition 그래픽 카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액체 냉각 솔루션으로 강력한 4K 게임 성능을 제공합니다.

 └ TOXIC Boost는 AMD Radeon 6900 XT GPU의 성능 잠재력을 완전히 발휘합니다.

 └ TriXX의 One-Click TOXIC BOOST 모드는 TOXIC의 힘을 발휘합니다.

 └ 강력하고 안정적인 클록 속도와 결합한 저온을 보장하는 혁신적인 TOXIC AIO 냉각 기술

 └ TriXX Boost로 인기 게임의 성능 향상

 └ 하드웨어 가속 DirectX Raytracing (DXR), AMD Infinity Cache, AMD Smart Access Memory 및 DirectX 12

    Ultimate 지원을 포함한 새로운 기술을 표방하는 AMD RDNA 2 게임 아키텍처

 

그 과정에서  카드 자체의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Sapphire Radeeon Rx 6900 XT Toxic Limited Edition은 3개의 120mm 팬이 있는 360mm 라디에이터를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냉각 설계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 냉각 솔류션을 통해 GPU 온도 70℃ 이하로 유지하면서 34dBA 소음을 출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PC를 수용하는 메인 슈라우드에는 플라스틱과 금속이 사용되었으며, 슈라우드 자체에는 VRM 및 메모리 모듈 모두에서 냉각을 제공하는 대형 팬이 있습니다. 이 팬은 기존의 설계를 활용한 하이브리드 팬 블레이드 설계입니다. 

 

 

카드 자체의 성능 / 무소음 / 소프트웨어 전환 모드를 제공하는 트리플 BIOS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Sapphire Radeon Rx 6900 XT Toxic Limited Edition은 기본적으로 성능 모드로 설정됩니다. 성능 모드는 2135MHz의 게임 속도와 289W의 TGP로 2365MHz의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저소음 모드 BIOS는 2105MHz 게임 속도와 281W의 TGP로 2340MHz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최대 2400MHz 게임 및 2660MHz 부스트 등급의 가장 빠른 클럭을 제공하는 Toxic Boost 프로파일이 있으며 TGP는 최대 332W까지 진행됩니다.

 

Sapphire Radeon RX 6900 XT Toxic Limited Edition은 듀얼 8 핀 및 단일 6핀 전원 커넥터로 구동됩니다. 다시 한번, 카드의 전면, 후면 및 4개의 팬 모두에 통합된 RGB LED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PCB 자체는 18개의 VRM 단계를 사용하는 괴물입니다. 그중 14개는 GPU용, 2개는 VRAM 용, 2개는 SOC 전원용입니다. GDDR6 메모리는 Rectifier IR35217 컨트롤러로 구동되는 반면 Sapphire는 GPU용 Infineon XDPE132G5D 컨트롤러를 사용했습니다. Kitguru는 PCB 자체의 세부 내용을 보여주는 카드 하나를 선보였습니다. 

 

디스플레이 출력 위해 카드에는 3개의 디스플레이 포트 1.4 (DSC) 커넥터와 함께 1개의 HDMI 2.1 VRR 및 FRL 포트가 있습니다. 카드는 2.5 슬롯 디자인으로 크기는 270x130x45 (L/W/H)이며, 튜브의 길이는 470mm입니다. 카드의 권장사항은 850W PSU입니다. 

 

 

Sapphire는 Radeon RX 6900 XT Toxic Limited Edition 그래픽 카드를 현재 전 세계의 모든 주요 소매 업체 및 전자 소매 업체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Newegg는 현재 Radeon RX 6900 XT 그래픽 카드의 참조 MSRP보다 USD 639.99 ($) 미국 프리미엄인 USD 1639.99 ($)의 가격에 그래픽 카드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참고 출처 : Kitguru, wccftech 

↑위 내용 들은 해외 기사의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오역, 오타, 의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현재 알려진 AMD Toxic는 가격이 프리미엄으로도 USD 1639.99 ($)가 될 것으로 보이며, 언제 정식으로 판매될지는 미지수입니다. Limited Edition인 만큼 소장하려는 사람들과 실제로 사용하려는 사람들 사이에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Tistory : Storm, Hong

    * 
댓글 창 로그인이 되지 않거나 구독 버튼이 작동하지 않은 분은 1차 주소로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공지사항 내용은 
이곳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1004.tistory.com <1차 주소는 이곳을 눌러주세요>

     블로그  - 티스토리 : https://stormhong.com

    댓글과 
함께 나누고, 함께 생각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Strom, Hong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